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제작중 저댄방 거울모드 부가 설명
글쓴이
으ㅡ음
추천
4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724
  • 2018-09-24 07:48:11
							


설명력 개딸려서 그냥 영상으로 설명 할게 이런 느낌이야 댄서 손 색상 부분 보면 알겠지만 좌우반전 없이 원래 하듯이 춤출수 있게 했어

그리고 본인은 한번 잦되바야 정신을 차리는 성격이라 일단 댄스 카메라 랑 거울이랑 혼용으로 한번 운영 해보고 도저히 안되겠으면 하나를 없애보도록 할게 테스트 도중에 렉이 너무 걸린다 싶으면 아바타 디폴트 같은걸 이용해줘...ㅠ

그리고 거울모드로 조금이라도 렉을 줄이려면 월드 디자인 온오프 버튼 한번 눌러줘 뭔 일인진 모르겠는데 그거 누르고 나면 거울에서 월드를 렌더링 안해서 그나마 조금이라도 렉이 줄어들듯 싶어
그리고 카메라 버튼은 죄다 한곳에 몰아 뒀어 근데 거울에 사람 모여서 서로 갈라지는건 어쩔수가 없...ㄷ....ㅏ......

다인용 저댄 맵 제작하는건 아예 처음이라 부족한점이 한둘이 아니야 미안해 애들아....이해해줘....


ㅇㅇ 좌우반전 해서 추는거 익숙해졌는데 이제 다시 원래대로 춰야함 개추 211.46 2018.09.24 07:50:23
댕타 나도 화면 좌ㅣ우바뀌는거 좀 그렇더라 늘 추던춤이 어색해짐 2018.09.24 07:50:53
으ㅡ음 ㄴ좌우반전 락앤롤 난이도 미친듯이 올라감 2018.09.24 07:51:18
크왁이 둠칫둠칫 2018.09.24 08:08:40
춤만춰 2018.09.24 08:08:41
울테 기능자체는좋다야 기존에외웠던거 좌우반전못춰서 버벅대던적 많았는데 - dc App 2018.09.24 08:24:35
Luche 랜더텍스쳐 뭐건드린거임? 2018.09.24 08:31:49
Luche 설마 스케일 -로한건가 2018.09.24 08:32:12
으ㅡ음 ㅇㅇ Y 값인가 - 로 주기 2018.09.24 08:33:17
Luche X값이 아니라 Y값임? 좌우면 X로 아는데 흠... 어나더에 적용시켜야겠네 2018.09.24 08:35:01
으ㅡ음 좌우면 X 맞을덧 X Y Z 좌표는 맨날 햇갈려서 ㅎㅎ... 2018.09.24 08:36:24
갓파 2018.09.24 10:01:16
티나 2018.09.25 09:09: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619 일반 뚜따 성공했따아ㅏ아아ㅏㅏㅇㅇㅇㅇㅇㅇㅇ 1 ㅇㅇ 175.204 2018-09-29 0
55618 일반 아씨발 갤화력 오지네 dd 203.90 2018-09-29 0
55617 일반 교류회방 어디로들어가ㅏㅏ ㅇㅇ 59.30 2018-09-29 0
55616 일반 고양이아바타 넘 재밌자너 읭읭이 2018-09-29 0
55615 일반 으악 죽는다 꿀뚤 2018-09-29 0
55614 일반 교류회 재정신임? 2 ㅇㅇ 1.248 2018-09-29 1
55613 일반 킷슈 대리 커미션 질문좀 2 ㅇㅇ 124.216 2018-09-29 0
55612 일반 기능연습 좋았따리 5 굴림 2018-09-29 0
55611 일반 ??놀로 calibrate하려했는데 7 류아람 2018-09-29 0
55610 일반 브알 사고싶네 8 tntnt 2018-09-29 0
55609 일반 옷에 ㅇㅇㅇㅇ 175.223 2018-09-29 0
55606 일반 백합꽃 하나가 시공의 폭풍속으로 빨려들어감 1 엘에르엘 2018-09-29 4
55605 일반 새 아이디 만들어봤는데 친구창이 그대로네 3 ㅇㅇ 121.170 2018-09-29 0
55604 일반 이번 회식 교류회 관련. 연병장 월드로 오면 됨. 3 MANKALO 2018-09-29 0
55603 일반 아바타월드아시는분 ㅠ 능력자구함 8 wkska 222.98 2018-09-29 0
55602 일반 카와이무빙 넘 재밌다 1 읭읭이 2018-09-29 0
55601 일반 nolo 공 진짜 못맞추겠다 13 ㅇㅇ 118.40 2018-09-29 0
55600 일반 이번 회식매우기대가됌 2 꿀뚤 2018-09-29 0
55599 일반 다들 구버전 오픈 베타 클라이언트를 쓰자 1 ㅇㅇ 42.82 2018-09-29 0
55598 일반 큐브쉐이더 최신버전이 따로잇음? 2 댕타 2018-09-29 0
55597 일반 또 주무시는 친구에게 5 _코니 2018-09-29 2
55596 일반 그니깐 놀로라는게 3 tntnt 2018-09-29 0
55595 일반 바이브컨트롤러 거치대필없다 1 내딩이 2018-09-29 0
55594 일반 놀로 vr 풀트레킹 소감 1 ㅇㅅㅇ 121.175 2018-09-29 0
55593 일반 놀로 간단 후기 4 dd 39.7 2018-09-29 0
55592 일반 요즘 교류회가 너무많아서 외우는거 관둬야겠다 JJY 2018-09-29 0
55591 일반 질문) 케모노 프렌즈에 나오는 이 친구 민트색 아바타 보신 분 계시나요? 5 아스톨포 115.40 2018-09-29 0
55589 일반 형님들 나 VR챗에 대해서 물어볼거 몇개 있어서 그런데 3 하토 2018-09-29 0
55588 일반 풀트래킹하고 춤추면 무슨느낌일까요 3 cleasky 2018-09-29 0
55587 일반 블렌더 버텍스 도움요청 3 ㅇㅇㅇ 218.38 2018-09-29 0
55586 일반 바이브 왜 새거 사라함 5 아메아메 2018-09-29 0
55585 일반 우콘은 쉐이더 뭐씀? 2 라그네아 2018-09-29 0
55584 일반 케모노 mmd를 뜯으면 안되던가? 1 ㅇㅇ 175.204 2018-09-29 0
55583 일반 기분풀려고 저댄방 가서 첫곡에서 팅기넹 1 엘에르엘 2018-09-29 0
55582 일반 무료게임이라생각했는데 7 Juken 2018-09-29 3
55581 일반 오큘 거래불발남 다시판다 3 읭읭이 2018-09-29 0
55580 일반 Mr nolo 쓰면 팔 트래킹도 개선? 4 Slme 175.223 2018-09-29 0
55579 일반 찐따 혼자 갈곳 없나요? 10 tntnt 2018-09-29 0
55578 일반 내일 팔려가는 오큘임 1 읭읭이 2018-09-29 0
55577 일반 나는 블렌더가 쳐꺼져도 이쁜데 유니티는 존나 병신같아서 싫음 1 유티 2018-09-2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