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제작중 저댄방 현황
글쓴이
으ㅡ음
추천
3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714
  • 2018-09-24 07:05:11
							


테스터분덜과 함께 사진 찍고 입구 쪽에 있는 액자에 넣어둘 예정이야


처음온사람은 여기다 박제할꺼야 박제당하기 싫으면 공지 시간 좀 지나서 와주면 좋겠어 혹시 박제 됬을때 꼬우면 말해줘 지우고 다른걸로 메꿀께


그리고 거울앞에 쉬라고 침대도 하나 뒀고 사진은 구버전이라 없는데 아래쪽에 침대 on off 버튼 만들어 뒀어 본 용도는 휴식이지만 사용용도는 자유야....음...어..


그리고 렛저댄 어나더에서 익숙할만한걸 하나 추가 했어 위에건 기본 상태고


버튼은 무대 뒤쪽 양옆에 있고버튼 누르면 거울 모드로 할수 있어


거울모드 해도 오른손 왼손은 안달라진당


테스트 예정시간은 추석이고 사람들 저녁 즈음에나 시간될듯 싶고 해서 수정이 어느정도 완료 됬을경우 7~9시정도에 1차적으로 열어볼거고 수정 덜되면 내일 즈음에나 열듯 싶어

Luche 개인적으로 두개다 넣는거 비추임 지금은 거의 안열리는 댄스월드중에 저런거 있었는데 인원분산 개쩔고 렉도 개쩔었음 2018.09.24 07:06:36
레몬우유 디자인이 춤추는 곳은 아닌것같고... 보벼야 할 곳 같은데 2018.09.24 07:07:02
Luche 거울을 하던가 정면카메라만 하던게 하는게 좋음 아바타키도 다 제각각이라 혼돈의 카오스됨 2018.09.24 07:07:05
카디아. 거울모드해도 왼손 오른손이 안바뀐다면 춤추는 내모습도 좌우반전 되는거야 .. ? 2018.09.24 07:07:28
으ㅡ음 ㄴ 억 그럼 거울만 해야겠다 2018.09.24 07:08:06
Luche 그리고 저거 거울이 아니라 랜더텍스쳐+카메라면 손은 안달라져도 캐릭움직이는게 반대방향 되지않음? 나는 그것때문에 걍 거울로 해버렸음 2018.09.24 07:08:17
Misaring 뭔가 실제 지하 댄스장느낌나네 굿좝 2018.09.24 07:08:51
으ㅡ음 ㄴㄴㄴㄴ내모습은 그냥 거울 볼때처럼 좌우반전 되진 않을거야 2018.09.24 07:09:03
으ㅡ음 거울 맞워요 2018.09.24 07:09:32
으ㅡ음 거울 모드는 모습 비치는건 거울이고 뒤에 영상은 카메라로 랜더링 텍스쳐 사용 2018.09.24 07:11:12
하루사메 내일밤하자~ - はるさめ 2018.09.24 07:13:07
ㅇㅇ 거울 댄스방은 거의 풀트들만 노는곳 아님? 1.227 2018.09.24 07:16:25
케모미아재 뭘 넣더라도 한공간에 다보이는 곳에 넣어줬음 좋겠어. 안그러면 자연스럽게 인원이 나눠지면서 사람은 안보이는데 프레임은 내려가는 현상이 지속됨 ㅠㅠ 2018.09.24 07:20:37
댕타 맘보 넘버 파이브 신청합니다 2018.09.24 07:25:54
댕타 https://www.youtube.com/watch?v=LEDzU6WdYps&t=25s 2018.09.24 07:26:14
으ㅡ음 ㄴ 억 이미 있네요 ㅎㅎ 2018.09.24 07:28:34
울테 댄스조아 - dc App 2018.09.24 07:37:17
춤만춰 일정은 내일로 흡!!ㅠㅜ 2018.09.24 08:14:45
zetyx 2018.09.24 09:55:05
ㅇㅇ 내일로 해줘라.. 취해서 집에 못가겠다 211.46 2018.09.24 11:03:39
갓파 2018.09.24 11:09: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376 일반 유선하니까 문득 생각났는데... 6 Chameleong 2018-09-26 0
54374 일반 난 우리 놀로 믿어 3 Misaring 2018-09-26 0
54373 일반 키넥트v2 + 윈도우 MR 포함해서 살사람있냐 피키 218.146 2018-09-26 0
54372 일반 지금 바이브 풀트래킹인데 nolo 살 가치 있어? 4 ㅇㅇ 211.36 2018-09-26 0
54369 일반 천장에 달았다. 3 현실세계 2018-09-26 0
54368 일반 nolo 천장단거 찾아봄 2 ㅇㅇ 220.89 2018-09-26 0
54365 일반 베타버전깔고 들어갔는데 어디를 가도 사람이안보여요 ㅠ 3 ulchas 2018-09-26 0
54363 일반 느그 나라 눈팅해봤는데 노로 6각회전축이 뭐야? 10 ㅇㅇ 124.216 2018-09-26 1
54361 일반 빨리 저댄추는 오큘놀로들 보고싶다 1 울테 2018-09-26 2
54360 일반 데체 nolo에 가운데 매는건 뭐지??? 6 ㅇㅇ 117.111 2018-09-26 0
54359 일반 나 스팀이 먹통임...이거 왜 이러는거야? 빅huge맨 2018-09-26 0
54357 일반 근데 nolo 허리에 달거 꼭 usb를 pc에 끼워야 하냐? 6 ㅇㅇ 117.111 2018-09-26 0
54354 일반 놀로코인 준비하자 6 가사이_유노 2018-09-26 2
54353 일반 nolo 천장에달아서 360도 할수았을지 내가 해본다 13 현실세계 2018-09-26 4
54352 일반 이미 바이브 풀트래커라 1 ㅇㅇ 14.40 2018-09-26 0
54351 일반 놀로 네이버쇼핑으로 구매 vs 중고나라매물 기다리기 6 ㅇㅇ 223.62 2018-09-26 0
54350 일반 친구한테 다른계정으로 부비적거려보고싶다 2 린코 2018-09-26 0
54348 일반 월드 점수판 소품 공유한다 4 Gloryman 2018-09-26 6
54347 일반 놀로삼 유티 2018-09-26 0
54345 일반 바이브 풀 트래킹 팔고 mr 하나 마련해야겠다 5 ㅇㅇ 218.38 2018-09-26 0
54344 일반 배송 3일 무엇... ㅇㅇ 223.62 2018-09-26 0
54343 일반 nolo 허리 유선인거 6 현실세계 2018-09-26 0
54342 일반 놀로 허리가 무선이면 바로 질럿을텐데 ㅇㅇ 223.62 2018-09-26 0
54341 일반 Driver4vr 사두기 잘했다 다이소vr 211.36 2018-09-26 0
54340 일반 놀로를 키넥트, 트래커 대용으로 사는거? 2 ㅇㅇ 27.124 2018-09-26 0
54339 일반 바이브개무거운데 혼종하는게나을꺼같지안음? 3 ㅇㅇ 121.136 2018-09-26 0
54338 일반 바이브 + 놀로 가 호환이 안된다고? 6 ㅇㅇ 211.48 2018-09-26 0
54337 일반 놀로 트래커는 포기해야겠다 2 읭읭이 2018-09-26 0
54336 일반 놀로 개쓰렉인줄알았는데 3 다이소vr 211.36 2018-09-26 0
54335 일반 양산 아바타 애니메이션 질문 라그네아 2018-09-26 0
54330 일반 놀로로 갈아탄다 키넥트 살사람? 1 빠쓰 2018-09-26 0
54328 일반 게임내에서 시간보는법좀알려줘 2 ㅇㅇ 14.40 2018-09-26 0
54327 일반 이건 어떻게해결해야하지 9 ㅁㄴㅇㄹ 121.164 2018-09-26 0
54326 일반 난 12시간에 친구20명이니까 되던데 개인아바타 5 ㅇㅇ 14.40 2018-09-26 0
54325 일반 놀로인지 착용 인증샷 좀 보여봐라 2 mansu3 2018-09-26 0
54324 일반 놀로 컨트롤러 aa배터리씀? 1 ㅇㅇ 223.62 2018-09-26 0
54323 일반 mr뭐라쳐야나오냐 ㅅㅂ.. 3 읭읭이 2018-09-26 0
54322 일반 최근 월드 퍼블릭화 경향 2 xx 183.96 2018-09-26 0
54321 일반 아요새 키넥트가 아니라 놀로 자체로 풀트래킹함? 다이소vr 211.36 2018-09-26 0
54320 일반 카드게임 월드 두개나 만들어졌네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