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제작중 저댄방 현황
글쓴이
으ㅡ음
추천
3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714
  • 2018-09-24 07:05:11
							


테스터분덜과 함께 사진 찍고 입구 쪽에 있는 액자에 넣어둘 예정이야


처음온사람은 여기다 박제할꺼야 박제당하기 싫으면 공지 시간 좀 지나서 와주면 좋겠어 혹시 박제 됬을때 꼬우면 말해줘 지우고 다른걸로 메꿀께


그리고 거울앞에 쉬라고 침대도 하나 뒀고 사진은 구버전이라 없는데 아래쪽에 침대 on off 버튼 만들어 뒀어 본 용도는 휴식이지만 사용용도는 자유야....음...어..


그리고 렛저댄 어나더에서 익숙할만한걸 하나 추가 했어 위에건 기본 상태고


버튼은 무대 뒤쪽 양옆에 있고버튼 누르면 거울 모드로 할수 있어


거울모드 해도 오른손 왼손은 안달라진당


테스트 예정시간은 추석이고 사람들 저녁 즈음에나 시간될듯 싶고 해서 수정이 어느정도 완료 됬을경우 7~9시정도에 1차적으로 열어볼거고 수정 덜되면 내일 즈음에나 열듯 싶어

Luche 개인적으로 두개다 넣는거 비추임 지금은 거의 안열리는 댄스월드중에 저런거 있었는데 인원분산 개쩔고 렉도 개쩔었음 2018.09.24 07:06:36
레몬우유 디자인이 춤추는 곳은 아닌것같고... 보벼야 할 곳 같은데 2018.09.24 07:07:02
Luche 거울을 하던가 정면카메라만 하던게 하는게 좋음 아바타키도 다 제각각이라 혼돈의 카오스됨 2018.09.24 07:07:05
카디아. 거울모드해도 왼손 오른손이 안바뀐다면 춤추는 내모습도 좌우반전 되는거야 .. ? 2018.09.24 07:07:28
으ㅡ음 ㄴ 억 그럼 거울만 해야겠다 2018.09.24 07:08:06
Luche 그리고 저거 거울이 아니라 랜더텍스쳐+카메라면 손은 안달라져도 캐릭움직이는게 반대방향 되지않음? 나는 그것때문에 걍 거울로 해버렸음 2018.09.24 07:08:17
Misaring 뭔가 실제 지하 댄스장느낌나네 굿좝 2018.09.24 07:08:51
으ㅡ음 ㄴㄴㄴㄴ내모습은 그냥 거울 볼때처럼 좌우반전 되진 않을거야 2018.09.24 07:09:03
으ㅡ음 거울 맞워요 2018.09.24 07:09:32
으ㅡ음 거울 모드는 모습 비치는건 거울이고 뒤에 영상은 카메라로 랜더링 텍스쳐 사용 2018.09.24 07:11:12
하루사메 내일밤하자~ - はるさめ 2018.09.24 07:13:07
ㅇㅇ 거울 댄스방은 거의 풀트들만 노는곳 아님? 1.227 2018.09.24 07:16:25
케모미아재 뭘 넣더라도 한공간에 다보이는 곳에 넣어줬음 좋겠어. 안그러면 자연스럽게 인원이 나눠지면서 사람은 안보이는데 프레임은 내려가는 현상이 지속됨 ㅠㅠ 2018.09.24 07:20:37
댕타 맘보 넘버 파이브 신청합니다 2018.09.24 07:25:54
댕타 https://www.youtube.com/watch?v=LEDzU6WdYps&t=25s 2018.09.24 07:26:14
으ㅡ음 ㄴ 억 이미 있네요 ㅎㅎ 2018.09.24 07:28:34
울테 댄스조아 - dc App 2018.09.24 07:37:17
춤만춰 일정은 내일로 흡!!ㅠㅜ 2018.09.24 08:14:45
zetyx 2018.09.24 09:55:05
ㅇㅇ 내일로 해줘라.. 취해서 집에 못가겠다 211.46 2018.09.24 11:03:39
갓파 2018.09.24 11:09: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721 일반 잘 봤습니다 ㅎㅎㅎ 2 Misaring 2018-09-27 0
54720 일반 친구들과 잘 어울려 놀면서도 가끔 생각하는 것 3 ㅇㅇ 220.74 2018-09-27 0
54719 일반 지워진거냐 안올라온거냐 3 ㅇㅇ 175.223 2018-09-27 0
54718 일반 연병장 체조영상은 보이는데 왜 저댄방은 안보이냐 1 CHJ. 2018-09-27 0
54714 일반 이제 흙수저 플트레킹은.. 1 레밀리아스 2018-09-27 0
54713 일반 선배님이 공방뛰래 2 ㄱㅎㅁ 175.223 2018-09-27 1
54712 일반 요즘 춤 어디서 추나요 ?? 2 pocky 2018-09-27 0
54711 일반 우콘 쉐이더좀 알려주라 3 ㅇㅇ 175.204 2018-09-27 0
54709 일반 집근처에사는 갤럼있으면 15 읭읭이 2018-09-27 0
54708 일반 오큘러스포장끝남ㅎㅎ 8 읭읭이 2018-09-27 0
54706 일반 1070 + 놀로 vs 970 + 바이브 8 아메아메 2018-09-27 0
54705 일반 쉐이더를 쓰면 1 Sharon 2018-09-27 0
54704 일반 바이브 프로 사양 9 ㅋㅎ 2018-09-27 0
54703 일반 새로고침러들 수고가 많다 3 Misaring 2018-09-27 0
54702 일반 부랄챗도 쉐이더같은게 있나요? 3 Sharon 2018-09-27 0
54701 일반 그래픽카드 1060인데 바이브 잘돌아감? 9 윾윽 2018-09-27 0
54700 일반 블렌더는 개인기량인거 같은데 유니티는 쓰레기임 2 유티 2018-09-27 0
54699 일반 mr쓰다가 내년에 나올지 모르는 다음 세대 3 ㅇㅇ 223.62 2018-09-27 0
54698 일반 오늘 저댄방 테스트 해봐야 할라나 7 으ㅡ음 2018-09-27 0
54696 일반 목조르는 라무네 딱좋구요 4 CHJ. 2018-09-27 0
54693 일반 라무네 참수할 아바타 2가지 구상중 11 CHJ. 2018-09-27 2
54691 일반 공주님안기 넘 좋다 7 카디아. 2018-09-27 5
54690 일반 이거 씨발 왜속오냐 2 Sayako 2018-09-27 0
54688 일반 vr 챗 할라면 컴 사양 어느정도 되야함 12 아메아메 2018-09-27 0
54687 일반 새로고침 수십번한 7 Dochi 2018-09-27 0
54686 일반 펭귄으로 풀트하면 손이 크게 안움직임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7 0
54685 일반 추석에 아버지 형 브이알 궁금하시다길래 7 Dochi 2018-09-27 0
54682 일반 오큘 존버한다 17 빅젖사랑꾼 2018-09-27 1
54681 일반 유니티 오브젝트 로테이션고정 질문 1 ㅇㅇ 222.100 2018-09-27 0
54680 일반 마작 배워볼까 하는데 데스크탑은 힘드네 4 Misaring 2018-09-27 0
54679 일반 이모트 온오프 버그 미치겠다 유티 2018-09-27 0
54678 일반 라무네 팬티 쓰읍쓰읍 1 ㅇㅇ 211.36 2018-09-27 0
54677 일반 킷슈 허쉴? 3 루히 2018-09-27 0
54675 일반 난 흑우야 놀로 27주고샀서 2 류아람 2018-09-27 0
54674 일반 라무네 너무 사고싶다 9 ㅋㅎ 2018-09-27 0
54672 일반 바이브 방수폼 써본 사람 있음? 3 Mercedes 2018-09-27 0
54671 일반 2019 뱅뱅뱅 잇는댄스방 없지? 2 댕타 2018-09-27 0
54669 일반 로리 둘이서 살인대결 . gif 9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09-27 2
54668 일반 VR 없는 피시 차렷충도 6 Sharon 2018-09-27 0
54666 일반 발자국 파티클 어떻게 넣음? 2 ㅇㅇ 121.168 2018-09-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