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외국 커미션업계 이야기듣고옴
글쓴이
기무대띠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670
  • 2018-09-24 04:10:58
							






우연히 외국인 친구랑 놀다가 커미션 해주는 애들끼리 대화하는거 옆에서 들었는데

진짜 커미션 업계는 블루오션인가보다

떙떙떙은 요번달에만 8K 8천달러를 벌었다고한다

@@@은 올해 커미션 예약이 이미꽉 찼다.

$$$ 기본이 200달러고 대부분 이것저것 추가하는데 하다보면 1k 천달러는 넘게 주문들 한다고

###요즘에 커미션이 너무 많이 들어와서 전체적으로 가격도 올리는 중이라더라

Misaring 2018.09.24 04:11:51
MANKALO 외국애들 가격 천달러면 거기까지 가면 너무하지 않은가 싶은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남의 모델 가지고 파는거가지고 너무 많이 받는거 아닌가. 직접 모델링하는거거나 기술적으로 많은 노력 들어가는거는 인정. 2018.09.24 04:13:33
ㅇㅇ 직접만드는거겠지 112.151 2018.09.24 04:16:03
늑대소녀 천불 하고 그런거면 모델링이것지 2018.09.24 04:16:33
Viver 수천달라면 그냥 업체에 맡기고 말지 - dc App 2018.09.24 04:17:34
ㅇㅇ 근데 토가같은놈은 있는거 업로드로도 10만원 받는거 보면 그냥 양키들이 비싸게 받는듯 118.41 2018.09.24 04:17:39
기무대띠 뚜따같은건아니고 자기가 만들어둔 모델로 커미션해줌 조금 수준높은 커미션들임 2018.09.24 04:17:57
울테 1000딸라...;; - dc App 2018.09.24 04:21:52
ㅇㅇ 애초애 저정도 받는 외국vrc커미션 수준은 차원이 다르니까 한국 커미션 저거랑 비교하면 갓난애기 수준이지 175.223 2018.09.24 04:26:04
ㅇㅇ 뚜따랑 직접만드는거랑 구분하자제발 211.46 2018.09.24 05:32:51
티나 뚜따랑 다른 거 말하는 거지? 2018.09.24 09:51: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658 일반 아 진짜 나는 컴퓨터프로그램은 못만지겟다,,, 1 운동좀하자 118.39 2018-10-21 0
64657 일반 놀로 중고 파는갤럼 있냐 ㄹㄹㅋ 121.162 2018-10-21 0
64656 일반 라무네 사는 사이트 알려줘어어어ㅓ 3 ㅇㅇ 218.49 2018-10-21 0
64655 일반 트래커 자동으로 꺼지는거 막는거 있잖아 5 희민 2018-10-21 0
64654 일반 놀로 어디서 사는게 젤 쌀까 4 ㄹㄹㅋ 121.162 2018-10-21 0
64653 일반 완전 뉴비일때 한국인한테 말걸었는데 갑자기 1 ㅇㅇ 14.37 2018-10-21 0
64652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해외직구 미개봉 팜!! 2 :D 182.224 2018-10-21 0
64651 일반 드디어 너클콘 출시하네 5 김야기 2018-10-21 0
64650 질문 아바타 업로드를 해보려는데 먼가 이상해요 3 211.214 2018-10-21 0
64649 일반 지금 이모트 온오프 되나요? 2 ㅇㅇㅇ 59.22 2018-10-21 0
64648 일반 난 괴물을 만들었다 2 눈깔이 223.62 2018-10-21 0
64647 일반 mmd h방 링크 줄수있어? ㅇㅇ 1.211 2018-10-21 0
64646 일반 커미션신청하는 갤럼들은 이거 보면서 찌르면되는거아녀? 1 괵스챤 175.213 2018-10-21 2
64645 일반 노.. 모어.. 밀리떠리.. 3 ㅇㅇ 168.126 2018-10-21 0
64644 일반 여러분의 협력하에 완벽한 한국군의 모습을 갖춰가고 있습니다 5 ㅇㅇ 223.62 2018-10-21 1
64643 일반 씨발 ㅋㅋ베이스스테이션 선끊어질라하네 3 Mutant 2018-10-21 0
64642 일반 여왕벌그롭들어가고싶어 2 읭읭이 2018-10-21 0
64641 일반 블렌더 상체에 붙어야할 본이 하체로 붙는데 2 ㅇㅇ 2018-10-21 0
64640 일반 완성은 아닌데 자작모델링 브알챗 적용해봄 3 빠쓰 2018-10-21 5
64639 일반 솔찍히 이겜은 그룹들어가기가 되게 애매한게 맞음 3 ㅇㅇ 218.235 2018-10-21 2
64638 일반 갤놈들 킷슈는 다들 하트눈 탑재하네 1 아루라테 2018-10-21 0
64637 일반 외국인들 펍에서이야기할때 타이밍재기 어렵 1 ㅇㅇ 223.33 2018-10-21 0
64636 일반 웨이트페인트 빡침 1 빠쓰 2018-10-21 0
64635 일반 늒네 최근 요 3일간 한국인 많은서버 찾아갔는데 9 ㅇㅇ 218.155 2018-10-21 0
64634 일반 이런 아바타도 만들면 재밌을듯 2 으ㅡ음 2018-10-21 0
64633 일반 아바타 베이스 추천좀 2 ㅇㅇ 14.37 2018-10-21 0
64632 강좌/정보 블렌더 기초 강좌유튭 있네 1 00 115.41 2018-10-21 4
64631 일반 아바타 제작 질문입니다. 2 ㅇㅇ 180.189 2018-10-21 0
64630 일반 바이브 풀셋 중고로 팔았다 2 ㅇㅇ 59.12 2018-10-21 1
64629 일반 브알챗이 진짜 대단하다고 느낀 게 18 ㅇㅇ 117.111 2018-10-21 30
64628 일반 생활관 월드 깨알같은 요소 4 alskdj 183.104 2018-10-21 0
64627 질문 아바타 좀 고치고 싶은데 4 00 115.41 2018-10-21 0
64625 일반 놀로가 그렇게 사용하기가 어려워? 4 ㄹㄹㅋ 121.162 2018-10-21 0
64624 일반 오큘 + 놀로 로 춘 저댄 영상 3 우메코 2018-10-21 0
64623 일반 이 아바타 찾는 갤럼있었지 3 A.ms 2018-10-21 2
64622 일반 여름올떄쯤에 더워서 잠깐 접고 돌아왔는데 2 KASAGI 2018-10-21 0
64621 일반 트래커 왜케..큼..? 6 나냠 2018-10-21 0
64620 일반 마침 내일강좌가 웨이트인데 잘됐네 9 MANKALO 2018-10-21 0
64619 일반 무선킷 설치 완료했다구!!!! 11 ITOAR 2018-10-21 4
64618 질문 슈샘 질문좀 3 39.123 2018-10-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