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외국 커미션업계 이야기듣고옴
글쓴이
기무대띠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670
  • 2018-09-24 04:10:58
							






우연히 외국인 친구랑 놀다가 커미션 해주는 애들끼리 대화하는거 옆에서 들었는데

진짜 커미션 업계는 블루오션인가보다

떙떙떙은 요번달에만 8K 8천달러를 벌었다고한다

@@@은 올해 커미션 예약이 이미꽉 찼다.

$$$ 기본이 200달러고 대부분 이것저것 추가하는데 하다보면 1k 천달러는 넘게 주문들 한다고

###요즘에 커미션이 너무 많이 들어와서 전체적으로 가격도 올리는 중이라더라

Misaring 2018.09.24 04:11:51
MANKALO 외국애들 가격 천달러면 거기까지 가면 너무하지 않은가 싶은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남의 모델 가지고 파는거가지고 너무 많이 받는거 아닌가. 직접 모델링하는거거나 기술적으로 많은 노력 들어가는거는 인정. 2018.09.24 04:13:33
ㅇㅇ 직접만드는거겠지 112.151 2018.09.24 04:16:03
늑대소녀 천불 하고 그런거면 모델링이것지 2018.09.24 04:16:33
Viver 수천달라면 그냥 업체에 맡기고 말지 - dc App 2018.09.24 04:17:34
ㅇㅇ 근데 토가같은놈은 있는거 업로드로도 10만원 받는거 보면 그냥 양키들이 비싸게 받는듯 118.41 2018.09.24 04:17:39
기무대띠 뚜따같은건아니고 자기가 만들어둔 모델로 커미션해줌 조금 수준높은 커미션들임 2018.09.24 04:17:57
울테 1000딸라...;; - dc App 2018.09.24 04:21:52
ㅇㅇ 애초애 저정도 받는 외국vrc커미션 수준은 차원이 다르니까 한국 커미션 저거랑 비교하면 갓난애기 수준이지 175.223 2018.09.24 04:26:04
ㅇㅇ 뚜따랑 직접만드는거랑 구분하자제발 211.46 2018.09.24 05:32:51
티나 뚜따랑 다른 거 말하는 거지? 2018.09.24 09:51: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523 일반 현실정모도 나쁘진않음 1 꿀뚤 2018-09-26 0
54522 일반 VR 산 뒤로 기기 착용한 채로 VRC 하다보면 4 더깹늅 2018-09-26 2
54521 일반 신사맵에서 점프 1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6 0
54520 일반 오큘 키노트 시작했따 4 mansu3 2018-09-26 0
54519 일반 요즘 자주보이는 초록모쿠리 ㅇㅇ 175.223 2018-09-26 0
54518 일반 mr 쓰는 애들 스펀지부분 청소 어떻게함? 5 ㅇㅇ 118.40 2018-09-26 0
54517 일반 저댄같은거 할때 꼭 양말 신고 하자 9 으ㅡ음 2018-09-26 0
54515 일반 이거 유니티 아바타 왜핑크색으로뜸? 3 ㅇㅇ 210.2 2018-09-26 0
54514 일반 VRChat안에서 추석을 지내보았다. 11 음료 2018-09-26 24
54513 일반 선생님...! 저댄 고인물이 되고 싶어요...! 6 Chameleong 2018-09-26 0
54512 일반 디시 오늘 첨해보는데 클로저스 자게랑 비슷군요 ㅋㅋ 1 ulchas 2018-09-26 0
54511 일반 이런 게임은 현실 정모 하는순간 남보다 못한 사이가 되는거임. 10 NAME_HORANG 2018-09-26 14
54509 일반 흠.. nolo를 살지 그돈으로 건프라를 살지고민.. 2 ulchas 2018-09-26 3
54508 일반 요샌 브알챗만 들어가면 잠이오더라 2 빠쓰 2018-09-26 0
54507 일반 이 아바타 으디서구해 5 읭읭이 2018-09-26 0
54506 일반 저린이 대리고 영상찍기 1일차 2 방재씨 2018-09-26 1
54504 일반 서러워서 일기쓴다 32 ㅇㅇ 221.153 2018-09-26 16
54503 일반 쉐이더 질문좀 1 ㅇㅇ 2018-09-26 0
54501 일반 킷슈 잘산거같다 림크 2018-09-26 0
54500 일반 연휴 쉬는것도 일이야 일 2 하벤하이드 2018-09-26 0
54499 일반 아바타 애니메이션 질문.. ㅇㅇ 121.168 2018-09-26 0
54498 일반 아바타 도움! ㅇㅇㅇㅇ 175.223 2018-09-26 0
54497 일반 블렌더 오류 좀 도와주세요 ㅇㅇ 1.245 2018-09-26 0
54496 일반 오늘 뱅 재밌었다! 10 하루사메 2018-09-26 0
54495 일반 오늘 되는일이 하나도 없네 6 으ㅡ음 2018-09-26 0
54494 일반 주점놀러가서 식겁함 1 ㅇㅇ 182.221 2018-09-26 1
54493 일반 오큘 이부분 존내 불안함 4 울테 2018-09-26 0
54492 일반 맵만들고 있는데 밝게말고 어두운 방 만드려면 어케함? 2 Moonbear 221.144 2018-09-26 0
54491 일반 신사에 발가벗고잇는 여우 캐릭터봄 2 댕타 2018-09-26 0
54490 일반 댄스방 왜 아무도 없는것? 2 댕타 2018-09-26 0
54489 일반 비밀번호 힌트 좀 쥬세요... 3 ㅇㅇ 223.62 2018-09-26 0
54487 일반 놀로랑 mr 같이쓸수잇냐 1 rasd 121.166 2018-09-26 0
54485 일반 기본자세 변경 질문인데.. ㅇㅇ 121.168 2018-09-26 0
54484 일반 nolo 지름 인증샷 2 ㅅㅌㅌ 182.224 2018-09-26 0
54482 일반 로그파일이 게임내 속도에 미치는 영향이 꽤 크네 4 JJY 2018-09-26 0
54480 일반 로그아웃 버튼 좃갓네 1 으ㅡ음 2018-09-26 0
54479 일반 HP MR 쓰는데 5 175.223 2018-09-26 0
54478 일반 샤오마오 쓰는 사람들 있으면 1 ㅇㅇ 59.151 2018-09-26 0
54477 일반 브랄챗 아바타 거유 누님 캐릭은 인기 없음? 4 ㅇㅇ 124.216 2018-09-26 0
54475 일반 나도 키넥트말고 놀로나 살껄 2 다이소vr 211.36 2018-09-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