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외국 커미션업계 이야기듣고옴
글쓴이
기무대띠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670
  • 2018-09-24 04:10:58
							






우연히 외국인 친구랑 놀다가 커미션 해주는 애들끼리 대화하는거 옆에서 들었는데

진짜 커미션 업계는 블루오션인가보다

떙떙떙은 요번달에만 8K 8천달러를 벌었다고한다

@@@은 올해 커미션 예약이 이미꽉 찼다.

$$$ 기본이 200달러고 대부분 이것저것 추가하는데 하다보면 1k 천달러는 넘게 주문들 한다고

###요즘에 커미션이 너무 많이 들어와서 전체적으로 가격도 올리는 중이라더라

Misaring 2018.09.24 04:11:51
MANKALO 외국애들 가격 천달러면 거기까지 가면 너무하지 않은가 싶은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남의 모델 가지고 파는거가지고 너무 많이 받는거 아닌가. 직접 모델링하는거거나 기술적으로 많은 노력 들어가는거는 인정. 2018.09.24 04:13:33
ㅇㅇ 직접만드는거겠지 112.151 2018.09.24 04:16:03
늑대소녀 천불 하고 그런거면 모델링이것지 2018.09.24 04:16:33
Viver 수천달라면 그냥 업체에 맡기고 말지 - dc App 2018.09.24 04:17:34
ㅇㅇ 근데 토가같은놈은 있는거 업로드로도 10만원 받는거 보면 그냥 양키들이 비싸게 받는듯 118.41 2018.09.24 04:17:39
기무대띠 뚜따같은건아니고 자기가 만들어둔 모델로 커미션해줌 조금 수준높은 커미션들임 2018.09.24 04:17:57
울테 1000딸라...;; - dc App 2018.09.24 04:21:52
ㅇㅇ 애초애 저정도 받는 외국vrc커미션 수준은 차원이 다르니까 한국 커미션 저거랑 비교하면 갓난애기 수준이지 175.223 2018.09.24 04:26:04
ㅇㅇ 뚜따랑 직접만드는거랑 구분하자제발 211.46 2018.09.24 05:32:51
티나 뚜따랑 다른 거 말하는 거지? 2018.09.24 09:51: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799 일반 리드미에 비번있다는 놈 죽여야한다 11 ㅇㅇ 223.62 2018-09-27 0
54798 일반 mr에 건전지말야 현실세계 2018-09-27 0
54796 일반 오 지하철맵 신기하다 조개껍데기 2018-09-27 0
54795 일반 !? 요실금 우콘 보소 2 500원딱풀 2018-09-27 0
54794 일반 요새 이런아바타가 좋아 4 루히 2018-09-27 3
54793 일반 오큘은 풀트래킹 안됨? 2 아메아메 2018-09-27 0
54791 일반 오늘은 테스트 안열어도 될거 같아보이네 3 으ㅡ음 2018-09-27 0
54789 일반 트래커 없는사람이 저땐방가면 어떻게됨? 5 Macross 2018-09-27 0
54788 일반 표정 2~3개를 조합해서 표정 하나를 만드려고 하는데 6 magicatz 2018-09-27 0
54787 일반 예전에 nolo 중고찾다가 연락했던 사람한테 문자가왔다. 3 현실세계 2018-09-27 0
54783 일반 렛저댄 어나더 다시 살아나는거? 1 으ㅡ음 2018-09-27 0
54782 일반 야 술집 뭐라져야됨 읭읭이 2018-09-27 0
54781 일반 펭귄 걸을때마다 뾰꼬뾰꼬 사운드 어떻게 내는거임??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7 0
54780 일반 스팀은 커미션 못받음? 2 oi3 110.47 2018-09-27 0
54779 일반 저댄프 하얀화면.. 2 ㅁㅇㅁㄴ 112.167 2018-09-27 0
54778 일반 mr로 스페이스무브 사용하려면 키 뭐 눌러야 해요? 1 검은자까 121.166 2018-09-27 0
54777 일반 유니티 파티클 사라질때 사운드 나오게는 못함? 2 Amiya 2018-09-27 0
54772 일반 '그 심리테스트' 의미없다. 2 초보자아 2018-09-27 0
54771 일반 나도 야한 H방 사진 올리 2 ㅇㅇ 223.62 2018-09-27 1
54770 일반 나랑 흑우 대결할자 빨리 나와라 13 검은연 2018-09-27 0
54769 일반 저댄방 똑같은곡 계속 나오는데 해결법좀 알려주세요 2 pocky 2018-09-27 0
54768 일반 리프트캣 살래 2 다이소vr 124.60 2018-09-27 0
54767 일반 케모노 mmd 푼 사람 없음? 7 ㅇㅇ 223.62 2018-09-27 0
54766 일반 오늘도 새벽에 놀로 동작 gif로 올릴까 하는데.. 8 검은자까 14.52 2018-09-27 0
54765 일반 나도 놀로사고 키넥트 팔아야지 6 다이소vr 124.60 2018-09-27 0
54764 일반 성격테스트 해봄 1 딜런 2018-09-27 0
54763 일반 MR은 헤드셋 어떤 걸 써야 해? 7 티나 2018-09-27 0
54762 일반 그 테스트 나도 최근에 했는데 2 ㅇㅇ 220.124 2018-09-27 0
54761 일반 성격 테스트 2 ㅇㅇ 220.119 2018-09-27 0
54760 일반 다시 올려줘 ㅇㅇ 223.33 2018-09-27 0
54759 일반 풀 트래킹 하면 손길이는 조절 못하는 건가요?? 5 pocky 2018-09-27 0
54758 일반 근데 에이치방 후기가 컨셉이 아니라 진짜에요?? 8 검은자까 14.52 2018-09-27 0
54757 일반 저댄 곡추가 끝 12 으ㅡ음 2018-09-27 1
54755 일반 vr로 유희왕같은 카드게임 못하나 5 ㅇㅇ 195.175 2018-09-27 0
54754 일반 디스코드 알림음 나는 아바타 뭐임? 4 ㅇㅇ 14.37 2018-09-27 0
54753 일반 Nolo 샀음. 7 소아오 220.78 2018-09-27 1
54752 일반 근데 베타 등급 조건에 아바타 업로드도 들어가면 좀 에반데 3 으ㅡ음 2018-09-27 0
54751 일반 바이브 구매할려는 유저인데 2 ㅇㅇ 221.155 2018-09-27 0
54750 일반 하 시발 ㅈ됨 ㅋㅋ 추석에 큰집가서 vrchat 하는거 들킴 22 ㅇㅇ 195.175 2018-09-27 13
54748 일반 이거 제가 인성 파탄자임? 5 DinGa 2018-09-27 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