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외국 커미션업계 이야기듣고옴
글쓴이
기무대띠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670
  • 2018-09-24 04:10:58
							






우연히 외국인 친구랑 놀다가 커미션 해주는 애들끼리 대화하는거 옆에서 들었는데

진짜 커미션 업계는 블루오션인가보다

떙떙떙은 요번달에만 8K 8천달러를 벌었다고한다

@@@은 올해 커미션 예약이 이미꽉 찼다.

$$$ 기본이 200달러고 대부분 이것저것 추가하는데 하다보면 1k 천달러는 넘게 주문들 한다고

###요즘에 커미션이 너무 많이 들어와서 전체적으로 가격도 올리는 중이라더라

Misaring 2018.09.24 04:11:51
MANKALO 외국애들 가격 천달러면 거기까지 가면 너무하지 않은가 싶은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남의 모델 가지고 파는거가지고 너무 많이 받는거 아닌가. 직접 모델링하는거거나 기술적으로 많은 노력 들어가는거는 인정. 2018.09.24 04:13:33
ㅇㅇ 직접만드는거겠지 112.151 2018.09.24 04:16:03
늑대소녀 천불 하고 그런거면 모델링이것지 2018.09.24 04:16:33
Viver 수천달라면 그냥 업체에 맡기고 말지 - dc App 2018.09.24 04:17:34
ㅇㅇ 근데 토가같은놈은 있는거 업로드로도 10만원 받는거 보면 그냥 양키들이 비싸게 받는듯 118.41 2018.09.24 04:17:39
기무대띠 뚜따같은건아니고 자기가 만들어둔 모델로 커미션해줌 조금 수준높은 커미션들임 2018.09.24 04:17:57
울테 1000딸라...;; - dc App 2018.09.24 04:21:52
ㅇㅇ 애초애 저정도 받는 외국vrc커미션 수준은 차원이 다르니까 한국 커미션 저거랑 비교하면 갓난애기 수준이지 175.223 2018.09.24 04:26:04
ㅇㅇ 뚜따랑 직접만드는거랑 구분하자제발 211.46 2018.09.24 05:32:51
티나 뚜따랑 다른 거 말하는 거지? 2018.09.24 09:51: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963 일반 mr 왔는데 케이블이 양갈래인데 질문좀 4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4962 일반 아조씨들 점심 맛있게 드세요 4 Kawaii_Doggy 2018-09-28 0
54959 일반 왜 내가 못볼때만 올라올까 ㅇㅇ 175.204 2018-09-28 0
54958 일반 야한거 진지하게 말하겠는데 4 ㅇㅇ 1.252 2018-09-28 0
54957 일반 아 난 못봄.. 2 ㅇㄱ 211.36 2018-09-28 0
54956 일반 밴각오하고 잘린짤 올린다 5 ㅇㅇ 39.7 2018-09-28 1
54955 일반 1080ti 에서 2080ti로 바꾼 사람 있나? 5 ㅇㅅㅇ 121.175 2018-09-28 0
54954 일반 아 집가고 싶3ㅏ 초보자아 2018-09-28 0
54952 일반 미코 임신시킴 8 기무대띠 2018-09-28 2
54951 일반 ㅇㅇ 6 ㅇㅇ 39.7 2018-09-28 1
54950 일반 보여줄것은 다 보여줬다 3 ㄱㅎㅁ 175.223 2018-09-28 0
54949 일반 계좌에 얼마 없는데 라무네를 사서 창남이 되면 거지여도 행복해질까? 5 ㅇㅇ 223.38 2018-09-28 0
54947 일반 움짤 다시 올려줘 ㅜㅜ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09-28 0
54946 일반 움짤 저장못한 흑우 업제? 12 ㅇㅇ 175.223 2018-09-28 0
54945 일반 Nolo 세팅 관련 제가 경험한 시행착오를 FAQ로 올려봐요 10 검은자까 121.166 2018-09-28 16
54944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안켜지는데 어떡함 3 ㅇㅇ 121.136 2018-09-28 0
54943 일반 밖에서 러시아인들 보여서 말걸어보고싶은데 1 기무대띠 2018-09-28 0
54942 일반 놀로로 풀트하면 어떻개 고정시키냐? ㅇㅇㅋ 106.102 2018-09-28 0
54941 일반 짤렸네 ㅋㅋㅋㅋ 11 ㄱㅎㅁ 175.223 2018-09-28 0
54939 일반 8086k 1080 ti 16램 얼마면 살거냐 5 러닝머신러닝 2018-09-28 1
54938 일반 어제 영업 움짤 (1) 3 ㄱㅎㅁ 175.223 2018-09-28 3
54936 일반 1시간뒤에 mr 배송온다~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4935 일반 쌍둥이 더블펠라 받아봄? . gif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09-28 0
54934 일반 라무네 제작자 글 올라옴 너무 과도한 개조나 H한거...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09-28 0
54932 일반 VRC에서 만난 아다 고딩 후까시해주다 똥방귀 맞은 썰 ㅇㅇ 175.223 2018-09-28 0
54931 일반 h방에서 오나홀쓴 썰 2 ㅇㅇ 1.252 2018-09-28 0
54930 일반 무선킷 발송 시작했고 1~2일 내에 메일로 송장번호 보내준데 3 Shinbi 2018-09-28 0
54929 일반 VRC하다 만난 여갤럼이랑 현모하다가 모텔간 썰 3 ㅇㅇ 175.223 2018-09-28 3
54928 일반 킷슈쟝샀는데 ㅇㅇ 203.207 2018-09-28 0
54926 일반 어제 시킨 놀로 오늘도착하네 2 마요릭 2018-09-28 0
54922 일반 바이브쓸려면 바이브말고 다른것도 사야되요? 8 윾윽 2018-09-28 0
54920 일반 방금 부랄쳇 시작했는데 넘모힘드러 1 ㅇㅇ 121.130 2018-09-28 0
54919 일반 라무네 눈깜빡임 시킬라고 만져봤는데 4 aa 59.13 2018-09-28 0
54918 일반 여기가 현실 애니머스 갤러리인가요? 7 ㅇㅇ 39.7 2018-09-28 0
54917 일반 url 입력방 영상 송출방 1 ㅇㅇ 118.46 2018-09-28 0
54916 일반 흑흑 1 ㅇㅇ 59.30 2018-09-28 0
54915 일반 하... 6 ㅋㅎ 2018-09-27 0
54914 일반 혼자가 좋은거야 2 ㅇㅇ 121.130 2018-09-27 0
54913 일반 와 파이맥스 8k! ㅇㅇ 223.62 2018-09-27 0
54912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셋트 usb얼마나 쳐묵? 3 ㅇㅇ 117.111 2018-09-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