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갤 내 등급조사 해보면 기준 어느정도 파악할 수 있지않을까
글쓴이
ㅇㅇ
추천
8
댓글
3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570
  • 2018-09-24 00:21:00
  • 175.223
							

등급 / 플레이타임 / 친구수 / 월드개수(퍼블릭/비퍼블릭) / 평소 뉴 맵 탐방여부

MANKALO 노랑 / 710시간 / 약 200~250명쯤 / 퍼블릭4개, 비퍼블릭 5개 / 뉴맵 탐방 가끔 생각나면 함 2018.09.24 00:23:36
ㅁㄹㄴㅌㅁㅈ 보라/580/100/1/걍눈에띄는거아무거나다님 2018.09.24 00:23:58
ㅇㅇ 노랑(API상으론 레전드) / 1300시간 / 100명안됨 / 퍼블릭4개 , 비퍼블릭 10개 / 뉴맵 잘안다님 160.13 2018.09.24 00:24:15
ㅇㅇ 주황/497시간/300이상/없음/새맵탐방 1일 1~2회 211.246 2018.09.24 00:26:17
늑대소녀 주황 / 430시간 / 250명쯤 / 비퍼블릭 1개 / 뉴맵 돌아본 적 없음 2018.09.24 00:26:26
츄르 초록/600시간/70명/월드없음/다니는맵만다님 2018.09.24 00:27:07
울테 초록/180시간/친구50명조금넘음/비퍼블릭1개/저댄방위주로만감 - dc App 2018.09.24 00:27:15
조개껍데기 파랑/131/3/비퍼블릭2/요샌 ㄴ 2018.09.24 00:27:20
Shinbi 주황 / 600시간 / 70~80명 / 없음 / 가끔다님 - dc App 2018.09.24 00:27:53
ㅇㅇ 보라 800시간/70~100명/월드없음/매일맵탐방하는시간을가짐 222.100 2018.09.24 00:29:02
ㅇㅇ 주황/640시간/130명/월드x/탐방거의안함 지박령 110.70 2018.09.24 00:29:10
카디아. 보라 380 친구 120 비퍼블릭 하나 저댄방 위주 2018.09.24 00:29:54
ㅇㅇ 보라/370/~60명/비퍼블릭 1/다니는 맵만 다님 49.50 2018.09.24 00:33:00
Yanagi 보라/1500여시간/200에서 500여명?/월드x/다니는 맵만 다님 2018.09.24 00:39:05
루히 보라/659시간/100명/비퍼블릭 1/일주일에 한두번정도 심심할때 탐방 2018.09.24 00:41:01
ㅇㅇ 주황 / 330 / 55명 / 비퍼블릭2개 / 거의안함 110.70 2018.09.24 00:56:59
ㅇㅇ 노랑 / 1300 / 120 / 비퍼블릭1 / 매일 한두곳이상 39.7 2018.09.24 01:04:33
뷔아 주황/ 1600시간/ 50명 안됨/ 월드없음, 개인아바타 14개정도 업로드/ 다니는맵 네개정도만 다님/ 비고- 친추와도 안받음 61.77 2018.09.24 01:19:13
미콘 보라색 / 450시간정도 / 50-60명 가량 / 아바타월드 1개 (퍼블릭) / 심심하면 뉴맵위주로 돌아다님 - dc App 2018.09.24 02:07:58
하루사메 주황/400/150명/없음/일주일 두세곳 신맵탐방 - はるさめ 2018.09.24 04:55:39
린코 초록 / 120시간 / 20명정도 / 없ㅋ엉ㅋ / 심심하면 돌아다님, 사람 없는 맵도 혼자 잘 가는편 2018.09.24 05:12:37
ㅇㅇ 초록/332시간/62/x/가는맵 6개 123.214 2018.09.24 05:34:14
공배기 주황 / 800시간 / 798명 / 월드× / 뉴맵 적당히감 - dc App 2018.09.24 05:46:32
뿌지직 보라/1500시간/2500~3000명/월드X/뉴맵 매일매일 5~6개 39.7 2018.09.24 06:15:01
Niwatori 보라/970/(만나는사람은30명?)/월드없음/뉴맵 가끔 3~? 2018.09.24 06:36:30
시마다아리스 노랑/895시간/250명/월드O/뉴맵 간간히 감, 가는 맵 고정되어 있음 2018.09.24 07:22:05
ㅇㅇ 보라 / 820 / 60명정도 / 비퍼블릭2 / 매일 3개정도 211.174 2018.09.24 08:26:59
꿀뚤 주황/560/80/0/? - dc App 2018.09.24 09:53:51
Rain_rin 주황 / 451 / 100 / X / 거의 안감 2018.09.24 12:36:39
ㅇㅇ 초록 / 1800시간 / 20명 / 0 / 일주일에 n개 121.136 2018.09.24 17:31:11
림크 보라/333/80명쯤/퍼블릭1개비퍼블릭2개/일주일에 0~5개 2018.09.24 18:35:13
양파양파 보라/420/100명쯤/없음/접속하면 먼저 뉴월드 다 돔 2018.09.25 01:31:53
레모네이드 주황 / 264시간 / 126명 / 비퍼블릭 1개 / 2~3일에 한번 감 2018.09.25 09:30:25
ㅇㅇ 초록/800/120명정도/없음/뉴맵 매일 2-3개 125.138 2018.09.25 17:40:54
NAME_HORANG 보라/1010시간/60명/비퍼블릭 4개 / 뉴맵 조금은 돌아다님 2018.09.25 18:57:30
공배기 맵좀 돌아다니다보니 바로 보라색됬네 - dc App 2018.09.26 09:47:11
ㅇㅁㅇ 주항/ 200?/130/x /x 자주돌아다녓지만안돌아다님 1.246 2018.10.06 06:04: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145 일반 결국 nolo 트래킹 값은 악세까지 이정도지? 3 ㅇㅇ 175.196 2018-09-25 0
54144 일반 바이브 몽둥이 버리고 lolo 쓸까? 4 Gloryman 2018-09-25 0
54142 일반 nolo 눕기 가능? 5 ㅇㅇ 1.245 2018-09-25 0
54141 일반 놀로 mr도 될까 1 ㅇㅇ 61.83 2018-09-25 0
54140 일반 일주일 뒤 저댄방은 풀트래킹 아닌 사람이 없겠네요 8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39 일반 아바타 커미션 받을까 고민중인데 1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5 0
54138 일반 진작 nolo 살껄 ㅠㅠ 6 Gloryman 2018-09-25 0
54136 일반 ㅋㅋㅋㅋㅋ시발 존나 쪼개고 멘붕옴 ㅇㅇ 118.218 2018-09-25 0
54135 일반 Nolo vr 17.5만에 묶어 파는 거 구입했어요 3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34 일반 근데 nolo도 CPU 엄청 먹지 않음? 1 ㅇㅇ 175.196 2018-09-25 0
54133 일반 게이들아 뉴비인데 방 어디가면 좋을까 5 ㅇㅇ 119.192 2018-09-25 0
54132 일반 와 ㅆ, 바이브 풀셋 살려했는데 오큘로 넘어가야하나? 3 ㅇㅇ 175.196 2018-09-25 0
54131 일반 이런걸 해도 되나는 모르겠는데 ㅅㅄㅂ... 2 DD 118.218 2018-09-25 0
54130 일반 다들 욕망에 충실하니 부럽다 하벤하이드 2018-09-25 0
54129 일반 그러면 nolo 트래킹할때 신체 부착말이야 6 ㅇㅇ 175.196 2018-09-25 0
54128 일반 아 한달동안 속앗다 1 3학년1반이하린 2018-09-25 0
54127 일반 바이브에 nolo 혼종 가능? 1 ㅇㅇ 113.60 2018-09-25 0
54126 일반 그러니까 nolo가 키넥트v2보다 댄스 잘되는거지? 4 ㅇㅇ 175.196 2018-09-25 0
54125 일반 뚜따뚜따거리는데 2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5 0
54124 일반 트래커 허리에 고정할 벨트 추천좀. ㅇㅇ 14.46 2018-09-25 0
54123 일반 놀로vr 원래 폰vr 쓰는 사람이나 쓰는 흑우 이미지였던거 같은데 긴긴 2018-09-25 0
54122 일반 아마존 둘러보다 흑우발견함 ㅋㅋㅋㅋㅋㅋ 1 ㅇㅇ 14.46 2018-09-25 3
54121 일반 뱅제작일지) 골드러쉬 확장팩, 퍼블릭 전 테스트 결과 6 아라이 14.42 2018-09-25 10
54119 일반 혹시 nolo 해외 직구 저렴한 곳 아시는 분? 3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18 일반 booth에 앉기 모션 있길래 3 Litona 2018-09-25 5
54116 일반 오늘 저댄 조아따 스샷 대방출 5 Misaring 2018-09-25 2
54115 일반 하이테크놀로지 보고 잠 못자고 있네요... 5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14 일반 vr챗만할껀데 기기추천좀 2 ㅅㅂ 2018-09-25 0
54112 일반 놀로 쓰는거 뒤도는게 되긴함 1 ㅇㅇ 59.30 2018-09-25 0
54111 일반 다이소vr+nolo*2 면 최소비용 풀트래킹 가능한가요? 3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10 일반 으 시발 난 진짜 뼛속까지 아싸인가보다 11 ㅇㅇ 1.11 2018-09-25 0
54109 일반 뜬금없는 질문인데 임티 예쁜거는 어떻게써요? 8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08 일반 이겜은 아바타 판매하는곳은없나 1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5 0
54107 일반 nolo 가 염가형 트래커 및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이라고 보는게 맞는듯. 6 검은연 2018-09-25 0
54106 일반 이거 뭐가 문제임? 2 ㅇㅇ 14.37 2018-09-25 0
54103 일반 뭐여 이겜 카메라 필터 종류도 있었음? 1 토터스 2018-09-25 0
54102 일반 친구 많이 만들고싶다 1 ㅇㅇ 112.151 2018-09-25 0
54101 일반 일본어 질문좀 할께요 6 ㅇㅇ 223.33 2018-09-25 0
54100 일반 블랜더 질문 ㅇㅇ 110.12 2018-09-25 0
54099 일반 키넥트1, 키넥트2, 무브봉, 놀로 다산 흑우가 있냐 ㅋㅋㅋㅋㅋ 14 검은연 2018-09-25 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