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표정넣을때 궁금한게 있는데
글쓴이
궁금증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544
  • 2018-09-23 22:34:38
  • 118.223
							




자동으로 눈 깜빡이는게 있으면

표정 지은채로 또 찡그려버리는데 이거 방법없어?

카디아. 나의 뇌피셜로는 표정 넣을때 눈 깜빡이는데 사용한 쉐이츠프키르 ㄹ 2018.09.23 22:38:31
카디아. 그 표정넣을때 항목을 추가해서 수치를 0으로 하는거야 2018.09.23 22:38:49
카디아. 이방법으로 왼손오른손 다른손할때 표정 안겹쳐지는데 눈 깜빡이는것도그럴거야 2018.09.23 22:39:18
궁금증 애니메이터를 꺼볼까.. 118.223 2018.09.23 22:40: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454 일반 이번주안에 mr 오겠져? 2 actority 211.36 2018-09-26 0
54452 일반 립모션 질문좀... 5 ㅇㅇ 124.195 2018-09-26 0
54451 일반 너클콘 낼 나오냐? 1 김야기 2018-09-26 0
54450 일반 아바타 표정이 지멋대로 바뀌는 문제 혹시 아는갤럼 있어? 1 ㄹㄹ 182.172 2018-09-26 0
54449 일반 놀로떡밥 생각보다 오래가네 10 MANKALO 2018-09-26 1
54448 일반 표정넣기 한두시간 구르니 가능하네 3 ㅁㅁ 59.13 2018-09-26 0
54447 일반 바이브 펌웨어 업데이트 전, 후 차이 큼? 2 ㅇㅇ 112.186 2018-09-26 0
54446 일반 카렌월드 하얀새는 찾아ㅛ는데 6 ㅇㅇ 14.37 2018-09-26 0
54445 일반 망토랑 테스트 튜브 모델 이쁜거 있으면 좋겠다. 6 A.ms 2018-09-26 1
54444 일반 지금 베타 되는 갤럼 5 라그네아 2018-09-26 0
54442 일반 내가 겪은 브알챗 부작용 4 WTFk 2018-09-26 1
54441 일반 커미션 한달에3-4개하는데 한명잡고 하고싶다 24 읭읭이 2018-09-26 0
54440 일반 형들 바이브 설치에러질문좀할께 Ooo 223.32 2018-09-26 0
54439 일반 제작중인 저댄방 근황 9 으ㅡ음 2018-09-26 4
54438 일반 천장용 스프링줄 가격차이 무엇? 1 ㅇㅇ 180.150 2018-09-26 1
54437 일반 고양이 갤럼은 봐라 2 dddd 175.223 2018-09-26 1
54436 일반 블루프린트는 어케쓰는거? 2 ㅇㅇ 112.151 2018-09-26 0
54435 일반 MR+키넥 쓰다가 바이브 갈아탄 후기 3 CHJ. 2018-09-26 0
54433 일반 놀로보다 디시써버좀 고쳐줘 2 카디아. 2018-09-26 0
54432 일반 갑자기 브알챗이 안된다 2 린코 2018-09-26 0
54430 일반 놀로는 언제나 재고 부족임. 5 NAME_HORANG 2018-09-26 0
54429 일반 체조가면 놀아주니?? 2 읭읭이 2018-09-26 0
54428 일반 Vr 챗 갤러들 팩트정리 2 ㅇㅇ 176.30 2018-09-26 23
54427 일반 장애물 많은방은 정면보단 천장설치네 7 현실세계 2018-09-26 0
54426 일반 놀로가 트래커보다는 안좋더라도..저댄만 잘되면된다 2 울테 2018-09-26 0
54425 일반 놀로 시연회 진짜 보고온 후기 5 카디아. 2018-09-26 10
54424 일반 케이블 천장에 연결해서 쓰는사람 잇나요? 3 ㅇㅇ 180.150 2018-09-26 0
54422 일반 늒네챠 오늘 처음으로 브이알챗 해본거시야요 1 ㅇㅇ 125.190 2018-09-26 0
54420 일반 Nolo 사고 펌웨어 업글해야 하나요? 3 검은자까 14.52 2018-09-26 0
54419 일반 갤럼들 놀로다사면 오큘 15에팔아야지 15 읭읭이 2018-09-26 0
54418 일반 오큘샀다 바이브산 흑우가나임 4 읭읭이 2018-09-26 1
54417 일반 놀로 시연회 관람 후기 7 카디아. 2018-09-26 2
54416 일반 논란정리) 놀로는 가성비 좋은 유사 풀트레킹이 맞다 1 ㅇㅇ 175.223 2018-09-26 4
54415 일반 장비갖고 조낸 부심부리니 4 Ƶᴇɴᴏɴ 2018-09-26 5
54414 일반 걍 놀로 보급되면 좋은거지 쌔게 반박하는건 뭐여 2 ㅇㅇ 223.38 2018-09-26 18
54413 일반 바이브 무선킷써본사람은없음? 2 읭읭이 2018-09-26 0
54410 일반 애초에 놀로 논란 잘생각해보면 11 ㅇㅇ 223.38 2018-09-26 0
54408 일반 아니 가격 한 3배차이나는데 유사트래커라도 살사람은 사는거지 3 긴긴 2018-09-26 0
54407 일반 바이브 몽둥이 시벌진짜ㅋㅋㅋ 2 읭읭이 2018-09-26 0
54406 일반 다팔고 바이브를 살까 4 울테 2018-09-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