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요즘 브랼챗 하면서 심란함
글쓴이
Luche
추천
11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538
  • 2018-09-23 21:48:35
							

예전엔 다같이 놀다가 한둘씩 헤어지고 그런 그룹이었는데
어느순간부터 그룹내 두명이 엄청나게 붙어다님
한명이 거의 얀데레급으로 집착하는걸
반대쪽 한명이 받아주는 식으로 거의 연애비슷한 급까지 가버림
요즘 뭐 놀게되면 그 둘 사이에게선 겉돌고 있다는 생각밖에 안듬
그렇다고 멀리하기엔 이미 너무 친해졌고

요즘 이것때문에 브랼챗하고 끄면
뒤안닦은 느낌들정도로 심란함...
뭐 만들 의욕도 사라지는거 같음
zetyx 2018.09.23 22:04:53
ㄴㄴㅅ 2018.09.23 22:05:47
Misaring 2018.09.23 22:27:31
Shinbi H•T - dc App 2018.09.23 22:28:17
울테 2018.09.23 22:32:13
마요릭 그럴수있다 - dc App 2018.09.23 22:32:13
마요릭 설마 둘다남자는 아니지? - dc App 2018.09.23 22:32:44
Luche 둘다 남자임 유동은 로긴하고 댓글싸라 그딴식으로 쓰고싶으면 2018.09.23 22:35:30
반타블랙 2018.09.23 22:36:20
zetyx 2018.09.23 22:38:55
ㅇㅇ 오쪼라는것이지 175.223 2018.09.23 22:59:20
검은연 2018.09.23 23:40:01
2018.09.23 23:50:30
ㅇㅇ 나랑 비슷한 경험을 하고 있네 그런데 어쩌겠어 좆목의 결정체를 좆목뿐인 겜에서 하고있는건데. 사랑은 쟁취하는거란걸 겜에서까지 느낄줄은 몰랐지 ㅋㅋㅅㅂ 39.7 2018.09.24 00:24:31
ㅇㅇ 윗댓글대로임; 뭐든 쟁취해야 한다는걸 게임에서까지 느끼고싶지 않았는데 110.70 2018.09.24 02:16:37
Misaring 글쓴이가 심성이 착한사람이네, 나쁜사람이었으면 착한 여성유저 한명 모셔와서 그룹에 소개시켜서 같이 놀면서 그 두명의 남성의 관계의 변화를 천천히 지켜봤을텐데 2018.09.24 03:07:26
레몬우유 세명인 그룹은 아니지? 루아녹스도 아니고 어떻게 두명이 나머지를 따시킬 수 있냐???? 2018.09.24 04:56:54
Luche 세명은 아님 걍 여럿이 모여있어도 그둘은 따로 있는경우가 엄청 많아져가지고 그룹안에 또 그룹 쪼개져있는 기분임 작은 이벤트 열어도 다같이 놀았다는 생각이 안들정도 2018.09.24 04:58:41
티나 아니...??? 남자끼린데 그런 게 있어? 2018.09.24 09:39:18
ㅇㅇ 원래 찐따들이 넷관계에 존나집착함 현실에친구없으니까 여기서 진득하게하고싶은거지 14.40 2018.09.24 10:12:16
ㅇㅇ 좆목을 하면 안되는이유 59.152 2018.09.25 05:31: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548 일반 카스트제도인줄알았는데 1 cv52468 110.70 2018-09-26 0
54547 일반 20180927 아침체조 3 토끼상 2018-09-26 0
54546 일반 VRChat 오픈베타에 대해 새로운 정보가 떴다. 13 MANKALO 2018-09-26 22
54545 일반 로그 파일 삭제 어디서함? ㅇㅇ 124.216 2018-09-26 0
5454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ㅇ 1.248 2018-09-26 0
54543 일반 오늘 6시 30분 체조 하죠? 2 검은자까 121.138 2018-09-26 0
54542 일반 이 게임의 재미를 알았다 5 바나나커피우유 2018-09-26 2
54541 일반 월드에서 컨베이어벨트 구현 어떻게하면 될까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6 0
54540 일반 오늘의 저댄 후기 1 Misaring 2018-09-26 1
54539 일반 랫저댄/어나더 문닫음 32 Luche 2018-09-26 18
54538 일반 오늘 nolo vr 설치하고 플레이 한 입장에서는 대만족 했어요. 11 검은자까 121.138 2018-09-26 15
54537 일반 이거 바이브 안경때매 렌즈 2 ㅇㅇ 39.116 2018-09-26 0
54536 일반 당구장 잘하면 가능하겟다 6 Gloryman 2018-09-26 2
54535 일반 앞으로 인사하러 다녀야지 2 Misaring 2018-09-26 0
54534 일반 새로 생긴 마마임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6 1
54533 일반 여기서 왜 하트가 나와? 5 Soran12 2018-09-26 0
54531 일반 유니티 이거 아바타뜨는곳에 마우스 시점어캐변경함? 1 사요 2018-09-26 0
54530 일반 그룹에 속해있고 그 그룹이랑 매일매일 논다면 정모는 추천임. 6 방재씨 2018-09-26 2
54529 일반 내가느낀 저댄방 고인물은 3 엘에르엘 2018-09-26 0
54527 일반 굳이 일본인이 되고 싶거나 살고자 하는건 왜 그럼? 7 ㅇㅇ 218.146 2018-09-26 0
54526 일반 킷슈나 아이 4 엘에르엘 2018-09-26 1
54525 일반 님들 일본인 되고싶죠? 3 ㅇㅇ 218.146 2018-09-26 0
54524 일반 프로 가슴러의 도움이 필요하다 4 엘에르엘 2018-09-26 0
54523 일반 현실정모도 나쁘진않음 1 꿀뚤 2018-09-26 0
54522 일반 VR 산 뒤로 기기 착용한 채로 VRC 하다보면 4 더깹늅 2018-09-26 2
54521 일반 신사맵에서 점프 1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6 0
54520 일반 오큘 키노트 시작했따 4 mansu3 2018-09-26 0
54519 일반 요즘 자주보이는 초록모쿠리 ㅇㅇ 175.223 2018-09-26 0
54518 일반 mr 쓰는 애들 스펀지부분 청소 어떻게함? 5 ㅇㅇ 118.40 2018-09-26 0
54517 일반 저댄같은거 할때 꼭 양말 신고 하자 9 으ㅡ음 2018-09-26 0
54515 일반 이거 유니티 아바타 왜핑크색으로뜸? 3 ㅇㅇ 210.2 2018-09-26 0
54514 일반 VRChat안에서 추석을 지내보았다. 11 음료 2018-09-26 24
54513 일반 선생님...! 저댄 고인물이 되고 싶어요...! 6 Chameleong 2018-09-26 0
54512 일반 디시 오늘 첨해보는데 클로저스 자게랑 비슷군요 ㅋㅋ 1 ulchas 2018-09-26 0
54511 일반 이런 게임은 현실 정모 하는순간 남보다 못한 사이가 되는거임. 10 NAME_HORANG 2018-09-26 14
54509 일반 흠.. nolo를 살지 그돈으로 건프라를 살지고민.. 2 ulchas 2018-09-26 3
54508 일반 요샌 브알챗만 들어가면 잠이오더라 2 빠쓰 2018-09-26 0
54507 일반 이 아바타 으디서구해 5 읭읭이 2018-09-26 0
54506 일반 저린이 대리고 영상찍기 1일차 2 방재씨 2018-09-26 1
54504 일반 서러워서 일기쓴다 32 ㅇㅇ 221.153 2018-09-26 1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