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요즘 브랼챗 하면서 심란함
글쓴이
Luche
추천
11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538
  • 2018-09-23 21:48:35
							

예전엔 다같이 놀다가 한둘씩 헤어지고 그런 그룹이었는데
어느순간부터 그룹내 두명이 엄청나게 붙어다님
한명이 거의 얀데레급으로 집착하는걸
반대쪽 한명이 받아주는 식으로 거의 연애비슷한 급까지 가버림
요즘 뭐 놀게되면 그 둘 사이에게선 겉돌고 있다는 생각밖에 안듬
그렇다고 멀리하기엔 이미 너무 친해졌고

요즘 이것때문에 브랼챗하고 끄면
뒤안닦은 느낌들정도로 심란함...
뭐 만들 의욕도 사라지는거 같음
zetyx 2018.09.23 22:04:53
ㄴㄴㅅ 2018.09.23 22:05:47
Misaring 2018.09.23 22:27:31
Shinbi H•T - dc App 2018.09.23 22:28:17
울테 2018.09.23 22:32:13
마요릭 그럴수있다 - dc App 2018.09.23 22:32:13
마요릭 설마 둘다남자는 아니지? - dc App 2018.09.23 22:32:44
Luche 둘다 남자임 유동은 로긴하고 댓글싸라 그딴식으로 쓰고싶으면 2018.09.23 22:35:30
반타블랙 2018.09.23 22:36:20
zetyx 2018.09.23 22:38:55
ㅇㅇ 오쪼라는것이지 175.223 2018.09.23 22:59:20
검은연 2018.09.23 23:40:01
2018.09.23 23:50:30
ㅇㅇ 나랑 비슷한 경험을 하고 있네 그런데 어쩌겠어 좆목의 결정체를 좆목뿐인 겜에서 하고있는건데. 사랑은 쟁취하는거란걸 겜에서까지 느낄줄은 몰랐지 ㅋㅋㅅㅂ 39.7 2018.09.24 00:24:31
ㅇㅇ 윗댓글대로임; 뭐든 쟁취해야 한다는걸 게임에서까지 느끼고싶지 않았는데 110.70 2018.09.24 02:16:37
Misaring 글쓴이가 심성이 착한사람이네, 나쁜사람이었으면 착한 여성유저 한명 모셔와서 그룹에 소개시켜서 같이 놀면서 그 두명의 남성의 관계의 변화를 천천히 지켜봤을텐데 2018.09.24 03:07:26
레몬우유 세명인 그룹은 아니지? 루아녹스도 아니고 어떻게 두명이 나머지를 따시킬 수 있냐???? 2018.09.24 04:56:54
Luche 세명은 아님 걍 여럿이 모여있어도 그둘은 따로 있는경우가 엄청 많아져가지고 그룹안에 또 그룹 쪼개져있는 기분임 작은 이벤트 열어도 다같이 놀았다는 생각이 안들정도 2018.09.24 04:58:41
티나 아니...??? 남자끼린데 그런 게 있어? 2018.09.24 09:39:18
ㅇㅇ 원래 찐따들이 넷관계에 존나집착함 현실에친구없으니까 여기서 진득하게하고싶은거지 14.40 2018.09.24 10:12:16
ㅇㅇ 좆목을 하면 안되는이유 59.152 2018.09.25 05:31: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367 일반 와 디시 뭔데 이렇게나 바뀜? 3 다이소VR 211.36 2018-10-01 0
56366 일반 방에 센서달아놓고 하는 풀트래킹은 얼마정도함? 9 라오찡✨ 2018-10-01 0
56365 일반 라무네하고 우콘 어디서구해? 4 ㅇㅇ 182.225 2018-10-01 0
56361 일반 영잘알 있냐? skate fast eat ass 이거 머임? 7 ㅇㅇ 211.236 2018-10-01 0
56360 일반 놀로 사서 쓰는데요;; 7 222.97 2018-10-01 0
56359 일반 요즘 브알챗에 초딩이 많아진거같냐 1 베개옥슬 2018-10-01 0
56358 일반 내그룹 소개 해줄게 2 ㅇㅇ 175.223 2018-10-01 1
56357 일반 인간관계고뭐고 없는사람 취급당한건데 6 엘에르엘 2018-10-01 0
56356 일반 그룹없는 찐도 있구나ㄷㄷ 팁공유해줌 ㅇㅇ 175.223 2018-10-01 0
56355 일반 솔직히 사람 사귀는 것보다 유니티가 더 재밋음 1 ㅇㅇ 118.218 2018-10-01 0
56354 일반 곧 지를거 같다. 23 ㅇㅅㅇ 222.96 2018-10-01 0
56353 일반 겜 자체가 정드는데 최적화 되어있는데 징징대면 어떄 3 ㅇㅇ 220.74 2018-10-01 0
56352 일반 브알 상태에서 스샷 찍는법 있나? 8 카이네 106.102 2018-10-01 0
56351 일반 저댄곡 추천 2 Luche 2018-10-01 3
56350 일반 바이브 as 택배로보내도되냐 3 읭읭이 2018-10-01 0
56349 일반 나도 꿀팁 많이 주고싶다 카이네 106.102 2018-10-01 0
56348 일반 진짜 갤에 사회성 부족한 애들이 왜 이렇게 많냐. 1 ㅇㅇ 211.36 2018-10-01 1
56347 일반 란도셀 달았다 2 JJY 2018-10-01 0
56345 일반 저스트댄스 쉘터 춘것 5 카디아. 2018-10-01 2
56344 일반 아 브랄챗 너무 무섭다 2 포도초콜렛 2018-10-01 0
56343 일반 로갓하고 쓰는건데 이런거 좋지않냐? 11 ㅇㅇ 223.62 2018-10-01 0
56342 일반 당분간 차렷충으로 지내야겠다 2 읭읭이 2018-10-01 0
56341 일반 이번 오픈베타는 이전서버로 하는방법 안나올라나 1 림크 2018-10-01 0
56340 일반 그룹에 들어간지 보름만에 나가게됐는데 4 엘에르엘 2018-10-01 0
56338 일반 예전에 그룹 있을 때 배척 조짐을 느낀 게 1 ㅇㅇ 58.122 2018-10-01 0
56337 일반 브갤 화 내지 말아 들으십시오 2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1 0
56336 일반 양손 애니메이션 다르게 하는 방법이 따로 있나? 1 ㅇㅇ 121.170 2018-10-01 0
56335 일반 글삭하게해줘 ㅡㅡ 1 ㄱㅎㅁ 39.7 2018-10-01 0
56334 일반 심심해서 하고있는 간단한 뚜따 5 JJY 2018-10-01 0
56333 일반 시타델 월드 만들고 싶음 6 Luche 2018-10-01 0
56332 일반 옷 갈아입히거나 뚜따하는건 난이도 좀 있어? 5 ㅇㅇ 223.62 2018-10-01 0
56331 일반 일본인들은 초장같은거 주면 찍어먹을까? 4 옵티머스 2018-10-01 0
56330 일반 영상찍어서 모아두는거도 좋아 5 하벤하이드 2018-10-01 0
56329 일반 내가 음란마귀가 씌였나 이게 왜 펠라로 보이지 4 ㅇㅇ 220.74 2018-10-01 0
56328 일반 kvcg들으니까 생각난건데 9 ㅇㅇ 223.62 2018-10-01 0
56327 일반 놀로도 베이스 2개 되냐 1 애플티 2018-10-01 0
56326 일반 지인 3명이 안보여 3 ㅇㅇ 175.223 2018-10-01 0
56324 일반 놀로 후기영상이 좀처럼 안올라온닷 NAME_HORANG 2018-10-01 0
56323 일반 갤보니까 어째 좀 오래한 갤넘은 다 love 관계가 있는거같다..? 6 ㅇㅇ 220.74 2018-10-01 0
56320 일반 (스샷20장)1월에 브얄 첨샀지 나는 3 하벤하이드 2018-10-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