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소식)핵쟁이들 수명 얼마 안남음
글쓴이
MANKALO
추천
12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526
  • 2018-09-23 21:08:55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서 말하자면 나는 지금 수많은 핵쟁이 그룹에 잠입해있어. 그럼 너도 핵쟁이냐? 하고 심증을 던진다면 솔직하게 말해서 아니라는 증거를 확실하게 줄 순 없어. 핵 삭제하고 롤백하는건 누구라도 순식간에 가능하니까.
하지만 확실한건 난 쓸 이유가 없다는거지 ㅋㅋㅋ, 남의 아바타 가져가서 어디씀.
하여튼 지금 VRChat은 핵쟁이들을 굉장히 적극적으로 잡는중임. 하지만 여전히 신고가 부족해서 안잡히는건 어쩔 수 없어. 너네들이 열심히 신고해줘야됨.
거기에 더해서 이번에 새로 나오는 기능들도 있고 말이지. 베타 해봤으면 알듯.

일단 신빙성을 위해 몇가지 전달하자면
월드 아바타 저장핵을 제작하는 그룹은 약 일주일 전에 해당 개발자가 브랄챗을 접었어. 거기 적혀있는 거로 봐서는 이사람은 Universe VR인가? 를 제작하는 개발자더라고. 그러고 싶었을까. 참고로 그 그룹은 계속 핵이 아닌 모딩이라는 입장을 고수하던 애들임. 자기네들은 클린하다 이거임. 결론은 베타에서 직접 그 기능 지원하면서 결국 쓸모없게 됨... 뭐, 아바타 슬롯 부족하다는 애들은 계속 쓸 것 같지만.
핵쟁이 그룹중에서 약 250~300명이 가입되어있는 거대그룹은 현재 신 그룹으로 옮기면서 핵쟁이그룹으로서의 기능을 거의 상실하고 아바타 제작하고 질문하는 그룹으로 변질된 상태. 그래도 핵에 대해 질문하는 사람이 있으면 다운로드 링크 안내하거나 핵쓰라는 사람 있는거보면 아직 핵쟁이그룹은 맞음. 다만 그쪽도 어느정도 개발이 끊김.
그 외의 핵쟁이그룹들도 대부분 그런상태야.
물론 국내 핵쟁이놈들은 뭐 아는게 하나도 없으니까 그냥 베타 되기 전까지 미친듯이 발악하는 것밖에 방법이 없겠지ㅋㅋㅋㅋ 얘네들이 베타라는 존재를 인지하는지부터 좀 의문이다.
이제 브랄챗에서 패치 뒤 남은 핵들은 계정해킹이나 클라이언트핵같은데 그것들은 브랄챗에서 감지할 수 있는 범위임.


세줄요약
1.핵쟁이 그룹 조금씩 변질되거나 망해가는중
2.베타패치는 계급제나 그런거에 의해 까이는건 어쩔 수 없지만 확실하게 좋은 패치임.
3.베타에서도 사용 가능할 예정인 핵들은 브랄챗에서 감지가능한 핵들임.
MANKALO ㄴ나 모바일이라 그거 처리를 못하는데, 기다려 피씨모드 들어가서 풀어볼게 2018.09.23 21:11:47
포도초콜렛 아이피 219.241 이거? 차단목록에 없는데 2018.09.23 21:14:12
케모미아재 2018.09.23 21:23:44
Misaring 2018.09.23 22:24:26
김덕배 갤주 아가리 모순:핵쟁이들 관심주지말라면서 먼저 관심줌 (이것도 관심중 하나) - dc App 116.42 2018.09.24 03:45:42
MANKALO ㄴ너네도 얼마 안남아서어쩌냐 ㅋㅋㅋ 2018.09.24 03:49:07
티나 브랄챗 자체가 인기가 줄어가는 건 아닐까 2018.09.24 09:41: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011 일반 다음업글은 2080으로 갈까 흠... 9 하벤하이드 2018-09-28 0
55010 일반 어 뭐야 나는 글 안썼는데 1 ㅇㅇ 175.223 2018-09-28 0
55009 일반 저댄 영상 올렸는데 저작권먹음 ㅠㅠ 15 Ku_Nyang 2018-09-28 0
55007 일반 참치 다 먹어서 다시 3kg짜리 주문 ㅎ 9 ㅇㅇ 121.168 2018-09-28 3
55005 일반 D형 텐트치기 5 유티 2018-09-28 6
55002 일반 MMD 파일 vr챗에 적용시켜서 봤는데 질문좀받아죠.. 5 왜구루냥 175.116 2018-09-28 0
55001 일반 vr사면 커메 많이할줄 알았는데 2 ㅇㅇ 112.151 2018-09-28 1
55000 일반 트레커고정뭘로하지 5 ㅇㅇ 175.223 2018-09-28 0
54998 일반 펠라우콘 만들면 사냐 9 유티 2018-09-28 0
54997 일반 아 시발 커미션하다가 컴터 맛간듯 2 유티 2018-09-28 0
54996 일반 우근이 우근이 할때마다 적응안됨 4 초보자아 2018-09-28 0
54995 일반 집가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09-28 0
54994 일반 2080ti 기가 윈4 질렀다. 1 ㅇㅅㅇ 121.175 2018-09-28 0
54993 일반 뱅제작일지) 골드 러시 확장팩 추가 완료 7 아라이 211.104 2018-09-28 10
54987 일반 샤로쨩 망토보면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8 1
54986 일반 mr 컨트롤러만 파는데 있음? 2 ㅇㅇ 211.51 2018-09-28 0
54985 일반 집 대청소 시작한다 제일먼저 스샷폴더 (스압) 2 반지사미 2018-09-28 1
54984 일반 바이브 풀패키지랑은 무슨차이야? 2 굴림 2018-09-28 0
54983 일반 게임 안할거고 vr챗만 할건데 9 ㅇㅇ 110.70 2018-09-28 0
54982 일반 밥맛잇게 먹네 8 ㅇㅇ 175.223 2018-09-28 0
54981 일반 여기 갤럼이 쓰던 vr 중고로 산다 5 ㅇㅇ 112.173 2018-09-28 1
54980 일반 기모노입고 개구리눈에 찌찌대빵큰 아바타 이름뭐냐 13 러닝머신러닝 2018-09-28 2
54979 일반 혈소판 아바타 vrmods에 있음? 2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4977 일반 트래커나사규격 2 ㄷㄷ 110.70 2018-09-28 0
54976 일반 인기 아바타들의 역사 10 러닝머신러닝 2018-09-28 1
54975 일반 또 이상한거 만듬 5 Luche 2018-09-28 1
54974 일반 H방? 라무네? 그런거 왜함 8 루히 2018-09-28 1
54972 일반 아바타 어디서 삼? 1 123 122.45 2018-09-28 0
54971 일반 여기 갤러리 아이돌은 라무네인가요 3 굴림 2018-09-28 0
54970 일반 이번 저댄방 불편한점 2 초보고양이 2018-09-28 0
54969 일반 mr 10만원에 팔면 살 사람 손들어봐 6 ㅇㅇ 223.62 2018-09-28 0
54966 일반 한눈에보는 vr채팅 . gif 7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09-28 2
54965 일반 우리학교 이정도면 씹상타치로 나온거임 3 Kawaii_Doggy 2018-09-28 0
54964 일반 H방 움짤 얻는법 3 공배기 2018-09-28 0
54963 일반 mr 왔는데 케이블이 양갈래인데 질문좀 4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4962 일반 아조씨들 점심 맛있게 드세요 4 Kawaii_Doggy 2018-09-28 0
54959 일반 왜 내가 못볼때만 올라올까 ㅇㅇ 175.204 2018-09-28 0
54958 일반 야한거 진지하게 말하겠는데 4 ㅇㅇ 1.252 2018-09-28 0
54957 일반 아 난 못봄.. 2 ㅇㄱ 211.36 2018-09-28 0
54956 일반 밴각오하고 잘린짤 올린다 5 ㅇㅇ 39.7 2018-09-28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