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소식)핵쟁이들 수명 얼마 안남음
글쓴이
MANKALO
추천
12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526
  • 2018-09-23 21:08:55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서 말하자면 나는 지금 수많은 핵쟁이 그룹에 잠입해있어. 그럼 너도 핵쟁이냐? 하고 심증을 던진다면 솔직하게 말해서 아니라는 증거를 확실하게 줄 순 없어. 핵 삭제하고 롤백하는건 누구라도 순식간에 가능하니까.
하지만 확실한건 난 쓸 이유가 없다는거지 ㅋㅋㅋ, 남의 아바타 가져가서 어디씀.
하여튼 지금 VRChat은 핵쟁이들을 굉장히 적극적으로 잡는중임. 하지만 여전히 신고가 부족해서 안잡히는건 어쩔 수 없어. 너네들이 열심히 신고해줘야됨.
거기에 더해서 이번에 새로 나오는 기능들도 있고 말이지. 베타 해봤으면 알듯.

일단 신빙성을 위해 몇가지 전달하자면
월드 아바타 저장핵을 제작하는 그룹은 약 일주일 전에 해당 개발자가 브랄챗을 접었어. 거기 적혀있는 거로 봐서는 이사람은 Universe VR인가? 를 제작하는 개발자더라고. 그러고 싶었을까. 참고로 그 그룹은 계속 핵이 아닌 모딩이라는 입장을 고수하던 애들임. 자기네들은 클린하다 이거임. 결론은 베타에서 직접 그 기능 지원하면서 결국 쓸모없게 됨... 뭐, 아바타 슬롯 부족하다는 애들은 계속 쓸 것 같지만.
핵쟁이 그룹중에서 약 250~300명이 가입되어있는 거대그룹은 현재 신 그룹으로 옮기면서 핵쟁이그룹으로서의 기능을 거의 상실하고 아바타 제작하고 질문하는 그룹으로 변질된 상태. 그래도 핵에 대해 질문하는 사람이 있으면 다운로드 링크 안내하거나 핵쓰라는 사람 있는거보면 아직 핵쟁이그룹은 맞음. 다만 그쪽도 어느정도 개발이 끊김.
그 외의 핵쟁이그룹들도 대부분 그런상태야.
물론 국내 핵쟁이놈들은 뭐 아는게 하나도 없으니까 그냥 베타 되기 전까지 미친듯이 발악하는 것밖에 방법이 없겠지ㅋㅋㅋㅋ 얘네들이 베타라는 존재를 인지하는지부터 좀 의문이다.
이제 브랄챗에서 패치 뒤 남은 핵들은 계정해킹이나 클라이언트핵같은데 그것들은 브랄챗에서 감지할 수 있는 범위임.


세줄요약
1.핵쟁이 그룹 조금씩 변질되거나 망해가는중
2.베타패치는 계급제나 그런거에 의해 까이는건 어쩔 수 없지만 확실하게 좋은 패치임.
3.베타에서도 사용 가능할 예정인 핵들은 브랄챗에서 감지가능한 핵들임.
MANKALO ㄴ나 모바일이라 그거 처리를 못하는데, 기다려 피씨모드 들어가서 풀어볼게 2018.09.23 21:11:47
포도초콜렛 아이피 219.241 이거? 차단목록에 없는데 2018.09.23 21:14:12
케모미아재 2018.09.23 21:23:44
Misaring 2018.09.23 22:24:26
김덕배 갤주 아가리 모순:핵쟁이들 관심주지말라면서 먼저 관심줌 (이것도 관심중 하나) - dc App 116.42 2018.09.24 03:45:42
MANKALO ㄴ너네도 얼마 안남아서어쩌냐 ㅋㅋㅋ 2018.09.24 03:49:07
티나 브랄챗 자체가 인기가 줄어가는 건 아닐까 2018.09.24 09:41: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704 일반 바이브 프로 사양 9 ㅋㅎ 2018-09-27 0
54703 일반 새로고침러들 수고가 많다 3 Misaring 2018-09-27 0
54702 일반 부랄챗도 쉐이더같은게 있나요? 3 Sharon 2018-09-27 0
54701 일반 그래픽카드 1060인데 바이브 잘돌아감? 9 윾윽 2018-09-27 0
54700 일반 블렌더는 개인기량인거 같은데 유니티는 쓰레기임 2 유티 2018-09-27 0
54699 일반 mr쓰다가 내년에 나올지 모르는 다음 세대 3 ㅇㅇ 223.62 2018-09-27 0
54698 일반 오늘 저댄방 테스트 해봐야 할라나 7 으ㅡ음 2018-09-27 0
54696 일반 목조르는 라무네 딱좋구요 4 CHJ. 2018-09-27 0
54693 일반 라무네 참수할 아바타 2가지 구상중 11 CHJ. 2018-09-27 2
54691 일반 공주님안기 넘 좋다 7 카디아. 2018-09-27 5
54690 일반 이거 씨발 왜속오냐 2 Sayako 2018-09-27 0
54688 일반 vr 챗 할라면 컴 사양 어느정도 되야함 12 아메아메 2018-09-27 0
54687 일반 새로고침 수십번한 7 Dochi 2018-09-27 0
54686 일반 펭귄으로 풀트하면 손이 크게 안움직임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7 0
54685 일반 추석에 아버지 형 브이알 궁금하시다길래 7 Dochi 2018-09-27 0
54682 일반 오큘 존버한다 17 빅젖사랑꾼 2018-09-27 1
54681 일반 유니티 오브젝트 로테이션고정 질문 1 ㅇㅇ 222.100 2018-09-27 0
54680 일반 마작 배워볼까 하는데 데스크탑은 힘드네 4 Misaring 2018-09-27 0
54679 일반 이모트 온오프 버그 미치겠다 유티 2018-09-27 0
54678 일반 라무네 팬티 쓰읍쓰읍 1 ㅇㅇ 211.36 2018-09-27 0
54677 일반 킷슈 허쉴? 3 루히 2018-09-27 0
54675 일반 난 흑우야 놀로 27주고샀서 2 류아람 2018-09-27 0
54674 일반 라무네 너무 사고싶다 9 ㅋㅎ 2018-09-27 0
54672 일반 바이브 방수폼 써본 사람 있음? 3 Mercedes 2018-09-27 0
54671 일반 2019 뱅뱅뱅 잇는댄스방 없지? 2 댕타 2018-09-27 0
54669 일반 로리 둘이서 살인대결 . gif 9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09-27 2
54668 일반 VR 없는 피시 차렷충도 6 Sharon 2018-09-27 0
54666 일반 발자국 파티클 어떻게 넣음? 2 ㅇㅇ 121.168 2018-09-27 0
54664 일반 VR사면 저댄방 갈껀데 19 ㅋㅎ 2018-09-27 0
54662 일반 아마존 레노버 mr 이거 사면 됨? 4 ㅇㅇ 223.62 2018-09-27 0
54661 일반 팁)유니티 업로드 에러 해결법 7 dddd 175.223 2018-09-27 1
54660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3개도 되냐? 3 양파양파 2018-09-27 0
54659 일반 저댄 2019 뱅뱅뱅 한국노래더라 5 댕타 2018-09-27 0
54658 일반 누가 라무네 뚜따 강좌좀 써줘 ㅠㅠ ㅇㅇ 14.46 2018-09-27 0
54657 일반 바이브 프로 살만함? 8 굴림 2018-09-27 0
54655 일반 나도 라무네 뚜따했다 1 koper2004 175.223 2018-09-27 1
54654 일반 오늘 시간 왜케 안가냐 2 초보자아 2018-09-27 0
54653 일반 찍힌 사진들 2 하벤하이드 2018-09-27 0
54652 일반 오큘러스 연장선 3m는 리피터 필요없지? 3 ㅇㅇ 180.150 2018-09-27 0
54651 일반 놀로샀다. 2 ㅇㅅㅇ 121.175 2018-09-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