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소식)핵쟁이들 수명 얼마 안남음
글쓴이
MANKALO
추천
12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526
  • 2018-09-23 21:08:55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서 말하자면 나는 지금 수많은 핵쟁이 그룹에 잠입해있어. 그럼 너도 핵쟁이냐? 하고 심증을 던진다면 솔직하게 말해서 아니라는 증거를 확실하게 줄 순 없어. 핵 삭제하고 롤백하는건 누구라도 순식간에 가능하니까.
하지만 확실한건 난 쓸 이유가 없다는거지 ㅋㅋㅋ, 남의 아바타 가져가서 어디씀.
하여튼 지금 VRChat은 핵쟁이들을 굉장히 적극적으로 잡는중임. 하지만 여전히 신고가 부족해서 안잡히는건 어쩔 수 없어. 너네들이 열심히 신고해줘야됨.
거기에 더해서 이번에 새로 나오는 기능들도 있고 말이지. 베타 해봤으면 알듯.

일단 신빙성을 위해 몇가지 전달하자면
월드 아바타 저장핵을 제작하는 그룹은 약 일주일 전에 해당 개발자가 브랄챗을 접었어. 거기 적혀있는 거로 봐서는 이사람은 Universe VR인가? 를 제작하는 개발자더라고. 그러고 싶었을까. 참고로 그 그룹은 계속 핵이 아닌 모딩이라는 입장을 고수하던 애들임. 자기네들은 클린하다 이거임. 결론은 베타에서 직접 그 기능 지원하면서 결국 쓸모없게 됨... 뭐, 아바타 슬롯 부족하다는 애들은 계속 쓸 것 같지만.
핵쟁이 그룹중에서 약 250~300명이 가입되어있는 거대그룹은 현재 신 그룹으로 옮기면서 핵쟁이그룹으로서의 기능을 거의 상실하고 아바타 제작하고 질문하는 그룹으로 변질된 상태. 그래도 핵에 대해 질문하는 사람이 있으면 다운로드 링크 안내하거나 핵쓰라는 사람 있는거보면 아직 핵쟁이그룹은 맞음. 다만 그쪽도 어느정도 개발이 끊김.
그 외의 핵쟁이그룹들도 대부분 그런상태야.
물론 국내 핵쟁이놈들은 뭐 아는게 하나도 없으니까 그냥 베타 되기 전까지 미친듯이 발악하는 것밖에 방법이 없겠지ㅋㅋㅋㅋ 얘네들이 베타라는 존재를 인지하는지부터 좀 의문이다.
이제 브랄챗에서 패치 뒤 남은 핵들은 계정해킹이나 클라이언트핵같은데 그것들은 브랄챗에서 감지할 수 있는 범위임.


세줄요약
1.핵쟁이 그룹 조금씩 변질되거나 망해가는중
2.베타패치는 계급제나 그런거에 의해 까이는건 어쩔 수 없지만 확실하게 좋은 패치임.
3.베타에서도 사용 가능할 예정인 핵들은 브랄챗에서 감지가능한 핵들임.
MANKALO ㄴ나 모바일이라 그거 처리를 못하는데, 기다려 피씨모드 들어가서 풀어볼게 2018.09.23 21:11:47
포도초콜렛 아이피 219.241 이거? 차단목록에 없는데 2018.09.23 21:14:12
케모미아재 2018.09.23 21:23:44
Misaring 2018.09.23 22:24:26
김덕배 갤주 아가리 모순:핵쟁이들 관심주지말라면서 먼저 관심줌 (이것도 관심중 하나) - dc App 116.42 2018.09.24 03:45:42
MANKALO ㄴ너네도 얼마 안남아서어쩌냐 ㅋㅋㅋ 2018.09.24 03:49:07
티나 브랄챗 자체가 인기가 줄어가는 건 아닐까 2018.09.24 09:41: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936 일반 1시간뒤에 mr 배송온다~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4935 일반 쌍둥이 더블펠라 받아봄? . gif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09-28 0
54934 일반 라무네 제작자 글 올라옴 너무 과도한 개조나 H한거...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09-28 0
54932 일반 VRC에서 만난 아다 고딩 후까시해주다 똥방귀 맞은 썰 ㅇㅇ 175.223 2018-09-28 0
54931 일반 h방에서 오나홀쓴 썰 2 ㅇㅇ 1.252 2018-09-28 0
54930 일반 무선킷 발송 시작했고 1~2일 내에 메일로 송장번호 보내준데 3 Shinbi 2018-09-28 0
54929 일반 VRC하다 만난 여갤럼이랑 현모하다가 모텔간 썰 3 ㅇㅇ 175.223 2018-09-28 3
54928 일반 킷슈쟝샀는데 ㅇㅇ 203.207 2018-09-28 0
54926 일반 어제 시킨 놀로 오늘도착하네 2 마요릭 2018-09-28 0
54922 일반 바이브쓸려면 바이브말고 다른것도 사야되요? 8 윾윽 2018-09-28 0
54920 일반 방금 부랄쳇 시작했는데 넘모힘드러 1 ㅇㅇ 121.130 2018-09-28 0
54919 일반 라무네 눈깜빡임 시킬라고 만져봤는데 4 aa 59.13 2018-09-28 0
54918 일반 여기가 현실 애니머스 갤러리인가요? 7 ㅇㅇ 39.7 2018-09-28 0
54917 일반 url 입력방 영상 송출방 1 ㅇㅇ 118.46 2018-09-28 0
54916 일반 흑흑 1 ㅇㅇ 59.30 2018-09-28 0
54915 일반 하... 6 ㅋㅎ 2018-09-27 0
54914 일반 혼자가 좋은거야 2 ㅇㅇ 121.130 2018-09-27 0
54913 일반 와 파이맥스 8k! ㅇㅇ 223.62 2018-09-27 0
54912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셋트 usb얼마나 쳐묵? 3 ㅇㅇ 117.111 2018-09-27 0
54910 일반 파이맥스 같은건 좀 너무 비싼가 ㅇㅇ 223.62 2018-09-27 0
54909 일반 생선 아바타 월드 없나 호루 2018-09-27 0
54907 일반 갑자기 무선킷좀 고민되네 5 으ㅡ음 2018-09-27 0
54906 일반 우울증, 대인기피증 때문에 VR챗 못들어가는중 11 ㅇㅇ 220.78 2018-09-27 2
54905 일반 아침체조때 열심히 하는사람 보여서 친구하고 싶었는데 ㅇㅇ 175.223 2018-09-27 0
54902 일반 연병장이나 라디오체조 가고픈데.. 3 ㅇㅇ 175.208 2018-09-27 0
54901 일반 홋포 쿠파 공주 만들었어요! 5 모코 72.141 2018-09-27 5
54899 일반 요즘VR게임.gif 2 momono 2018-09-27 2
54898 일반 블렌더 이거 가운데 선 안 생기게 합칠 수 있어? 2 ㅁㅁ 124.49 2018-09-27 0
54897 일반 vr챗 시계안보면서 하다보면 1 현실세계 2018-09-27 0
54896 일반 오늘뱅 새벽까지했다 개꿀잼 4 하루사메 2018-09-27 1
54895 일반 2080TI 실 사용자인데 질문받는다 7 ㅇㅇ 115.20 2018-09-27 0
54894 일반 아~ 2 꼬마키` 2018-09-27 0
54893 일반 그럼 답은 직접 만드는 수밖에 없나 4 ㅇㅇ 112.151 2018-09-27 0
54891 일반 하와와 출근하는거시와요 1 cleasky 2018-09-27 0
54890 일반 근데 우콘으로 커미션이나 커스텀아바타 작업요청 넣는건 어떻게됨? 7 ㅇㅇ 112.151 2018-09-27 0
54888 일반 바이브유저 질문하나해요 3 리얼메카 182.225 2018-09-27 0
54887 일반 물리엔진 어케 넣음...? 2 바나나커피우유 2018-09-27 0
54886 일반 라무네 사쿠라 히로바같은데서 너무 밝은데 어떻게 안뎀? 2 aa 59.13 2018-09-27 0
54885 일반 아니 이런 엿같은 3 ㅇㅇ 121.186 2018-09-27 0
54884 일반 트래커 이거 1개씩파는거임?? 4 굴림 2018-09-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