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진짜 제발 도와주라 블렌더오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477
  • 2018-09-23 14:49:24
  • 121.125
							

캣츠 애드온 새로넣어도 변환하려고하면 계속 이따위 오류나는데 어떡해?

울테 나랑똑같네 나도그래서 블렌더는 시작도못해봄 ㅋㅋ - dc App 2018.09.23 15:04:17
울테 이거 재설치해도똑같고 appdata인가 그거 안에있는 애드온파일 지워도 똑같음 시부랄 - dc App 2018.09.23 15:04:58
ㅇㅇ ㄴ 나는 멀쩡히 잘쓰다가 갑자기 이러니까 당황스럽네 아무것도 안건드렸는데.. 121.125 2018.09.23 15:11:32
Amiya 기반을 맨 위로 올리거나, 뚜따한거면 쉐이프키가 기반 밖에 없을 경우 옮겨붙인 물체 기반을 없애버리거나 2018.09.23 18:01:56
ㅇㅇ 나 이거 안됫다가 삭제햇다가 다시 설치하고 껏다키니깐 다시 되긴하던데..이유는 모르겟다 121.168 2018.09.23 20:45:51
₩_₩ ★캣츠 업데이트 문제였습니다★ 2018.09.24 05:47: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435 일반 MR+키넥 쓰다가 바이브 갈아탄 후기 3 CHJ. 2018-09-26 0
54433 일반 놀로보다 디시써버좀 고쳐줘 2 카디아. 2018-09-26 0
54432 일반 갑자기 브알챗이 안된다 2 린코 2018-09-26 0
54430 일반 놀로는 언제나 재고 부족임. 5 NAME_HORANG 2018-09-26 0
54429 일반 체조가면 놀아주니?? 2 읭읭이 2018-09-26 0
54428 일반 Vr 챗 갤러들 팩트정리 2 ㅇㅇ 176.30 2018-09-26 23
54427 일반 장애물 많은방은 정면보단 천장설치네 7 현실세계 2018-09-26 0
54426 일반 놀로가 트래커보다는 안좋더라도..저댄만 잘되면된다 2 울테 2018-09-26 0
54425 일반 놀로 시연회 진짜 보고온 후기 5 카디아. 2018-09-26 10
54424 일반 케이블 천장에 연결해서 쓰는사람 잇나요? 3 ㅇㅇ 180.150 2018-09-26 0
54422 일반 늒네챠 오늘 처음으로 브이알챗 해본거시야요 1 ㅇㅇ 125.190 2018-09-26 0
54420 일반 Nolo 사고 펌웨어 업글해야 하나요? 3 검은자까 14.52 2018-09-26 0
54419 일반 갤럼들 놀로다사면 오큘 15에팔아야지 15 읭읭이 2018-09-26 0
54418 일반 오큘샀다 바이브산 흑우가나임 4 읭읭이 2018-09-26 1
54417 일반 놀로 시연회 관람 후기 7 카디아. 2018-09-26 2
54416 일반 논란정리) 놀로는 가성비 좋은 유사 풀트레킹이 맞다 1 ㅇㅇ 175.223 2018-09-26 4
54415 일반 장비갖고 조낸 부심부리니 4 Ƶᴇɴᴏɴ 2018-09-26 5
54414 일반 걍 놀로 보급되면 좋은거지 쌔게 반박하는건 뭐여 2 ㅇㅇ 223.38 2018-09-26 18
54413 일반 바이브 무선킷써본사람은없음? 2 읭읭이 2018-09-26 0
54410 일반 애초에 놀로 논란 잘생각해보면 11 ㅇㅇ 223.38 2018-09-26 0
54408 일반 아니 가격 한 3배차이나는데 유사트래커라도 살사람은 사는거지 3 긴긴 2018-09-26 0
54407 일반 바이브 몽둥이 시벌진짜ㅋㅋㅋ 2 읭읭이 2018-09-26 0
54406 일반 다팔고 바이브를 살까 4 울테 2018-09-26 0
54404 일반 풀트래킹 하고십은 마음은 잘알겟지만 9 차캐여 175.223 2018-09-26 5
54402 일반 오줌받아먹은 애들나와 2 유티 2018-09-26 1
54401 일반 오큘 바이브 혼종은 어캐함 2 읭읭이 2018-09-26 0
54400 일반 mr은 놀로사던말던 상관없는데 ㅇㅇ 223.39 2018-09-26 0
54399 일반 나도 우리 nolo 믿음 3 검은자까 14.52 2018-09-26 2
54397 일반 NOLO 샀는데 추가로 구매해야할거 더 있음? 6 ㅇㅇ 61.82 2018-09-26 0
54396 일반 베타버전 깔고 친구이외의 사람들이 이렇게보여요. 4 ulchas 2018-09-26 0
54395 일반 쨋든 키넥트보다는 좋다는거아니냐 3 ㅇㅇ 220.83 2018-09-26 0
54394 일반 MR쓰는 흑우는 놀로 사도 돼?? 6 티나 2018-09-26 0
54393 일반 블럭하면 걔도 나 안보임? 2 00 183.100 2018-09-26 0
54392 일반 먼데 내가 주문하니깐 놀로여론이 안좋냐 1 ㅇㅇ 180.150 2018-09-26 0
54391 일반 브이알 익숙해지니까 점점더 재미있어져요 2 cleasky 2018-09-26 1
54390 일반 놀로 - 키넥트 - 바이브 5 ㅇㅇ 223.39 2018-09-26 1
54388 일반 nolo 는 풀트래킹 보편화 기기지.. 5 현실세계 2018-09-26 4
54387 일반 뭐야 놀로 떡락임 상폐임?? 1 읭읭이 2018-09-26 0
54386 일반 왜 갑자기 노로 여론이 떡락중이냐? 6 ㅇㅇ 211.48 2018-09-26 0
54384 일반 고양이 꼬리 이쁜거 추천해줄수 있는사람???? 3 JinSilly 2018-09-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