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도 묵언 때려치고 싶다....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392
  • 2018-09-23 07:59:43


항상 이야기 할때는 혼자라 너무 힘든것이에요
하지만 청각 장애가 있어서 목소리 천천히 크게 또박또박 말하지 않으면
무슨 소리 말하는지 구분이 되질 않아서 슬픈것이야...

브얄 4개월... 묵언도 4개월 째인데
묵언 풀고 싶어도 풀수가 없당 힝힝...

티나 청각장애요? 2018.09.23 08:02:40
ㅇㅇ 묵언도 힘들게따 알아들어야 바디랭기즤든 펜으로 글을적든 할텐데.. 211.36 2018.09.23 08:03:28
하벤하이드 말은 들리긴 달리나보네 보청기로 안댐? - dc App 2018.09.23 08:03:48
아이리네 ㄴ들리기는 한데 평소에도 사람 보면서 입모양 안보면 구분 조금 힘듬, 청신경 문제라 보청기로도 안됨 ㅠ 2018.09.23 08:04:50
케모미아재 2018.09.23 08:05:45
하벤하이드 그쪽이구나 그럼 힘들겠네 - dc App 2018.09.23 08:05:51
하벤하이드 바디랭궤제를 극대화하자 - dc App 2018.09.23 08:06:25
아이리네 소리 큰 소리 아니면 듣는게 어려운건 큰 문제는 아닌데(60데이베르이상이면 들리긴 함) 문제는 소리가 들리면 엄청 뭉개져서 들림... 빌음 구분 힘들어 2018.09.23 08:06:44
하벤하이드 랭귀비 - dc App 2018.09.23 08:06:46
하벤하이드 이런쒸 오타 뻐킹 - dc App 2018.09.23 08:06:53
읭읭이 나랑놀자 새벽에하긴하는데.. - dc App 2018.09.23 08:07:02
하벤하이드 해결이 불가능한 문제라면 다른쪽으로 노력해야지뭐 - dc App 2018.09.23 08:07:12
아이리네 치고보니 니도 오타가 그득하네 2018.09.23 08:07:37
하벤하이드 그나마 묵언유저들 비중도 높으니 이상하게 볼사람도없을거고 ㅇㅇ - dc App 2018.09.23 08:07:49
아이리네 ㄴ 뭐 그래서 브알챗 하는것도 크게 문제는 없슴... 다른 사람들 말하고 있을때 못 끼어드는게 슬픈거징 2018.09.23 08:09:28
하벤하이드 보이스로이드랑 유카리넷으로 말하는거 이용해서 나오는 소리를 인식하게하면 일본어로라도 인식한 글자 출력되게 하는게 가능은 할텐데 연구를 해봐야겠지만 ㅇㅇ - dc App 2018.09.23 08:11:32
아이리네 ㄴ 방송 같은데서는 그렇게 보기느하는데... 브얄에서는 어떤 방식으로 해야할지 감도 안잡히긴 함 ㅇㅅㅇ 2018.09.23 08:13:03
하벤하이드 보이스미터라는 프로그램으로 가상 사운드장치 만들어서 할당하는거있는데 입력부분을 출력으로 물려버리면 나오는 소리를 프로그램이 인식하는식으로 가능할거 - dc App 2018.09.23 08:15:59
크왁이 2018.09.23 08:28:04
zetyx 2018.09.23 10:52: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249 일반 마이야히 마이야후 하는 노래 왜케 재밌냐 3 초보자아 2018-09-26 0
54248 일반 1070ti 1080ti 고민중 6 ㅇㅇ 110.12 2018-09-26 0
54247 일반 들어가도 할게없다.. 7 너랑안놀거야 2018-09-26 0
54246 일반 키넥트사갈 갤럼잇냐 2 흑우 114.200 2018-09-26 0
54244 일반 흑시 이현상 해결한 갤러있냐 3 greenhornet 2018-09-26 0
54243 일반 부스압타들 ㅇㅇ 110.70 2018-09-26 0
54242 일반 커메아바타 이거 1 늅이 49.164 2018-09-26 0
54241 일반 확실히 브알챗이 무섭긴해 ㅋㅋ ㅇㅇ 59.12 2018-09-26 0
54240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알바하는데 3 ㅇㅇ 223.39 2018-09-26 0
54236 일반 VRC에서 TRPG한 썰 12 ㅇㅇ 211.246 2018-09-26 5
54235 일반 이 아바타 월드 어딘지 아는사람? 6 ㅇㅇ 59.30 2018-09-26 0
54234 일반 뉴비 아바타 질문좀 받아줘 4 왜구루냥 175.116 2018-09-26 0
54233 일반 지금 Nolo에 존버하는 사람 얼마나 있냐? 5 ㅇㅇ 117.111 2018-09-26 0
54232 일반 교실 저댄방 블루프린트 공개 8 Luche 2018-09-26 3
54231 일반 어케 생각함? 6 ㅇㅇ 124.195 2018-09-26 0
54230 일반 뚜따 유니티랑 블렌더랑 ㅇㅇ 223.38 2018-09-26 0
54229 일반 트레일 효과넣고싶다 1 ㅇㅇ 61.83 2018-09-26 0
54228 일반 킷슈 풀바디 비율어떰? 2 하벤하이드 2018-09-26 0
54227 일반 킷슈 5만원짜리사고 바디까지 사서 옷입히는 개돼지가 어딨어 6 루히 2018-09-26 0
54226 일반 제2 저댄붐은 온다 1 Misaring 2018-09-26 0
54225 일반 아바타 행동 애니메이션 질문인데.. 1 ㅇㅇ 121.168 2018-09-26 0
54224 일반 지금 vrc 업로드 서버 멈췄냐 ??? 1 greenhornet 2018-09-26 0
54223 일반 이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는사람? 5 린코 2018-09-26 0
54222 일반 월드 제작시 텍스트가 아바타 뚫려서 보이는거 해결법 1 으ㅡ음 2018-09-26 2
54221 일반 오늘저녁에는 우콘 만진다 3 유티 2018-09-26 0
54220 일반 블렌더는 포기했다. 3 초보자아 2018-09-26 0
54219 일반 아는사람한테 그림받았다 5 ㅇㅇ 211.36 2018-09-26 0
54218 일반 아바타 만들어봤어 7 바밤 2018-09-26 3
54217 일반 키슈 바디 DLC 2 Somangya 2018-09-26 0
54215 일반 머리를 아래로 숙일 때마다 입이 벌어짐 3 아사트루 2018-09-26 0
54214 일반 놀로가 컨트롤러 발에다는게 좀 불편하긴하겠다 3 울테 2018-09-26 0
54213 일반 오늘자 9시 체조 후기(데이터주의) 4 SenKaZe 2018-09-26 2
54212 일반 어제 개쩌는 아바타봄 5 쉔가오랜 211.36 2018-09-26 3
54211 일반 블렌더 질문 ㅇㅇ 61.83 2018-09-26 0
54210 일반 데비앙아트 다운로드 버튼 어딨냐 2 초보자아 2018-09-26 0
54209 일반 애들아 풀트래킹 좀도와줘 2 ㅇㅇ 121.176 2018-09-26 0
54208 일반 트래커 정상 작동하면 초록불이야? 2 ㅇㅇ 58.239 2018-09-26 0
54207 일반 파일변환하고 시점추가하는거어렵? 1 옵티머스 2018-09-26 0
54206 일반 마테리얼 밝기 일정하게 하려면 머 해야대? 3 dd 221.163 2018-09-26 0
54205 일반 vr챗 베타가 머냐? 1 ㅇㅇ 123.248 2018-09-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