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시발 가면라이더 아바타 한게 큰죄냐
글쓴이
ㄷㄷ
추천
19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306
  • 2018-09-22 22:33:30
  • 223.39
							

저번에 가면라이더 아바타 하면서 '그 월드'에 돌아댕김. 사실 2주전만해도 브알챗 갤러리를 몰랐음. 근데 브알챗갤은 신사를 싫어하더라. 그 후로는 신사 거의 안감. 쨌든 가면라이더 디케이드 아바타 하고 돌아댕기는데 어떤 목소리 개찐따같은 두명이 나한테 다가오더니 '아저씨 그나이 먹고도 가면라이더가 좋아요?' 이럼. 내가 대꾸 안하니깐 '이러고도 안쪽팔리나보네' 이지랄을 하더라고. 정작 이새끼들은 미코아바타 하고있던 주제에 ㅋㅋㅋ. 씨발 내가 8살때부터 13년간 가면라이더를 좋아했는데 이새끼들의 발언은 내 취향과 동심을 짓밟는거 아니냐. 내가 이 일과 브알챗갤 보면서 부터 신사 거르고있음.

ㅇㅇ 과몰입ㄴ 블락ㄱ 121.150 2018.09.22 22:37:40
ㅇㅇ 원래 병신 오타쿠쉑덜 그럼 지 취향은 정상이라고 착각해서 그래 - dc App 223.38 2018.09.22 23:03:30
으ㅡ음 변신을 안해서 그럼 2018.09.22 23:04:23
Misaring 가벼운 마음으로 "냐옹" 짤 기대하고 들어왔는데 ..ㅠㅠ 2018.09.22 23:19:05
Ciao 그 신사는 안 가는게 좋고 나도 라이더 조아하니까 울지말자 2018.09.22 23:32:33
500원딱풀 이보시게. 다음번에 그런 상대를 만나거든 고저 고대로 상대방의 압타를 보고 같이 욕해버리시게. 성정체성을 잃고 심지어 아동에 눈을 떴냐고. 2018.09.22 23:35:08
OrAclE 그런새끼들 특 = 덕내진한 아바타임 그런걸 신경 왜쓰냐? 아바타는 지 꼴리는거 쓰면 돼는거임. 딱봐도 지 지인 많다고 쎈척좀 할라던거지 - 뀨잉 2018.09.23 01:16:58
김덕배 ㄴ 현실도 아니고 ㅋㅋ 쎈척은 머임? - dc App 116.42 2018.09.23 01:47:02
ㅇㅇ 핵쟁이는 발언권 없다 아가리 - dc App 223.38 2018.09.23 02:19:23
ㅇㅅㅇㅋㅎ 500백원 딱풀님 명랑이세요?댓글말투 쩐당 2018.09.23 09:22:43
ㅇㅇ 빼박 걔네들 어기 갤 출신인데 징징글을 여따쓰네 이 등신은 223.39 2018.09.23 09:32:41
딜런 조기 그거 파워레인저맞지? - dc App 2018.09.23 10:18:41
tntnt 신사 이대로 가면 라이더 - dc App 2018.09.23 11:02:19
ㅇㅇ 라면 이대로 가이더 121.136 2018.09.23 20:22:37
아조시 미코 하는 찐따들이 자기보다 만만한 사람 찾아서 우월감 느끼고 싶은거임 정작 자기들은 로리여캐 빠는 병신이니까 블락하면됨 2018.09.24 00:40: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648 일반 오늘자 커미션 결과 5 유티 2018-09-29 1
55646 일반 교류회 밥먹는거 아니였냐. . ? 4 tntnt 2018-09-29 1
55645 일반 아 시발 알람맞춰두고 잘껄 1 꼬마키` 2018-09-29 0
55644 일반 너무렉걸려서 아무것도못함 2 기무대띠 2018-09-29 0
55643 일반 놀로 vr 안됨..ㅠㅠ헬프좀.. 4 ㅅㅌㅌ 182.224 2018-09-29 0
55642 일반 아바타는 어디서 어떻게 사나요?? 3 ㅋㅋㅋ 218.236 2018-09-29 0
55641 일반 회식장 사람들 너무 많어 3 네게브 2018-09-29 2
55639 일반 친구중에 파란색은 모임? tntnt 2018-09-29 0
55638 일반 렉 화면끊기는거 멀미오짐 3 공배기 2018-09-29 0
55636 일반 낙오됐다 3 너굴밥 2018-09-29 0
55634 일반 같은방아닌상태에서 친구추가 어떻게넣어? 5 ㅇㅇ 59.30 2018-09-29 0
55632 일반 우와 노트북이라 압타꺼도 랙걸려 1 굴림 2018-09-29 0
55631 일반 gtx750 교류방 들어갔다가 팅김 1 ㅇㅇ 118.43 2018-09-29 0
55630 일반 와 자다가 지금 일어남 기무대띠 2018-09-29 0
55629 일반 교류회 사람너무많드라 컴 터질려함 울테 2018-09-29 0
55628 일반 교류회 입구컷당함 ㅠㅠ 3 ㅇㅇ 59.12 2018-09-29 0
55627 일반 캐릭터 어떤거같음? (사진많음!) 16 neco 112.140 2018-09-29 7
55626 일반 교류회 끝났어???? 4 굴림 2018-09-29 0
55625 일반 회식 사람 너무많은데? JJY 2018-09-29 0
55624 일반 이미 출발한거같은데 으떠케따라가..? 2 ㅇㅇ 59.30 2018-09-29 0
55623 일반 일본애들 회식하는데 갔다가 너무무거워서 갤회식왔는데 JJY 2018-09-29 0
55622 일반 아바타 커미션 신청할때 질문있음 1 쫑남 2018-09-29 0
55621 일반 회식방 맞냐? 1 tntnt 2018-09-29 0
55620 일반 이런 셋팅하다가 늦었네 3 waeuifhj 183.104 2018-09-29 0
55619 일반 뚜따 성공했따아ㅏ아아ㅏㅏㅇㅇㅇㅇㅇㅇㅇ 1 ㅇㅇ 175.204 2018-09-29 0
55618 일반 아씨발 갤화력 오지네 dd 203.90 2018-09-29 0
55617 일반 교류회방 어디로들어가ㅏㅏ ㅇㅇ 59.30 2018-09-29 0
55616 일반 고양이아바타 넘 재밌자너 읭읭이 2018-09-29 0
55615 일반 으악 죽는다 꿀뚤 2018-09-29 0
55614 일반 교류회 재정신임? 2 ㅇㅇ 1.248 2018-09-29 1
55613 일반 킷슈 대리 커미션 질문좀 2 ㅇㅇ 124.216 2018-09-29 0
55612 일반 기능연습 좋았따리 5 굴림 2018-09-29 0
55611 일반 ??놀로 calibrate하려했는데 7 류아람 2018-09-29 0
55610 일반 브알 사고싶네 8 tntnt 2018-09-29 0
55609 일반 옷에 ㅇㅇㅇㅇ 175.223 2018-09-29 0
55606 일반 백합꽃 하나가 시공의 폭풍속으로 빨려들어감 1 엘에르엘 2018-09-29 4
55605 일반 새 아이디 만들어봤는데 친구창이 그대로네 3 ㅇㅇ 121.170 2018-09-29 0
55604 일반 이번 회식 교류회 관련. 연병장 월드로 오면 됨. 3 MANKALO 2018-09-29 0
55603 일반 아바타월드아시는분 ㅠ 능력자구함 8 wkska 222.98 2018-09-29 0
55602 일반 카와이무빙 넘 재밌다 1 읭읭이 2018-09-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