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시발 가면라이더 아바타 한게 큰죄냐
글쓴이
ㄷㄷ
추천
19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306
  • 2018-09-22 22:33:30
  • 223.39
							

저번에 가면라이더 아바타 하면서 '그 월드'에 돌아댕김. 사실 2주전만해도 브알챗 갤러리를 몰랐음. 근데 브알챗갤은 신사를 싫어하더라. 그 후로는 신사 거의 안감. 쨌든 가면라이더 디케이드 아바타 하고 돌아댕기는데 어떤 목소리 개찐따같은 두명이 나한테 다가오더니 '아저씨 그나이 먹고도 가면라이더가 좋아요?' 이럼. 내가 대꾸 안하니깐 '이러고도 안쪽팔리나보네' 이지랄을 하더라고. 정작 이새끼들은 미코아바타 하고있던 주제에 ㅋㅋㅋ. 씨발 내가 8살때부터 13년간 가면라이더를 좋아했는데 이새끼들의 발언은 내 취향과 동심을 짓밟는거 아니냐. 내가 이 일과 브알챗갤 보면서 부터 신사 거르고있음.

ㅇㅇ 과몰입ㄴ 블락ㄱ 121.150 2018.09.22 22:37:40
ㅇㅇ 원래 병신 오타쿠쉑덜 그럼 지 취향은 정상이라고 착각해서 그래 - dc App 223.38 2018.09.22 23:03:30
으ㅡ음 변신을 안해서 그럼 2018.09.22 23:04:23
Misaring 가벼운 마음으로 "냐옹" 짤 기대하고 들어왔는데 ..ㅠㅠ 2018.09.22 23:19:05
Ciao 그 신사는 안 가는게 좋고 나도 라이더 조아하니까 울지말자 2018.09.22 23:32:33
500원딱풀 이보시게. 다음번에 그런 상대를 만나거든 고저 고대로 상대방의 압타를 보고 같이 욕해버리시게. 성정체성을 잃고 심지어 아동에 눈을 떴냐고. 2018.09.22 23:35:08
OrAclE 그런새끼들 특 = 덕내진한 아바타임 그런걸 신경 왜쓰냐? 아바타는 지 꼴리는거 쓰면 돼는거임. 딱봐도 지 지인 많다고 쎈척좀 할라던거지 - 뀨잉 2018.09.23 01:16:58
김덕배 ㄴ 현실도 아니고 ㅋㅋ 쎈척은 머임? - dc App 116.42 2018.09.23 01:47:02
ㅇㅇ 핵쟁이는 발언권 없다 아가리 - dc App 223.38 2018.09.23 02:19:23
ㅇㅅㅇㅋㅎ 500백원 딱풀님 명랑이세요?댓글말투 쩐당 2018.09.23 09:22:43
ㅇㅇ 빼박 걔네들 어기 갤 출신인데 징징글을 여따쓰네 이 등신은 223.39 2018.09.23 09:32:41
딜런 조기 그거 파워레인저맞지? - dc App 2018.09.23 10:18:41
tntnt 신사 이대로 가면 라이더 - dc App 2018.09.23 11:02:19
ㅇㅇ 라면 이대로 가이더 121.136 2018.09.23 20:22:37
아조시 미코 하는 찐따들이 자기보다 만만한 사람 찾아서 우월감 느끼고 싶은거임 정작 자기들은 로리여캐 빠는 병신이니까 블락하면됨 2018.09.24 00:40: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078 일반 좆만한 서브모니터도 그래픽카드에 부하 많이주냐 1 ㅇㅇ 175.223 2018-09-28 0
55077 일반 트래커 직구 vs 제이씨발현 6 ㅇㅇ 223.39 2018-09-28 0
55076 일반 아빠 그만둬!를 일본어로 하면? 9 쉔가오랜 117.111 2018-09-28 3
55075 일반 오큘 ASW 2.0 미쳤다 11 검은연 2018-09-28 6
55074 일반 요즘들어서 브얄챗이 내 컴 리소스를 별로 못쓰는느낌임 16 하벤하이드 2018-09-28 0
55073 일반 놀로 허리유선이다 1 ㅇㅇ 14.40 2018-09-28 0
55072 일반 놀로 유선인거같은데? 허리트래킹 4 하루사메 2018-09-28 0
55071 일반 캬 ㅋㅋㅋ 오늘 트래커랑 여러가지 다왔다 ㅇㅇ 14.40 2018-09-28 0
55070 일반 요즘 vr챗하면 듣는말 2 읭읭이 2018-09-28 0
55069 일반 스나이퍼 데스매치맵 별생각없었는데 2 하벤하이드 2018-09-28 0
55068 일반 mr유저들아 헤드셋 안불편하냐? 7 Gloryman 2018-09-28 0
55067 일반 오예 저작권 괜춘하다 저댄모음집영상!! 5 Ku_Nyang 2018-09-28 2
55066 일반 근데 바이브가 컨트롤러는 가장 무거워도 트래커는 가장가볍지않나 10 댕타 2018-09-28 0
55065 일반 양옆에 라무네 끼고다니고싶어 2 굴림 2018-09-28 0
55064 일반 본 관련 질문좀 할게 5 아리수챤 2018-09-28 0
55063 일반 사실 놀로 세팅한 이틀전에 시도하려 했던건데... 5 검은자까 39.7 2018-09-28 1
55062 일반 야채주스 많이 마셔라 8 으ㅡ음 2018-09-28 1
55060 일반 라무네는 죄다 창녀처럼 팬티까고다니냐 7 ㅇㅇ 211.36 2018-09-28 0
55059 일반 바이브 트래커 허리에1개만 달고 앉을수있냐 3 옵티머스 2018-09-28 0
55058 일반 근데 놀로 돈값함 5 유티 2018-09-28 0
55057 일반 저댄 어디로 가야되냐? 2 현실세계 2018-09-28 0
55056 일반 놀로영상들 오늘 올러오는거지? 5 하벤하이드 2018-09-28 0
55055 일반 후방) 유니티 하루하루 배워간다. 10 ㅇㄱ 49.165 2018-09-28 0
55054 일반 nolo끼고 오는애들 부탁이있음 8 ㅇㅇ 175.223 2018-09-28 2
55053 일반 놀로후기 8 유티 2018-09-28 4
55051 일반 오늘 저댄 어느정도 있을라나 7 으ㅡ음 2018-09-28 0
55050 일반 스페이스무버쓰는친구들 물리옵션도 넣고 써보셈 13 하벤하이드 2018-09-28 0
55049 일반 케모노 아바타 파는곳은 없냐? ㅇㅇ 223.62 2018-09-28 0
55047 일반 너네 아직도 곰인형 안고자는애 있냐 15 굴림 2018-09-28 1
55046 일반 풀트래킹재밌다 1 ㅇㅇ 117.111 2018-09-28 0
55045 일반 립모션 질문 4 seojy0619 2018-09-28 0
55044 일반 쿠파곤듀 우콘 3 ㅇㅇ 121.125 2018-09-28 2
55043 일반 오늘 Nolo 친구들 확 느는 거 같아 좋다 5 검은자까 39.7 2018-09-28 0
55042 일반 영상 렌더링중인데 4 Ku_Nyang 2018-09-28 0
55041 일반 다들 내일 VR회식(+교류회) 있는거 알지? 8 반지사미 2018-09-28 2
55040 일반 vr chat 스팀아이디말구 닉네임 못바꾸나요? 5 ㅠㅠ 113.192 2018-09-28 0
55039 일반 이거 어떡하냐 2 dddd 175.223 2018-09-28 0
55038 일반 갑자기 구독자가 꾸준하게 늘어나는거같아 11 하벤하이드 2018-09-28 0
55037 일반 브랄쳇 아바타 커미션해주는곳도 있음? 3 굴림 2018-09-28 0
55036 일반 나만 브얄챗끄면 다시안켜짐? 8 ㅇㅇ 211.246 2018-09-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