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시발 가면라이더 아바타 한게 큰죄냐
글쓴이
ㄷㄷ
추천
19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306
  • 2018-09-22 22:33:30
  • 223.39
							

저번에 가면라이더 아바타 하면서 '그 월드'에 돌아댕김. 사실 2주전만해도 브알챗 갤러리를 몰랐음. 근데 브알챗갤은 신사를 싫어하더라. 그 후로는 신사 거의 안감. 쨌든 가면라이더 디케이드 아바타 하고 돌아댕기는데 어떤 목소리 개찐따같은 두명이 나한테 다가오더니 '아저씨 그나이 먹고도 가면라이더가 좋아요?' 이럼. 내가 대꾸 안하니깐 '이러고도 안쪽팔리나보네' 이지랄을 하더라고. 정작 이새끼들은 미코아바타 하고있던 주제에 ㅋㅋㅋ. 씨발 내가 8살때부터 13년간 가면라이더를 좋아했는데 이새끼들의 발언은 내 취향과 동심을 짓밟는거 아니냐. 내가 이 일과 브알챗갤 보면서 부터 신사 거르고있음.

ㅇㅇ 과몰입ㄴ 블락ㄱ 121.150 2018.09.22 22:37:40
ㅇㅇ 원래 병신 오타쿠쉑덜 그럼 지 취향은 정상이라고 착각해서 그래 - dc App 223.38 2018.09.22 23:03:30
으ㅡ음 변신을 안해서 그럼 2018.09.22 23:04:23
Misaring 가벼운 마음으로 "냐옹" 짤 기대하고 들어왔는데 ..ㅠㅠ 2018.09.22 23:19:05
Ciao 그 신사는 안 가는게 좋고 나도 라이더 조아하니까 울지말자 2018.09.22 23:32:33
500원딱풀 이보시게. 다음번에 그런 상대를 만나거든 고저 고대로 상대방의 압타를 보고 같이 욕해버리시게. 성정체성을 잃고 심지어 아동에 눈을 떴냐고. 2018.09.22 23:35:08
OrAclE 그런새끼들 특 = 덕내진한 아바타임 그런걸 신경 왜쓰냐? 아바타는 지 꼴리는거 쓰면 돼는거임. 딱봐도 지 지인 많다고 쎈척좀 할라던거지 - 뀨잉 2018.09.23 01:16:58
김덕배 ㄴ 현실도 아니고 ㅋㅋ 쎈척은 머임? - dc App 116.42 2018.09.23 01:47:02
ㅇㅇ 핵쟁이는 발언권 없다 아가리 - dc App 223.38 2018.09.23 02:19:23
ㅇㅅㅇㅋㅎ 500백원 딱풀님 명랑이세요?댓글말투 쩐당 2018.09.23 09:22:43
ㅇㅇ 빼박 걔네들 어기 갤 출신인데 징징글을 여따쓰네 이 등신은 223.39 2018.09.23 09:32:41
딜런 조기 그거 파워레인저맞지? - dc App 2018.09.23 10:18:41
tntnt 신사 이대로 가면 라이더 - dc App 2018.09.23 11:02:19
ㅇㅇ 라면 이대로 가이더 121.136 2018.09.23 20:22:37
아조시 미코 하는 찐따들이 자기보다 만만한 사람 찾아서 우월감 느끼고 싶은거임 정작 자기들은 로리여캐 빠는 병신이니까 블락하면됨 2018.09.24 00:40: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374 일반 난 우리 놀로 믿어 3 Misaring 2018-09-26 0
54373 일반 키넥트v2 + 윈도우 MR 포함해서 살사람있냐 피키 218.146 2018-09-26 0
54372 일반 지금 바이브 풀트래킹인데 nolo 살 가치 있어? 4 ㅇㅇ 211.36 2018-09-26 0
54369 일반 천장에 달았다. 3 현실세계 2018-09-26 0
54368 일반 nolo 천장단거 찾아봄 2 ㅇㅇ 220.89 2018-09-26 0
54365 일반 베타버전깔고 들어갔는데 어디를 가도 사람이안보여요 ㅠ 3 ulchas 2018-09-26 0
54363 일반 느그 나라 눈팅해봤는데 노로 6각회전축이 뭐야? 10 ㅇㅇ 124.216 2018-09-26 1
54361 일반 빨리 저댄추는 오큘놀로들 보고싶다 1 울테 2018-09-26 2
54360 일반 데체 nolo에 가운데 매는건 뭐지??? 6 ㅇㅇ 117.111 2018-09-26 0
54359 일반 나 스팀이 먹통임...이거 왜 이러는거야? 빅huge맨 2018-09-26 0
54357 일반 근데 nolo 허리에 달거 꼭 usb를 pc에 끼워야 하냐? 6 ㅇㅇ 117.111 2018-09-26 0
54354 일반 놀로코인 준비하자 6 가사이_유노 2018-09-26 2
54353 일반 nolo 천장에달아서 360도 할수았을지 내가 해본다 13 현실세계 2018-09-26 4
54352 일반 이미 바이브 풀트래커라 1 ㅇㅇ 14.40 2018-09-26 0
54351 일반 놀로 네이버쇼핑으로 구매 vs 중고나라매물 기다리기 6 ㅇㅇ 223.62 2018-09-26 0
54350 일반 친구한테 다른계정으로 부비적거려보고싶다 2 린코 2018-09-26 0
54348 일반 월드 점수판 소품 공유한다 4 Gloryman 2018-09-26 6
54347 일반 놀로삼 유티 2018-09-26 0
54345 일반 바이브 풀 트래킹 팔고 mr 하나 마련해야겠다 5 ㅇㅇ 218.38 2018-09-26 0
54344 일반 배송 3일 무엇... ㅇㅇ 223.62 2018-09-26 0
54343 일반 nolo 허리 유선인거 6 현실세계 2018-09-26 0
54342 일반 놀로 허리가 무선이면 바로 질럿을텐데 ㅇㅇ 223.62 2018-09-26 0
54341 일반 Driver4vr 사두기 잘했다 다이소vr 211.36 2018-09-26 0
54340 일반 놀로를 키넥트, 트래커 대용으로 사는거? 2 ㅇㅇ 27.124 2018-09-26 0
54339 일반 바이브개무거운데 혼종하는게나을꺼같지안음? 3 ㅇㅇ 121.136 2018-09-26 0
54338 일반 바이브 + 놀로 가 호환이 안된다고? 6 ㅇㅇ 211.48 2018-09-26 0
54337 일반 놀로 트래커는 포기해야겠다 2 읭읭이 2018-09-26 0
54336 일반 놀로 개쓰렉인줄알았는데 3 다이소vr 211.36 2018-09-26 0
54335 일반 양산 아바타 애니메이션 질문 라그네아 2018-09-26 0
54330 일반 놀로로 갈아탄다 키넥트 살사람? 1 빠쓰 2018-09-26 0
54328 일반 게임내에서 시간보는법좀알려줘 2 ㅇㅇ 14.40 2018-09-26 0
54327 일반 이건 어떻게해결해야하지 9 ㅁㄴㅇㄹ 121.164 2018-09-26 0
54326 일반 난 12시간에 친구20명이니까 되던데 개인아바타 5 ㅇㅇ 14.40 2018-09-26 0
54325 일반 놀로인지 착용 인증샷 좀 보여봐라 2 mansu3 2018-09-26 0
54324 일반 놀로 컨트롤러 aa배터리씀? 1 ㅇㅇ 223.62 2018-09-26 0
54323 일반 mr뭐라쳐야나오냐 ㅅㅂ.. 3 읭읭이 2018-09-26 0
54322 일반 최근 월드 퍼블릭화 경향 2 xx 183.96 2018-09-26 0
54321 일반 아요새 키넥트가 아니라 놀로 자체로 풀트래킹함? 다이소vr 211.36 2018-09-26 0
54320 일반 카드게임 월드 두개나 만들어졌네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6 0
54319 일반 어제 새벽에 놀로글보자마자 질렀는데 1 ㅇㅇ 121.187 2018-09-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