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시발 가면라이더 아바타 한게 큰죄냐
글쓴이
ㄷㄷ
추천
19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306
  • 2018-09-22 22:33:30
  • 223.39
							

저번에 가면라이더 아바타 하면서 '그 월드'에 돌아댕김. 사실 2주전만해도 브알챗 갤러리를 몰랐음. 근데 브알챗갤은 신사를 싫어하더라. 그 후로는 신사 거의 안감. 쨌든 가면라이더 디케이드 아바타 하고 돌아댕기는데 어떤 목소리 개찐따같은 두명이 나한테 다가오더니 '아저씨 그나이 먹고도 가면라이더가 좋아요?' 이럼. 내가 대꾸 안하니깐 '이러고도 안쪽팔리나보네' 이지랄을 하더라고. 정작 이새끼들은 미코아바타 하고있던 주제에 ㅋㅋㅋ. 씨발 내가 8살때부터 13년간 가면라이더를 좋아했는데 이새끼들의 발언은 내 취향과 동심을 짓밟는거 아니냐. 내가 이 일과 브알챗갤 보면서 부터 신사 거르고있음.

ㅇㅇ 과몰입ㄴ 블락ㄱ 121.150 2018.09.22 22:37:40
ㅇㅇ 원래 병신 오타쿠쉑덜 그럼 지 취향은 정상이라고 착각해서 그래 - dc App 223.38 2018.09.22 23:03:30
으ㅡ음 변신을 안해서 그럼 2018.09.22 23:04:23
Misaring 가벼운 마음으로 "냐옹" 짤 기대하고 들어왔는데 ..ㅠㅠ 2018.09.22 23:19:05
Ciao 그 신사는 안 가는게 좋고 나도 라이더 조아하니까 울지말자 2018.09.22 23:32:33
500원딱풀 이보시게. 다음번에 그런 상대를 만나거든 고저 고대로 상대방의 압타를 보고 같이 욕해버리시게. 성정체성을 잃고 심지어 아동에 눈을 떴냐고. 2018.09.22 23:35:08
OrAclE 그런새끼들 특 = 덕내진한 아바타임 그런걸 신경 왜쓰냐? 아바타는 지 꼴리는거 쓰면 돼는거임. 딱봐도 지 지인 많다고 쎈척좀 할라던거지 - 뀨잉 2018.09.23 01:16:58
김덕배 ㄴ 현실도 아니고 ㅋㅋ 쎈척은 머임? - dc App 116.42 2018.09.23 01:47:02
ㅇㅇ 핵쟁이는 발언권 없다 아가리 - dc App 223.38 2018.09.23 02:19:23
ㅇㅅㅇㅋㅎ 500백원 딱풀님 명랑이세요?댓글말투 쩐당 2018.09.23 09:22:43
ㅇㅇ 빼박 걔네들 어기 갤 출신인데 징징글을 여따쓰네 이 등신은 223.39 2018.09.23 09:32:41
딜런 조기 그거 파워레인저맞지? - dc App 2018.09.23 10:18:41
tntnt 신사 이대로 가면 라이더 - dc App 2018.09.23 11:02:19
ㅇㅇ 라면 이대로 가이더 121.136 2018.09.23 20:22:37
아조시 미코 하는 찐따들이 자기보다 만만한 사람 찾아서 우월감 느끼고 싶은거임 정작 자기들은 로리여캐 빠는 병신이니까 블락하면됨 2018.09.24 00:40: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957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뒤로는못감? 7 ㅇㅇ 39.7 2018-09-25 0
53956 일반 mmd 댄스방 노래곡들 1 ㅇㅇ 175.223 2018-09-25 0
53955 일반 이거 바이브 컨트롤러 표정버튼 못바꾸냐 7 ㅇㅇ 14.40 2018-09-25 0
53953 일반 월드 만들때 카드 인식해서 오브젝트 생성하는 거 가능?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5 0
53952 일반 자꾸 디지몬 광고떠서 ㅇㅇ 180.231 2018-09-25 0
53949 일반 모니터로만 하니까 잼없어 ㅠㅠ 6 ㅇㅇ 14.37 2018-09-25 0
53948 일반 허리트랴킹볼은 무조건 hip본임? 3 하벤하이드 2018-09-25 0
53947 일반 나도 친해지고 싶은 애가 있는데... 11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5 2
53944 일반 디지바이스 찾고 있는데 1 ㅇㅇ 180.231 2018-09-25 0
53943 일반 월드 패스워드 기능 이거 사서 연구하면되는건가 5 ㅇㅇ 119.207 2018-09-25 0
53942 일반 하.. 친해지고싶은 사람이 있는데 다가가는 방법이 잘못된걸까 10 ㅇㅇ 1.231 2018-09-25 2
53941 일반 야이 게이들아 지금 저댄 안되는거 맞냐고 4 ㅇㅇ 59.152 2018-09-25 0
53940 일반 그 아바타 이모트로 표정 넣는거 그거 따로 커미션도 가능하냐? 2 꾸앙 121.132 2018-09-25 0
53939 일반 변신하는 아바타들은 Emote로 하는거야? 3 ㅇㅇ 180.231 2018-09-25 0
53938 일반 어제 오랜만에 스나이퍼 월드 가봤는데 2 ㅇㅇ 180.231 2018-09-25 0
53937 일반 저댄 망햇냐 버그 언제고쳐짐? ㅇㅇ 59.152 2018-09-25 0
53936 일반 싫어하는데 좋은척하는경우 있지않냐? 6 ㅇㅇ 223.38 2018-09-25 1
53935 일반 유니티 업로드 속도에 영향주는게 뭐냐 ㅇㅇ 14.37 2018-09-25 0
53934 일반 그 데스윙비치 아바타에서 관종만 빼면 좋겠다 6 ㅇㅇ 14.37 2018-09-25 0
53933 일반 으 시발 1 Ƶᴇɴᴏɴ 2018-09-25 0
53932 일반 맨날 랩댄스 해주기만 하다가 6 기무대띠 2018-09-25 3
53931 일반 유니티로 아바타 업로드 한 후에 파일 좀 지워도 되냐? dd 14.37 2018-09-25 0
53930 일반 (약간스압)내가 만든 커여운 미코 11 koper2004 175.223 2018-09-25 6
53929 일반 왜그런거양 9 ㅇㅇ 220.119 2018-09-25 2
53928 일반 저댄방에서 우사기들이 빠따로 깡깡하는 소리 원본 있는 사람 있냐 2 우메코 2018-09-25 0
53927 일반 나 태어난지 66일 됬다 ㅎㅎ 6 Cimomo 2018-09-25 1
53926 일반 vrc h방 가서 관음만 할수없음? 5 ㅇㅇ 39.7 2018-09-25 0
53924 일반 아읏... 4 Soran12 2018-09-25 3
53923 일반 미코 해라 13 Cimomo 2018-09-25 11
53922 일반 이 아바타 엄청 맘에드네 7 ㅇㅇ 2018-09-25 0
53920 일반 이런 아바타 어디에있는지 아는 분? 1 토터스 2018-09-25 0
53919 일반 vrmods에 쿠파걸아바타있네.. ㅇㅇ 61.83 2018-09-25 0
53918 일반 유저 자체는 많이 빠졌는데 4 Luche 2018-09-25 0
53917 일반 유니티 블렌더 질문받음 13 ㄴㄴㅅ 2018-09-25 1
53915 일반 블렌더뼈크기는 어떻게 줄여요.. 2 ㅇㅇ 61.83 2018-09-25 0
53914 일반 집가고싶다 2 유티 2018-09-25 5
53912 일반 친추받은 꿈 꿧다 2 Misaring 2018-09-25 0
53911 일반 일본에 VR챗 유료화 떡밥 도는거같은데 근거있는 얘기냐 9 양파양파 2018-09-25 0
53910 일반 저새끼 존나 웃기네 ㅋㅋㅋ 1 ㅇㅇ 39.7 2018-09-25 0
53909 일반 아바타 옷바꾸는건 얼마정도 들까 1 초보자아 2018-09-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