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하소연좀 하자....ㅠㅠ
글쓴이
김끄리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27
  • 2018-05-20 14:17:32
							

갤럼들한테 뭐라는건 아니고 내가 지금 넘 속상해서..ㅠ

방금 방탈출을 친구들이랑 같이했는데 우리가 사람수가적어서 사람오면 좋을까해서 일부로퍼블릭으로 만듬

하면서 5명으로시작해 10명넘게사람이 진행중에모임

4단계에서 노랑검정발판다음 알파벳6자리 비밀번호칸이있는데 내가 노랑검정 클리어하고 새로들어온 겐지씨발놈이 어물쩡거려서 길을 안내해줌

다와서 난 팅겻고 재접을하니 겐지가 알파벳앞에서 왓다갓다거림

다음방문이 잠겨있길래 내가 이거 니가건들엿냐하니 고개끄덕임 이전비번기억나냐 하니까 절래절래함

다음방에먼저간사람들 불러보니 이미 너무멀리가서 목소리안들림

그러는사이 겐지시발놈 빤스런함

진짜 주말막바지에 발암걸려 디지겟네;;;ㅠㅠ

ㅂㅎㅂ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5.20 14:20:05
김끄리 존나 앞으로는 늦게오는사람 도와주고싶은생각 엿바꿔먹을생각까지난다... 내일출근이랑 화요일출근도 개발암걸려 디지겟는데 주말 막바지에 이런 빅엿을주네 2018.05.20 14:22:03
ㅇㅇ 여기서...따지는....애들이나...어쩌구...저쩌구...ㅎㅎ; 112.170 2018.05.21 05:27: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186 일반 온천맵 왜이리 크냐... 2 온천 223.131 2018-05-22 0
6185 일반 일기 3 피냐타 2018-05-22 0
6183 일반 제1의 인생 3 ㅇㅇ 211.34 2018-05-22 5
6182 일반 갤럼들 보통 어디서 주로 놀고있음? 4 곤돌라스 2018-05-22 0
6181 일반 어제 시작한 뉴빈데요.. 3 팟팟파 2018-05-22 0
6180 일반 솔그린 3D 계체만들었는데 sqrt(n) 2018-05-22 0
6179 일반 오늘은 뭔가 일기를 적을 수가 없네 퓨전코인 2018-05-22 0
6178 일반 나도...나도 빌런할거야!! 피냐타 2018-05-22 0
6177 일반 일단 칸코레는 다 거르셈 1 ㅇㅇ 2018-05-22 0
6176 일반 혹시나해서 그사람이 올린 다른 아바타들 봤는데 ㅇㅇ 211.34 2018-05-22 0
6175 일반 오늘도 즐거웠다 ㅇㅇ 110.47 2018-05-22 0
6173 일반 일본 애들 저작권 존나 민감한갑네 5 ㅇㅇ 2018-05-22 0
6172 일반 제작자도 브얄챗에서 쓰지말라고 안써놨는데 14 ㅇㅇ 211.34 2018-05-22 0
6171 일반 BODY 누르면 이렇게 되는게 오류 질문좀 6 223.131 2018-05-22 0
6170 일반 근데 수학빌런이 쓴거 무슨 공식임 2 피냐타 2018-05-22 0
6169 일반 이거 vr챗에서 써도 될까 ? 6 ㅇㅇ 49.175 2018-05-22 0
6168 일반 다음목표로 총을달아보자 3 늒네챠 202.14 2018-05-22 1
6167 일반 아니 빨갱이스킨 이거 심각한데 9 tntnt 2018-05-22 1
6166 일반 딥 다크 소드 ㅋㅋㅋㅋㅋㅋㅋ 5 ㄴㄴ 211.41 2018-05-22 0
6165 일반 빨갱이들 간첩신고해라 4 tntnt 2018-05-22 0
6164 일반 미코 공포맵 여기깨는법아시는분? 3 dd 121.158 2018-05-22 0
6163 일반 다른캐릭터 옷 어떻게 벗겨서 입혀요? 1 223.131 2018-05-22 0
6162 일반 음? VRChat도 갤이 있었음? 17 류미래 2018-05-22 7
6160 일반 익스트림 수학빌런 3 math 203.229 2018-05-22 0
6159 일반 오늘 휘파람 요정 컨셉으로 수많은 인간들을 요정세계로 끌고 왔다.. ㅇㅇㅇ 210.106 2018-05-22 0
6158 일반 고인물에게 물어요 잭스페로우 아바타 어디에 있음?월드 dd 220.77 2018-05-22 0
6157 일반 발음 언급하는건 병신짓이 맞지 3 살상무기!보온병 2018-05-22 0
6156 일반 발음 지적하는 놈들이 병신새끼들인 이유 4 피냐타 2018-05-22 1
6155 일반 컴바꾸고싶다 꿀뚤 2018-05-22 0
6154 일반 아무래도 내 바이브를 자전거타고 배송중인가봄 4 ㅇㅇ 2018-05-22 0
6153 일반 안녕하세요 일요일날 시작했는대요 3 라면볶음밥 2018-05-22 0
6152 일반 마이크 v키말고 오픈마이크 설정어떻게함? 4 아오 124.49 2018-05-22 0
6151 일반 왜 날 아닥 하게 만드냐... 4 양형 223.131 2018-05-22 1
6149 일반 솔직히 목소리 좋으면 발음구려도 암말못함 1 ㅇㅇ 2018-05-22 0
6148 일반 이거 가까이서 보니깐 진심 무서운데? 4 tntnt 2018-05-22 0
6147 일반 일본어나 다른언어 유창하게말하는분들보면 좀 부러움 7 울테 2018-05-22 0
6146 일반 타카기양 아바타 본사람있나용? 구하는법도... 2 장난치다맞은타카기양 124.49 2018-05-22 0
6145 일반 발음이 한국인이네 그거 왜신경쓰냐 4 ㅇㅇ 2018-05-22 0
6144 일반 오늘도 당해버렸다.... 1 ㅇㅅㅇ 175.213 2018-05-22 0
6143 일반 뜨뜻한 타타미방에서♡ 2 공배기 2018-05-2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