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진짜 돈없어도 MR은 사지마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26
  • 2018-05-20 14:16:52
  • 118.222
							

MR외에는 절대 살수 없는상황이면


걍 미뤄라 나중에 사라


MR진짜 쓰면서 계속 느끼는거지만 너무 쓰레기다


컨트롤러 인식이야 뭐 알고 샀으니 그렇다쳐도


경계가 계속 꺼지는게 진짜 개빡치네 ㅋㅋㅋ


아오 개빡쳐 진짜로

마요릭 ㅇㅈ - dc App 2018.05.20 14:24:42
Block 쓰담쓰담만 되면 살의향있는데 못쓸정도임? 2018.05.20 14:28:40
게임가드改二 쓰담쓰담 하는건 상관이 없는데 인식범위가 좀 지랄맞음 2018.05.20 14:54:54
게임가드改二 엑박 키넥트를 사서 인식범위를 늘리던가 아니면 좀 더 모아서 바이브사던가하셈 2018.05.20 14:55:17
ㅇㅇ 인게임 내에서 VR의 역할을 바라는거라면 크게 문제없음 근데 이게 개븅신같은게 HMD를 움직이도록 인식시키려면 경계설정을 해줘야함 방에서 어디까지 움직일건지 근데 이게 불시로 한번씩 꺼져서 계속 인식시켜줘야 하는데 좁으면 좁다고 지랄해서 적당히 넓게 잡아줘야함 한두번은 상관없는데 몇십번 이러니까 개빡침 118.222 2018.05.20 14:55:26
ㅇㅇ 키넥트로 인식범위 넓힐수있음? 난 풀트래킹 별로 하고싶지 않지만 이 그지같은 인식범위 넓혀볼려고 샀는데 하등 도움 하나도 안돼서 베란다에 쳐박아놨는디 ㅠㅠ 118.222 2018.05.20 14:56:22
dd 난멀쩡한디 59.15 2018.05.20 16:34: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093 일반 웰컴투 돈슨 월드 3 ㅇㅇ 223.33 2018-07-12 1
29092 일반 그냥 뜬금 일본어 덕후놈들 없었으면 좋겠다 1 ㅇㅇ 39.7 2018-07-12 0
29091 일반 나 솔직히 남잔데 남자끼리 비비는거 꼴리지않냐? 6 Mutant 2018-07-12 0
29090 일반 모델링 수정같은거 할때 대부분 fbx파일로 주심? 1 ㅇㅇ 121.140 2018-07-12 0
29089 일반 역시 센징이새끼들은 거르는게 답이다ㅋㅋㅋㅋ 5 ㅇㅇ 223.62 2018-07-12 0
29087 일반 팬티월드 이렇게하면 퍼블릭 될수있지않을까 2 애플치즈 2018-07-12 0
29086 일반 여기분들은 커미션 외주에 편견이 없는거같네여 11 ㅇㅇ 121.140 2018-07-12 0
29084 일반 팬티 월드 퍼블릭은 물건너 갔고 10 기무대띠 2018-07-12 1
29083 일반 미사카 미코토 퀄 좋은 아바타 있는곳 없음? 1 유라유라 2018-07-12 0
29082 일반 선줄여야할거같은데 이영상이 말하는건 도대채 머야 .? aria 1.246 2018-07-12 0
29081 일반 지금 방학시즌임? 잘모르겠는데 1 ㅇㅇ 218.146 2018-07-12 0
29080 일반 해킹 당하셨다는분 아바타... 2 가사이_유노 2018-07-12 0
29079 일반 커미션 맡기고싶어용~ 2 대리중임 2018-07-12 0
29077 일반 vrchat 약관중 핵관련항목? 4 하벤하이드 2018-07-12 0
29076 일반 가끔 보면 150불에 MR 샀다는 갤러들 어케 산 거임?? 2 ㅇㅇ 115.22 2018-07-12 0
29075 일반 핵쟁이 커버하시던분 불쌍한분이시다 16 메모장 223.39 2018-07-12 11
29074 일반 데스건사용 금지는 언제쯩 공식으로 개발자가 공언할까 1 합체로보 2018-07-12 0
29073 일반 부갤형 커미션 링크 없는톡방이래 3 합체로보 2018-07-12 0
29072 일반 부랄챗 재밋다 0o 39.7 2018-07-12 0
29071 일반 아바타 제작 의뢰 하고싶어요 2 대리중임 2018-07-12 0
29070 일반 이거 뭐가 문제인데 그러는거? 아야세쨔응 2018-07-12 0
29069 일반 분위기 전환 4 MANKALO 2018-07-12 1
29068 일반 시발 핵안썼다면서 아바타 어디서 가져왔는지는 결국 말 안했음? 1 ㅇㅇㅇ 220.126 2018-07-12 0
29067 일반 여자랑 대화하려고 달려들지 좀 마 애들아 6 ㅇㅇ 39.7 2018-07-12 0
29066 일반 아까 개논리 펼친놈 7 합체로보 2018-07-12 4
29065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판다 8 Luche 2018-07-12 0
29064 일반 아까 심증물증 어쩌고 핵옹호하던사람 어디감 ? 1 마-왕 2018-07-12 0
29063 일반 핵쟁이논리시발미쳐버린것 5 G군 2018-07-12 3
29062 일반 팩트:여고생 말투 신경쓰는건 한국인 뿐이다. 2 ㅇㅇ 121.139 2018-07-12 0
29060 일반 마작강의 또없음? 렄히 218.50 2018-07-12 0
29059 일반 병신같은 일들이 자꾸 터지는데 3 아야세쨔응 2018-07-12 2
29058 일반 override 자리좀 알려줘 5 ㅇㅇ 222.109 2018-07-12 0
29056 일반 또 불타는거 같은데 치요키 2018-07-12 0
29055 일반 배포안하고 원작이 내가 순수 창작하건며 어쩔껀데 눈팅핵쟁이 씨발아 4 합체로보 2018-07-12 2
29052 일반 미코버스터 어깨 캐논 레퍼런스 투표혀 3 합체로보 2018-07-12 1
29050 일반 나도이제 삼성 커브드 유저다 ㅎㅎ 3 그로자 2018-07-12 0
29049 일반 텍스쳐도 끝나따 ㄹㅍㅁ 211.252 2018-07-12 0
29048 일반 오큘 빠밤폼 쓰려면 개조 어떻게 해야해? 3 162cm 2018-07-12 0
29045 일반 일본 현역 여중고생 말투는 더심해 8 [천유] 2018-07-12 0
29044 일반 아바타 만들때 질문할게있어 ㅇㅇ 222.109 2018-07-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