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린이 저댄방 제작중 피드백 요청 으악
글쓴이
으ㅡ음
추천
3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168
  • 2018-09-22 09:49:44
							

저댄방 참말로 좋아하는데 하다 보니까 먼가 새로운것도 하고 싶드라구 그래서 그냥 내가 해보고 싶은거랑 지금 유행하는 저댄방에는 없는 노래들 로 대부분 구성 된 저댄방 만들어볼려고 근데 지금 저댄방 퀄 너무 좋아서 내껀 다른 저댄방들 마냥 바로 묻힐거 같다 뭐 그럼 어쩔수 없이 나혼자 와서 영상 찍는 용도로 라도 쓰지뭐 잡소리는 여기까지 하고 본론으로 들어갈게


리스폰 장소고 여기에 잡기능 하는 버튼들을 몰아 넣어둘 생각이야


그리고 들어가기전에 규칙 읽고 안보이는 버튼 누르면 들어갈수 있게 해뒀어 매번 들어갈때 귀찮겠지만 그래도 처음인 사람들도 있을거니까 양해해줘


전체적인 분위기야 스테이지 크기 너무 크거나 작은거 같으면 말해줘 수정할게 근데 작진 않을거 같아

그리고 거울은 영상쪽을 바라보게 설치해뒀어 다른 월드들은 거울이 영상이랑 90도 틀어져 있어서 거울보다가 춤추러 갈때 꺽는게 귀찮드라구 그래서 거울보다 바로 스테이지 올라갈수도 있게 해뒀어


그리고 이 분위기가 매우 잣같은 친구들이 몇몇 있을거야 그럼 이버튼을 눌러


그럼 이렇게 베ㅡ이직 한 배경으로 바꿀수 있다


근데 거울보면 월드가 사라진다 ㅋ 왠진 모르겠어서 수정은 넘길라고


테스트 삼아 일단 먼저 넣은 4곡이야


그리고 곡 추가하는 과정 중간중간에 월드 꾸밀만한 소품 같은것도 몇몇게 넣을 예정이고

뭐 있으면 좋을거 같다거나 뺏으면 한다거나 노래 좋은거 있으면 알려줘 수정하고 노래 추가하게 노래는 많이 추천해줘 저댄 늅이라 노래 아는게 없어

근데 음슴체 자제 하려니까 더럽게 힘드네

케모미아재 저댄 초심자도 친구들도 파트너랑 부담없이 출수있는 재미있는 곡들도 챙겨줘~ 너무 힘든것만 있으면 신규 유저들 유입이 힘든것 같아 부담가서. 2018.09.22 09:51:44
케모미아재 2018.09.22 09:51:54
zetyx 2018.09.22 09:54:55
울테 어둠의저댄방 ㄷㄷ - dc App 2018.09.22 09:55:37
댕타 방 분위기 좋ㄷ가 2018.09.22 09:56:17
울테 she wolf,starships 1p,where have you been 익스트림,what is love 자동차버전,더폭스 2p 추천해봄 - dc App 2018.09.22 09:58:17
춤만춰 2018.09.22 09:58:31
Gloryman 뉴비라고? ㅋㅋ 개인적으로 저댄1 Diggy 좀 넣어주면 좋겟당 2018.09.22 10:12:23
아이리네 저댄방에는 더 이상 뉴비가 없는 모양이구나... William Tell Overture 넣으면 좋겠슴 2018.09.22 10:58:30
Luche 아마 월드 예시에 panel text인가 있을텐데 그거 찾아보셈 3d텍스트는 사람 관통해보이는 문제가 있음 2018.09.22 11:10:37
쿨통 와 방 분위기 특색있네ㅋㅋㅋ기대된다 2018.09.22 11:48:56
으ㅡ음 예시꺼 쓸라고 에셋에서 옮겨오면 증발해브리는 이상한 일이 있어서 ㅎㅎ 2018.09.22 11:55: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721 일반 잘 봤습니다 ㅎㅎㅎ 2 Misaring 2018-09-27 0
54720 일반 친구들과 잘 어울려 놀면서도 가끔 생각하는 것 3 ㅇㅇ 220.74 2018-09-27 0
54719 일반 지워진거냐 안올라온거냐 3 ㅇㅇ 175.223 2018-09-27 0
54718 일반 연병장 체조영상은 보이는데 왜 저댄방은 안보이냐 1 CHJ. 2018-09-27 0
54714 일반 이제 흙수저 플트레킹은.. 1 레밀리아스 2018-09-27 0
54713 일반 선배님이 공방뛰래 2 ㄱㅎㅁ 175.223 2018-09-27 1
54712 일반 요즘 춤 어디서 추나요 ?? 2 pocky 2018-09-27 0
54711 일반 우콘 쉐이더좀 알려주라 3 ㅇㅇ 175.204 2018-09-27 0
54709 일반 집근처에사는 갤럼있으면 15 읭읭이 2018-09-27 0
54708 일반 오큘러스포장끝남ㅎㅎ 8 읭읭이 2018-09-27 0
54706 일반 1070 + 놀로 vs 970 + 바이브 8 아메아메 2018-09-27 0
54705 일반 쉐이더를 쓰면 1 Sharon 2018-09-27 0
54704 일반 바이브 프로 사양 9 ㅋㅎ 2018-09-27 0
54703 일반 새로고침러들 수고가 많다 3 Misaring 2018-09-27 0
54702 일반 부랄챗도 쉐이더같은게 있나요? 3 Sharon 2018-09-27 0
54701 일반 그래픽카드 1060인데 바이브 잘돌아감? 9 윾윽 2018-09-27 0
54700 일반 블렌더는 개인기량인거 같은데 유니티는 쓰레기임 2 유티 2018-09-27 0
54699 일반 mr쓰다가 내년에 나올지 모르는 다음 세대 3 ㅇㅇ 223.62 2018-09-27 0
54698 일반 오늘 저댄방 테스트 해봐야 할라나 7 으ㅡ음 2018-09-27 0
54696 일반 목조르는 라무네 딱좋구요 4 CHJ. 2018-09-27 0
54693 일반 라무네 참수할 아바타 2가지 구상중 11 CHJ. 2018-09-27 2
54691 일반 공주님안기 넘 좋다 7 카디아. 2018-09-27 5
54690 일반 이거 씨발 왜속오냐 2 Sayako 2018-09-27 0
54688 일반 vr 챗 할라면 컴 사양 어느정도 되야함 12 아메아메 2018-09-27 0
54687 일반 새로고침 수십번한 7 Dochi 2018-09-27 0
54686 일반 펭귄으로 풀트하면 손이 크게 안움직임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7 0
54685 일반 추석에 아버지 형 브이알 궁금하시다길래 7 Dochi 2018-09-27 0
54682 일반 오큘 존버한다 17 빅젖사랑꾼 2018-09-27 1
54681 일반 유니티 오브젝트 로테이션고정 질문 1 ㅇㅇ 222.100 2018-09-27 0
54680 일반 마작 배워볼까 하는데 데스크탑은 힘드네 4 Misaring 2018-09-27 0
54679 일반 이모트 온오프 버그 미치겠다 유티 2018-09-27 0
54678 일반 라무네 팬티 쓰읍쓰읍 1 ㅇㅇ 211.36 2018-09-27 0
54677 일반 킷슈 허쉴? 3 루히 2018-09-27 0
54675 일반 난 흑우야 놀로 27주고샀서 2 류아람 2018-09-27 0
54674 일반 라무네 너무 사고싶다 9 ㅋㅎ 2018-09-27 0
54672 일반 바이브 방수폼 써본 사람 있음? 3 Mercedes 2018-09-27 0
54671 일반 2019 뱅뱅뱅 잇는댄스방 없지? 2 댕타 2018-09-27 0
54669 일반 로리 둘이서 살인대결 . gif 9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09-27 2
54668 일반 VR 없는 피시 차렷충도 6 Sharon 2018-09-27 0
54666 일반 발자국 파티클 어떻게 넣음? 2 ㅇㅇ 121.168 2018-09-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