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얄에서 모여 술을 마시는거 취지는 이럼
글쓴이
라그네아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158
  • 2018-09-22 09:09:37
							



학교 다닐때는 술먹고 싶을 때 부를 친구들이 많았는데,


직장인이 되니까

회사일로 바빠서 술먹을 시간도 없고, 친구들도 타지역에서 근무해서,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이랑 술먹게 될 일이 줄어들더라

(우리 회사는 점심에 회식하고, 직장 상사랑 술먹는건 조또 맛없음)


혼자 고깃집가서 삼겹살이랑 소주 시켜먹기 / 혼자 치킨집가서 치맥하기는 몇번 해봤는데,

회사일 개짱날 때 아니면 실행 하기가 힘들더라


결국엔 집에서 혼자 편의점 맥주에 치킨 시켜먹는게 되는거지~



나는 술이 맛있어서 먹는데,


대다수의 사람들이

술자리의 분위기가 좋아서 또는 술 반쯤 취해서 헛소리 하고 싶어서 술을 먹는다고 하니까


자취방에서 혼자 맥주 마시는거보다는

브얄에서 모여 술마시는게 낫지 않을까 생각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소규모로 모여서 술마시는건 나도 몇번 봤는데

내가 그 소규모 그룹원이 아니라서. 난 모르는 이야기임

춤만춰 그러니깐 부끄러워하지말고 술자리 난교파티 교류회 신청 ㄱㄱ 2018.09.22 09:13:19
으ㅡ음 근데 하면 맵은 어디서? 2018.09.22 09:14:17
춤만춰 맵 분위기는 저스트 온천맵인가 그쪽 괜찮던데 대략 20명 넘어가면 힘듬;; 2018.09.22 09:15:31
라그네아 맵은 오늘부터 찾아보려고, 가라오케 일수도 있고, 온천맵일수도 있지~ 2018.09.22 09:22:06
Misaring 갤럼이 만든 온천맵 추천 ㅋㅋ 온천탕에서 아쯔캉 마시거나 초밥앞에서 맥주 마시거나 불끄고 삶을 되돌아 보기 가능ㅋㅋㅋ - dc App 2018.09.22 09:29: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290 일반 난 이런 게임 할때 4 NAME_HORANG 2018-10-23 2
65289 일반 서양쪽에서 한국인 인식이 궁금해 6 아스테리 2018-10-23 0
65288 일반 집가고 싶다. 1 초보자아 2018-10-23 0
65287 일반 암, 유사연애보단 유사우정이 낫제 2 ㅇㅇ 168.126 2018-10-23 0
65286 일반 다들 쉐이더 뭐뭐 씀? 12 ㅇㅇ 211.181 2018-10-23 0
65285 일반 VRC 하고싶다 8 좋은글만댓글담 2018-10-23 0
65284 일반 남자 여자의 문제가 아니지. 26 희민 2018-10-23 6
65283 일반 왜 체인소드같은건없지 2 ㅇㅇ 121.135 2018-10-23 0
65282 일반 여자찾기보단 남자를 더찾게되지않냐 4 아스테리 2018-10-23 0
65281 일반 남친생김 3 ㅇㅇ 121.158 2018-10-22 0
65280 질문 월드 사서 개조하는중인데.....이 노란색 공 뭔지 아시는분? 7 지나가던 바보 175.210 2018-10-22 0
65279 일반 브알챗에서 보지 찾는게 어쩔수없다고봄 7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0-22 3
65278 일반 바이브 질문이요 4 요나 2018-10-22 0
65277 일반 이 아바타 파일을 찿고 있습니다.!! 2 INMA 2018-10-22 0
65276 일반 그룹 같은거 필요하나요? 5 요나 2018-10-22 0
65275 질문 방음매트 밑에다가 깔거 뭐있음? 6 ㅇㅇ 117.111 2018-10-22 0
65274 일반 오늘부터 시타델 제작 들어감 2 Luche 2018-10-22 2
65272 일반 형들 표정만들때 소리넣는거 궁금한점좀 4 ㅇㅇ 119.149 2018-10-22 0
65271 VRC일기 VRC 외국인친구 하나가 게임을 무슨 쿼터제로 하는거같아 4 ㅇㅇ 39.7 2018-10-22 0
65270 일반 그 클럽에서 바이브하고 트래커 사면 국내 as되냐? 3 ㅇㅇ 211.36 2018-10-22 0
65269 일반 체조 힘들다 3 하피핏 2018-10-22 2
65268 일반 저댄 2019 발매 코앞이네 6 으ㅡ음 2018-10-22 0
65267 일반 ㅋㅋ 이 씨발새끼들 실화냐? 7 꼬마키` 2018-10-22 0
65266 일반 놀로 새로운 펌웨어 업데이트 5 현실세계 2018-10-22 1
65265 일반 쉐이프키로 눈 수정하는데 나쁘지않지? ㅇㅇ 211.181 2018-10-22 0
65264 일반 빗자루 탈수있는 할로윈월드 너모 조아 1 ㅇㅇ 121.125 2018-10-22 0
65262 일반 이 아바타 퍼블릭에있을려나 ㅋㅋ 1 ㅇㅇ 175.223 2018-10-22 0
65261 일반 아니 실친 조인타니깐 여자랑 단 둘이 놀고 있던데 5 DinGa 2018-10-22 0
65260 일반 차렷충이라 기본자세변경 공략보면서하는데 ㅇㅇ 123.214 2018-10-22 0
65259 일반 삼성 오디세이+ 발표했음 7 Cimomo 2018-10-22 0
65257 일반 근데 굳이 그룹 만드는거에 집착할필요 있나 2 긴긴 2018-10-22 0
65256 일반 뉴빈데 친해지기 힘드네 8 ㅇㅇ 110.70 2018-10-22 0
65255 일반 유료아바타사는곳 사이트가 어디죠 2 ㅇㅇ 175.223 2018-10-22 0
65254 일반 무선킷 망가진 이유 짐작감 6 Luche 2018-10-22 3
65253 일반 여기 촐랑촐랑대는 기본자세 어디서구해요? 5 DD 123.214 2018-10-22 0
65252 일반 라무네 쉐이더 질문이 있어요 1 F 125.188 2018-10-22 0
65251 VRC일기 VRC 오랜만에 들어오니까 너무 조아따,, 3 검은연 2018-10-22 0
65250 일반 이거 할라면 vr기기 뭐사야됨? 2 ㅇㅇ 116.37 2018-10-22 0
65249 일반 오늘은1시간밖에못했지만 알찼다... 1 꿀뚤 2018-10-22 0
65248 일반 ㅆ발 무선킷 사기가 점점 무서워지네 1 ㅇㅇ 175.196 2018-10-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