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얄에서 모여 술을 마시는거 취지는 이럼
글쓴이
라그네아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158
  • 2018-09-22 09:09:37
							



학교 다닐때는 술먹고 싶을 때 부를 친구들이 많았는데,


직장인이 되니까

회사일로 바빠서 술먹을 시간도 없고, 친구들도 타지역에서 근무해서,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이랑 술먹게 될 일이 줄어들더라

(우리 회사는 점심에 회식하고, 직장 상사랑 술먹는건 조또 맛없음)


혼자 고깃집가서 삼겹살이랑 소주 시켜먹기 / 혼자 치킨집가서 치맥하기는 몇번 해봤는데,

회사일 개짱날 때 아니면 실행 하기가 힘들더라


결국엔 집에서 혼자 편의점 맥주에 치킨 시켜먹는게 되는거지~



나는 술이 맛있어서 먹는데,


대다수의 사람들이

술자리의 분위기가 좋아서 또는 술 반쯤 취해서 헛소리 하고 싶어서 술을 먹는다고 하니까


자취방에서 혼자 맥주 마시는거보다는

브얄에서 모여 술마시는게 낫지 않을까 생각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소규모로 모여서 술마시는건 나도 몇번 봤는데

내가 그 소규모 그룹원이 아니라서. 난 모르는 이야기임

춤만춰 그러니깐 부끄러워하지말고 술자리 난교파티 교류회 신청 ㄱㄱ 2018.09.22 09:13:19
으ㅡ음 근데 하면 맵은 어디서? 2018.09.22 09:14:17
춤만춰 맵 분위기는 저스트 온천맵인가 그쪽 괜찮던데 대략 20명 넘어가면 힘듬;; 2018.09.22 09:15:31
라그네아 맵은 오늘부터 찾아보려고, 가라오케 일수도 있고, 온천맵일수도 있지~ 2018.09.22 09:22:06
Misaring 갤럼이 만든 온천맵 추천 ㅋㅋ 온천탕에서 아쯔캉 마시거나 초밥앞에서 맥주 마시거나 불끄고 삶을 되돌아 보기 가능ㅋㅋㅋ - dc App 2018.09.22 09:29: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926 일반 vrc h방 가서 관음만 할수없음? 5 ㅇㅇ 39.7 2018-09-25 0
53924 일반 아읏... 4 Soran12 2018-09-25 3
53923 일반 미코 해라 13 Cimomo 2018-09-25 11
53922 일반 이 아바타 엄청 맘에드네 7 ㅇㅇ 2018-09-25 0
53920 일반 이런 아바타 어디에있는지 아는 분? 1 토터스 2018-09-25 0
53919 일반 vrmods에 쿠파걸아바타있네.. ㅇㅇ 61.83 2018-09-25 0
53918 일반 유저 자체는 많이 빠졌는데 4 Luche 2018-09-25 0
53917 일반 유니티 블렌더 질문받음 13 ㄴㄴㅅ 2018-09-25 1
53915 일반 블렌더뼈크기는 어떻게 줄여요.. 2 ㅇㅇ 61.83 2018-09-25 0
53914 일반 집가고싶다 2 유티 2018-09-25 5
53912 일반 친추받은 꿈 꿧다 2 Misaring 2018-09-25 0
53911 일반 일본에 VR챗 유료화 떡밥 도는거같은데 근거있는 얘기냐 9 양파양파 2018-09-25 0
53910 일반 저새끼 존나 웃기네 ㅋㅋㅋ 1 ㅇㅇ 39.7 2018-09-25 0
53909 일반 아바타 옷바꾸는건 얼마정도 들까 1 초보자아 2018-09-25 0
53908 일반 발바닥 땅에 박히는거 해결법 아쉬는분 ㅎㅎ 6 Cimomo 2018-09-25 0
53907 일반 모델링은 진짜 모르겠다 1 초보자아 2018-09-25 0
53906 일반 나도 뚜따 하고싶어ㅠㅠ 개인 과외 없냐 2 ㅇㅇ 14.46 2018-09-25 0
53905 일반 베타 업뎃됬어? 1 [천유] 2018-09-25 0
53903 일반 라무네 뚜따글 옷 1 ㅇㅇ 223.62 2018-09-25 0
53902 일반 저댄방 어케고침? 3 ㅇㅇ 59.152 2018-09-25 0
53901 일반 뉴비 엠알 구매 도움점 4 mimos89chan 110.70 2018-09-25 0
53900 일반 라무네 입혀줄 옷 어디서 찾았음??? 1 초보자아 2018-09-25 0
53899 일반 삭제된 게시글 찾는다 3 초보자아 2018-09-25 0
53895 일반 오늘 아침은 아주 정신이 없네 ㅋㅋㅋ 1 초보자아 2018-09-25 0
53893 일반 브얄 내장마이크 vs 헤드셋 마이크 4 라그네아 2018-09-25 0
53892 일반 3시간만에 만든 저댄방 저녁에 열예정 8 Luche 2018-09-25 2
53891 일반 브랄챗 내년까지 망하면안댐 6 ㅇㅇ 2018-09-25 1
53889 일반 9시 아침체조까지 했다 5 토끼상 2018-09-25 0
53888 일반 으 좀따 일하러가야하네 4 하벤하이드 2018-09-25 0
53887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9:30 연병장 에서 있겠습니다 으ㅡ음 2018-09-25 0
53886 일반 라무네 기존 모델에서 옷 바꿔도됨? 2 ㅇㅇ 223.38 2018-09-25 0
53885 일반 나는 왜 베타 버전 키는거 없냐 2 ㅇㅇ 220.125 2018-09-24 0
53884 일반 라무네 뚜따 끝남 4 Jinsilly 221.153 2018-09-24 0
53883 일반 VR 다도회했으면 좋겠어 2 Shinbi 2018-09-24 0
53882 일반 H방 가는거 친구들한테 들킬까바 무섭따.. 4 ㅇㅇ 211.36 2018-09-24 0
53881 일반 몬가를...몬가를 만들고있음.. 9 Luche 2018-09-24 1
53880 일반 카와이 무브 대회 같은 거 하면 오지겄다 3 ㅇㅇ 211.184 2018-09-24 1
53878 일반 20180925 06:30 아침체조 5 토끼상 2018-09-24 0
53877 일반 그래 ㅅㅂ 이걸 찾고있던거야 2 ㅇㅇ 118.218 2018-09-24 0
53876 일반 차렷이 처음으로 체조갔어!! 5 KuNori 2018-09-24 1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