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CPU오버클럭하면 좀 괜찮을까?
글쓴이
VI덜말랑흑우VE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066
  • 2018-09-21 22:21:20
  • 124.50
							

그냥 PC로 들어가면 괜찮은데 VR쓰면 사람많을때 11프레임 언저리가 나와서 너무 힘들어 ㅠ
i7 7700 / GTX1070 / RAM16G 쓰는데 모니터링 프로그램 실행시켜서 보면 CPU부하만 100%찍고있거든?
CPU 오버클럭하면 프레임 올라갈까?

- dc official App
포도초콜렛 i7으로도 100프로? 백그라운드 프로그램이 너무 많이 돌아간다거나 하는거 아니야? - dc App 2018.09.21 22:24:57
VI덜말랑흑우VE ㄴ그런가.. 구동에 필요한거 제외하면 백신이라든가 디스코드 정도밖에 없을텐데... - dc App 124.50 2018.09.21 22:26:14
VI덜말랑흑우VE ㄴ 뭔가 잘못된 설정이 있나?! - dc App 124.50 2018.09.21 22:27:06
포도초콜렛 i5로도 저댄 15명정도는 90% 정도였음 백그라운드에 시퓨 리소스 잡아먹는거 한번 싹다 정리 해보고 씨퓨 오버도 하셈 - dc App 2018.09.21 22:27:55
포도초콜렛 사람 많으면 시퓨 많이 잡아먹긴함 - dc App 2018.09.21 22:29:06
VI덜말랑흑우VE ㄴ 음.. 백그라운드라면 VRchat 실행하기 전에도 떠있는거지? 지금 확인해봐야겠다 - dc App 124.50 2018.09.21 22:29:17
Gloryman Vr low 로 잡고 ssd 에 깔고 드라이버 업뎃도하구 겜하기전 재부팅해도 좋더라 2018.09.21 22:30:06
VI덜말랑흑우VE ㄴssd에 깐다는게 vrchat 프로그램만 ssd로 옮겨야돼? 캐시폴더도 ssd로 옮겨야돼? - dc App 124.50 2018.09.21 22:31:57
Gloryman 캐쉬도 옮기면 좋지 근데 그게 되려나 2018.09.21 22:36:02
VI덜말랑흑우VE ㄴ지금 캐시폴더를 D로 옮겨서 쓰고있거든. HDD부하는 별로 안올라가서 괜찮은가했는데 괜찮은줄 알았는데 읽기/쓰기를 부하를 따로 잡으면 낮을수도 있겠다 싶기도 하네 - dc App 124.50 2018.09.21 22:39:43
VI덜말랑흑우VE ㄴ앗..아아... 살때 7700K가 아니라 그냥 7700이라서 CPU락걸려있을거래 ㅠㅠ - dc App 124.50 2018.09.21 22:41:10
Gloryman 생각해 보니 30명방은 17프레임 정도 나온거 같다. 20명이 약 32프레임정도 2018.09.21 22:42:21
Gloryman 그럼 오버 못하지 근데 7700도 충분히 좋은건데 워낙 동영상이 최적화가 나빠서 사양 높아도 프레임 안나와 2018.09.21 22:44:00
Gloryman 아니구나 보드가 z보드면 기본적으로 5퍼나 10퍼 정도는 자동오버 같은거 간단하게 될텐데 2018.09.21 22:45:55
VI덜말랑흑우VE ㄴ으으... 1년반 전의 나는 부랄챗을 안해서 이런일이 생길지 몰랐지... - dc App 124.50 2018.09.21 22:46:01
VI덜말랑흑우VE ㄴ안타깝게도 B250이야 ㅠㅠ - dc App 124.50 2018.09.21 22:50:51
미콘 슈샘 조절해봤음? - dc App 2018.09.22 00:24:19
VI덜말랑흑우VE ㄴ슈샘이 뭔지 몰라 ㅠ - dc App 124.50 2018.09.22 00:41:13
xx 아바타를 블럭해봐. 다이나믹 본이 CPU 얌얌 먹음 183.96 2018.09.22 02:36:40
VI덜말랑흑우VE ㄴAㅏ.. 사실 내가 다이나믹본... - dc App 124.50 2018.09.22 02:38: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548 일반 펠라가 마치 존나맛있냐듯이 빠는거 구라인이유알려줌 15 옵티머스 2018-10-06 20
58546 일반 오디오스트랩 음질 개쩜? 2 ㅇㅇ 175.196 2018-10-06 0
58545 일반 ㅈㄴ체조 목소리가지고 뭐라하네 5 ㅇㅇ 118.47 2018-10-06 0
58544 일반 오류때문에 트래커안쓰다가 읭읭이 2018-10-06 0
58543 일반 서울갤럼 브이알 체험시켜줄갤럼있냐 3 옵티머스 2018-10-06 0
58542 일반 USB선 다 연결은 대는데 HDMI가 안대네 오뀰러스 61.81 2018-10-06 0
58541 일반 오늘 체조 영상 후기 1 반지사미 2018-10-06 0
58540 일반 일반적으로 트러스티드 보면 무슨느낌이냐 4 솜검 110.70 2018-10-06 0
58539 일반 갤럼들아 펠라해주는거 무슨느낌이냐? 6 ㅇㅇ 125.129 2018-10-06 0
58538 일반 한강불꽃놀이맵 텐트아바타 개꿀 ㅋㅋㅋ 8 쉔가오랜 211.36 2018-10-06 0
58537 일반 미코 뚜따 하고 싶은데 7 ㅇㅇ 2018-10-06 0
58536 일반 오늘자 작업 1 유티 2018-10-06 0
58535 일반 트래커오류 도저히 모르겠다 5 초보자아 2018-10-06 0
58534 일반 푸드트럭20대가 진을치고있는데가서 먹고싶다 옵티머스 2018-10-06 0
58532 일반 서울에 바이브 트래커 있는 브이알방 어디있냐 3 옵티머스 2018-10-06 0
58531 일반 놀로 원래 설명서 없음? 3 lCARUS 2018-10-06 0
58530 일반 Vr체험장가서 체험해보고 살까? 1 황세 2018-10-06 0
58529 질문 어께뼈 없다 ㅜㅜ 1 비누왕자 61.80 2018-10-06 0
58528 일반 뱅월드 왜 안보이너 1 ㅇㅇ 59.151 2018-10-06 0
58527 일반 친구사귀는거 되게어렵당 8 3학년1반이하린 2018-10-06 0
58526 일반 이 던전맵 가본 갤럼 있냐 ㅇㅇ 42.82 2018-10-06 0
58525 일반 펠라 소리 머라쳐야나오지 6 아메히 2018-10-06 0
58524 일반 최고 등급(보라색) 단점 5 시리스 2018-10-06 0
58523 일반 존나 웃겻던건 주한미군 형님이 3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6 0
58522 일반 주한 미군이었던 형님 만나서 들었던 한국 썰 10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6 0
58521 일반 vr챗 저사양으로 어케바꿈?? 1 ㄴㅁㅇ 221.142 2018-10-06 0
58520 일반 뱔챗커미션과 그림커미션 같이하는중. 빠쓰 2018-10-06 0
58519 일반 디시 하면서 보기 싫은게 두개 있는데 8 으ㅡ음 2018-10-06 0
58518 일반 한강 불꽃놀이맵 인스턴스 하나 더 열어주세요 린코 2018-10-06 0
58517 일반 한강올려는갤럼들아 버스터콜 떨어짐 1 옵티머스 2018-10-06 0
58516 일반 보라색 부끄러워 2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6 0
58514 일반 난 내가 보라등급인게 신기함 3 빠쓰 2018-10-06 0
58513 일반 vr만 하다가 오랫만에 pc해서 쓰담쓰담 같은거 당하니까 아루라테 2018-10-06 0
58512 일반 영원히 파란등급이고싶다 2 ㅇㅇ 117.111 2018-10-06 0
58511 일반 풀트래 맞추고싶다 1 Ƶᴇɴᴏɴ 2018-10-06 0
58510 일반 등급제 아바타 업로드가 영향 많이 주는거 같은데 1 으ㅡ음 2018-10-06 0
58508 일반 아 여기 넘은 남들 못물어뜯어서 안달인가;; 12 211.246 2018-10-06 1
58507 일반 병신새끼 병신처럼 글 적고 욕먹으니까 삭제하네 15 ㅇㅇ 220.121 2018-10-06 17
58506 일반 갤럼특) 2 ㅇㅇ 110.70 2018-10-06 0
58504 질문 님들아 vr바이브 풀트래킹 질문 5 ocy765P 118.46 2018-10-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