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CPU오버클럭하면 좀 괜찮을까?
글쓴이
VI덜말랑흑우VE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066
  • 2018-09-21 22:21:20
  • 124.50
							

그냥 PC로 들어가면 괜찮은데 VR쓰면 사람많을때 11프레임 언저리가 나와서 너무 힘들어 ㅠ
i7 7700 / GTX1070 / RAM16G 쓰는데 모니터링 프로그램 실행시켜서 보면 CPU부하만 100%찍고있거든?
CPU 오버클럭하면 프레임 올라갈까?

- dc official App
포도초콜렛 i7으로도 100프로? 백그라운드 프로그램이 너무 많이 돌아간다거나 하는거 아니야? - dc App 2018.09.21 22:24:57
VI덜말랑흑우VE ㄴ그런가.. 구동에 필요한거 제외하면 백신이라든가 디스코드 정도밖에 없을텐데... - dc App 124.50 2018.09.21 22:26:14
VI덜말랑흑우VE ㄴ 뭔가 잘못된 설정이 있나?! - dc App 124.50 2018.09.21 22:27:06
포도초콜렛 i5로도 저댄 15명정도는 90% 정도였음 백그라운드에 시퓨 리소스 잡아먹는거 한번 싹다 정리 해보고 씨퓨 오버도 하셈 - dc App 2018.09.21 22:27:55
포도초콜렛 사람 많으면 시퓨 많이 잡아먹긴함 - dc App 2018.09.21 22:29:06
VI덜말랑흑우VE ㄴ 음.. 백그라운드라면 VRchat 실행하기 전에도 떠있는거지? 지금 확인해봐야겠다 - dc App 124.50 2018.09.21 22:29:17
Gloryman Vr low 로 잡고 ssd 에 깔고 드라이버 업뎃도하구 겜하기전 재부팅해도 좋더라 2018.09.21 22:30:06
VI덜말랑흑우VE ㄴssd에 깐다는게 vrchat 프로그램만 ssd로 옮겨야돼? 캐시폴더도 ssd로 옮겨야돼? - dc App 124.50 2018.09.21 22:31:57
Gloryman 캐쉬도 옮기면 좋지 근데 그게 되려나 2018.09.21 22:36:02
VI덜말랑흑우VE ㄴ지금 캐시폴더를 D로 옮겨서 쓰고있거든. HDD부하는 별로 안올라가서 괜찮은가했는데 괜찮은줄 알았는데 읽기/쓰기를 부하를 따로 잡으면 낮을수도 있겠다 싶기도 하네 - dc App 124.50 2018.09.21 22:39:43
VI덜말랑흑우VE ㄴ앗..아아... 살때 7700K가 아니라 그냥 7700이라서 CPU락걸려있을거래 ㅠㅠ - dc App 124.50 2018.09.21 22:41:10
Gloryman 생각해 보니 30명방은 17프레임 정도 나온거 같다. 20명이 약 32프레임정도 2018.09.21 22:42:21
Gloryman 그럼 오버 못하지 근데 7700도 충분히 좋은건데 워낙 동영상이 최적화가 나빠서 사양 높아도 프레임 안나와 2018.09.21 22:44:00
Gloryman 아니구나 보드가 z보드면 기본적으로 5퍼나 10퍼 정도는 자동오버 같은거 간단하게 될텐데 2018.09.21 22:45:55
VI덜말랑흑우VE ㄴ으으... 1년반 전의 나는 부랄챗을 안해서 이런일이 생길지 몰랐지... - dc App 124.50 2018.09.21 22:46:01
VI덜말랑흑우VE ㄴ안타깝게도 B250이야 ㅠㅠ - dc App 124.50 2018.09.21 22:50:51
미콘 슈샘 조절해봤음? - dc App 2018.09.22 00:24:19
VI덜말랑흑우VE ㄴ슈샘이 뭔지 몰라 ㅠ - dc App 124.50 2018.09.22 00:41:13
xx 아바타를 블럭해봐. 다이나믹 본이 CPU 얌얌 먹음 183.96 2018.09.22 02:36:40
VI덜말랑흑우VE ㄴAㅏ.. 사실 내가 다이나믹본... - dc App 124.50 2018.09.22 02:38: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381 일반 난또 차렷충이 트래커없는건줄 1 ㅇㅇ 39.116 2018-09-23 0
53379 일반 잠옷칸나당 7 읭읭이 2018-09-23 0
53378 일반 VRC에서 연회같이 술마시고 노는 거 처음엔 쫄았는데 개좋은듯 3 델피늄 2018-09-23 2
53377 일반 mmd 여러아바타 춤추게 하는법아시는분?ㅠㅠ 123 122.45 2018-09-23 0
53376 일반 다음아바타뭘로하지 5 읭읭이 2018-09-23 0
53374 일반 전속 카메라맨 알바 해드립니다 5 카디아. 2018-09-23 0
53370 일반 6 Red.Coco 2018-09-23 0
53369 일반 묵언차렷들아 모여라 2 ㅇㅇ 110.70 2018-09-23 0
53367 일반 미코 주먹질 5 Soran12 2018-09-23 1
53366 일반 트래커 주문 완료 5 ㅁㄴㅇㄹ 183.104 2018-09-23 0
53365 일반 김정은 아바타 어디서 삼?? 1 greenhornet 2018-09-23 0
53364 일반 오큘러스 센서인식이 이상함 9 123 122.45 2018-09-23 0
53363 일반 네임 플레이트 가리는 방법 좀 4 ㅇㅇ 114.202 2018-09-23 0
53362 일반 휴일인데 친구들이 없다.. 3 너랑안놀거야 2018-09-23 0
53360 일반 어댑터 일주일안에 배송 시작해주겠지 5 Shinbi 2018-09-23 0
53359 일반 입문하려는데 바이브 프로 풀킷 샀는데 트래커도 사야됨? 11 ㅁㄴㅇㄹ 183.104 2018-09-23 0
53357 일반 바이브 as맡길때 뭐 필요한거 있음? 2 레모네이드 2018-09-23 0
53356 일반 고양이 칸나로 그르릉 거리는데 5 ㅇㅇ 223.38 2018-09-23 5
53355 일반 복사쓰는지 안쓰는지 서칭만할수있는건 없나? 2 dd 222.107 2018-09-23 0
53354 일반 엔비디아 동영상 촬영하는걸로 찍으려고 해도 왜 안찍히는지 모르겟다; 아루라테 2018-09-23 0
53353 일반 양심고백)닉알려진 갤럼들 다 뽀뽀함 5 ㅇㅇ 223.39 2018-09-23 0
53352 일반 고양이 발장갑?쓴캐릭터 어느월드에 있음? 5 글자 1.233 2018-09-23 0
53348 일반 사람들이 왜 H방 가는지 이제알겠다... 8 ㅇㅇ 1.233 2018-09-23 0
53347 일반 예비군 가는거 뭔가 VRC 퍼블릭 가는 느낌인데 2 ㅇㅇ 211.195 2018-09-23 0
53346 일반 먼가 친구사귀기보다는 친구들이랑만 노는느김 3 3학년1반이하린 2018-09-23 0
53344 일반 아 그리고 듀얼쇼크 말인데 Yanagi 2018-09-23 0
53343 일반 갤럼들아 TrinusVR 말인데 3 Yanagi 2018-09-23 0
53342 일반 (양심고백) 갤넘들 모두 내 아바타 가슴 만져봄 6 유티 2018-09-23 2
53341 일반 근데 갑자기 회의감 생긴다 ㅇㅇ 121.157 2018-09-23 0
53340 일반 오큘센서2개랑 바이브 베이스1개로 풀트레킹 가능? 7 ㅇㅇ 1.11 2018-09-23 0
53339 일반 온천방 개조해서 수면실만듬 3 Luche 2018-09-23 0
53338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ㅇㅇ 175.223 2018-09-23 0
53337 일반 양심고백)친구들한테 여캐 아바타 안쓴다구함 4 초보자아 2018-09-23 2
53336 일반 일찐 라무네를 뛰어넘을 일찐통닭들 6 늅이 49.164 2018-09-23 3
53334 일반 드디어 성공했다 8 카디아. 2018-09-23 0
53333 일반 vr 바이브 있잖아요 4 ㅇㅇ 222.233 2018-09-23 0
53332 일반 가면라이더는 일본에선 아재들도 본다. 3 JJY 2018-09-23 0
53331 일반 브알챗 뉴비는 어디로 가면됨?? 9 00 115.41 2018-09-23 0
53330 일반 9/23 9:30 아침체조 5 토끼상 2018-09-23 0
53329 일반 늦잠자서 체조 못갔다 2 Red.Coco 2018-09-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