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CPU오버클럭하면 좀 괜찮을까?
글쓴이
VI덜말랑흑우VE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066
  • 2018-09-21 22:21:20
  • 124.50
							

그냥 PC로 들어가면 괜찮은데 VR쓰면 사람많을때 11프레임 언저리가 나와서 너무 힘들어 ㅠ
i7 7700 / GTX1070 / RAM16G 쓰는데 모니터링 프로그램 실행시켜서 보면 CPU부하만 100%찍고있거든?
CPU 오버클럭하면 프레임 올라갈까?

- dc official App
포도초콜렛 i7으로도 100프로? 백그라운드 프로그램이 너무 많이 돌아간다거나 하는거 아니야? - dc App 2018.09.21 22:24:57
VI덜말랑흑우VE ㄴ그런가.. 구동에 필요한거 제외하면 백신이라든가 디스코드 정도밖에 없을텐데... - dc App 124.50 2018.09.21 22:26:14
VI덜말랑흑우VE ㄴ 뭔가 잘못된 설정이 있나?! - dc App 124.50 2018.09.21 22:27:06
포도초콜렛 i5로도 저댄 15명정도는 90% 정도였음 백그라운드에 시퓨 리소스 잡아먹는거 한번 싹다 정리 해보고 씨퓨 오버도 하셈 - dc App 2018.09.21 22:27:55
포도초콜렛 사람 많으면 시퓨 많이 잡아먹긴함 - dc App 2018.09.21 22:29:06
VI덜말랑흑우VE ㄴ 음.. 백그라운드라면 VRchat 실행하기 전에도 떠있는거지? 지금 확인해봐야겠다 - dc App 124.50 2018.09.21 22:29:17
Gloryman Vr low 로 잡고 ssd 에 깔고 드라이버 업뎃도하구 겜하기전 재부팅해도 좋더라 2018.09.21 22:30:06
VI덜말랑흑우VE ㄴssd에 깐다는게 vrchat 프로그램만 ssd로 옮겨야돼? 캐시폴더도 ssd로 옮겨야돼? - dc App 124.50 2018.09.21 22:31:57
Gloryman 캐쉬도 옮기면 좋지 근데 그게 되려나 2018.09.21 22:36:02
VI덜말랑흑우VE ㄴ지금 캐시폴더를 D로 옮겨서 쓰고있거든. HDD부하는 별로 안올라가서 괜찮은가했는데 괜찮은줄 알았는데 읽기/쓰기를 부하를 따로 잡으면 낮을수도 있겠다 싶기도 하네 - dc App 124.50 2018.09.21 22:39:43
VI덜말랑흑우VE ㄴ앗..아아... 살때 7700K가 아니라 그냥 7700이라서 CPU락걸려있을거래 ㅠㅠ - dc App 124.50 2018.09.21 22:41:10
Gloryman 생각해 보니 30명방은 17프레임 정도 나온거 같다. 20명이 약 32프레임정도 2018.09.21 22:42:21
Gloryman 그럼 오버 못하지 근데 7700도 충분히 좋은건데 워낙 동영상이 최적화가 나빠서 사양 높아도 프레임 안나와 2018.09.21 22:44:00
Gloryman 아니구나 보드가 z보드면 기본적으로 5퍼나 10퍼 정도는 자동오버 같은거 간단하게 될텐데 2018.09.21 22:45:55
VI덜말랑흑우VE ㄴ으으... 1년반 전의 나는 부랄챗을 안해서 이런일이 생길지 몰랐지... - dc App 124.50 2018.09.21 22:46:01
VI덜말랑흑우VE ㄴ안타깝게도 B250이야 ㅠㅠ - dc App 124.50 2018.09.21 22:50:51
미콘 슈샘 조절해봤음? - dc App 2018.09.22 00:24:19
VI덜말랑흑우VE ㄴ슈샘이 뭔지 몰라 ㅠ - dc App 124.50 2018.09.22 00:41:13
xx 아바타를 블럭해봐. 다이나믹 본이 CPU 얌얌 먹음 183.96 2018.09.22 02:36:40
VI덜말랑흑우VE ㄴAㅏ.. 사실 내가 다이나믹본... - dc App 124.50 2018.09.22 02:38: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250 일반 한 사람 소리 크게하고 줄이는방법없어 ? 1 ㅇㅇ 58.226 2018-09-28 0
55249 일반 오늘도 춘다 나는 춤을 열심히 계속. 4 Chameleong 2018-09-28 4
55248 일반 오늘도 춘다 나는 춤을 열심히. 2 Chameleong 2018-09-28 0
55246 일반 최근 친구 한명이 그룹이랑 연을 완전히 끊어버린것같다. 6 JJY 2018-09-28 0
55245 일반 이거 다 텍스쳐 아님? 7 ㅇㅇ 223.33 2018-09-28 0
55244 일반 나도 그 신사 프렌드방 갔다가 개깜놀했네 2 양파양파 2018-09-28 6
55243 일반 이때까지 바이브를 한번에 다 구매하려했었네 굴림 2018-09-28 0
55242 일반 카톡그만보내 이샊들아 읭읭이 2018-09-28 0
55241 일반 립모션+풀트셋 팜 ㅎㅎ 4 Cimomo 2018-09-28 0
55240 일반 오늘 nolo 받는다고 말한 친구 3명 다 접속을 안 한다... 1 검은자까 14.52 2018-09-28 0
55239 일반 H방 퍼블릭 아니지않음? 2 굴림 2018-09-28 0
55236 일반 이모트 온오프 표정 질문 1 유티 2018-09-28 0
55235 일반 이야하 바이브프로사고 2080ti끼우려면 3 굴림 2018-09-28 0
55233 일반 브랄쳇 8시간하면서 테러를 본적이없는데 5 굴림 2018-09-28 2
55232 일반 mmd파일 그냥 유니티로 변경해봐야겠다 ㅇㅇ 223.33 2018-09-28 0
55231 일반 퍼블릭에서 단체로 테러하는놈들은 정신병자냐 1 OrAclE 2018-09-28 0
55230 일반 mr] 에너자이저 1300 이면 얼마나 사용가능? 5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5229 일반 저댄 방에 회사원 나와서 춤추는거 곡 이름좀 알려주세요 4 pocky 2018-09-28 0
55228 일반 던전 엔딩방 처음가봄 3 울테 2018-09-28 3
55227 일반 오큘 30만원에 살놈있니 혹시 8 읭읭이 2018-09-28 0
55226 일반 건전지가 허벌나서 걱정임.. 2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5225 일반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처음엔 연결잘되어있다가 갑자기안된다 마요릭 2018-09-28 0
55224 일반 블렌더 모델 텍스쳐 질분 1 ㅇㅇ 59.151 2018-09-28 0
55222 일반 오큘러스 이 모델 살껀대 ㄱㅊ? 8 dd 118.43 2018-09-28 0
55221 일반 nolo vr 컨트롤러 2개 인식안되는건 1 현실세계 2018-09-28 0
55220 일반 이겜 아직도 복사핵잇음? 밥도둑쟝 2018-09-28 0
55219 일반 맵 여러군데 막 돌아다니고 싶은데 항상 이 오류가 뜸 5 ㄴㄴ 124.59 2018-09-28 0
55218 일반 아바타 이거 뭔 문제임? 2 ㅇㅇ 223.33 2018-09-28 0
55217 일반 캘리브설정 도움필요해요 1 ㅇㅇ 180.150 2018-09-28 0
55216 일반 텍스쳐 따로 있는데 마테리얼 투명한건 왜그럼? 1 ㅇㅇ 223.62 2018-09-28 0
55215 일반 놀로컨트롤러 념글보면서 하다가 갑자기 둘다 인식 안되는데 어떻게해 9 ㅇㅇ 114.200 2018-09-28 0
55214 일반 립모션+키넥트v2+VR헤드셋+연장선 = 10만이면 혜자임? 4 Cimomo 2018-09-28 0
55213 일반 mr 일본 아마존으로 사는거임?? 2 dd 118.43 2018-09-28 0
55212 일반 오큘이나 바이브 파는 갤럼 있냐 2 Cimomo 2018-09-28 0
55211 일반 VR 팬 옵션 끄는거있나요? 1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5210 일반 질문이 너무 많은 거 같은데 VR끼고 어떻게 움직여?? 4 ୧ㅇㅇ୨ 101.235 2018-09-28 0
55209 일반 이번에 부스에서 산 Oldman Cornelius (스압) 16 저댄조아 2018-09-28 14
55208 일반 MR] 사진 찍는법점여 3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5207 일반 사람들이 다 표정을 막 자유자재로 바꿔... 2 ୧ㅇㅇ୨ 101.235 2018-09-28 0
55206 일반 브알챗 오늘 처음 시작했는데 3 ୧ㅇㅇ୨ 101.235 2018-09-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