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CPU오버클럭하면 좀 괜찮을까?
글쓴이
VI덜말랑흑우VE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066
  • 2018-09-21 22:21:20
  • 124.50
							

그냥 PC로 들어가면 괜찮은데 VR쓰면 사람많을때 11프레임 언저리가 나와서 너무 힘들어 ㅠ
i7 7700 / GTX1070 / RAM16G 쓰는데 모니터링 프로그램 실행시켜서 보면 CPU부하만 100%찍고있거든?
CPU 오버클럭하면 프레임 올라갈까?

- dc official App
포도초콜렛 i7으로도 100프로? 백그라운드 프로그램이 너무 많이 돌아간다거나 하는거 아니야? - dc App 2018.09.21 22:24:57
VI덜말랑흑우VE ㄴ그런가.. 구동에 필요한거 제외하면 백신이라든가 디스코드 정도밖에 없을텐데... - dc App 124.50 2018.09.21 22:26:14
VI덜말랑흑우VE ㄴ 뭔가 잘못된 설정이 있나?! - dc App 124.50 2018.09.21 22:27:06
포도초콜렛 i5로도 저댄 15명정도는 90% 정도였음 백그라운드에 시퓨 리소스 잡아먹는거 한번 싹다 정리 해보고 씨퓨 오버도 하셈 - dc App 2018.09.21 22:27:55
포도초콜렛 사람 많으면 시퓨 많이 잡아먹긴함 - dc App 2018.09.21 22:29:06
VI덜말랑흑우VE ㄴ 음.. 백그라운드라면 VRchat 실행하기 전에도 떠있는거지? 지금 확인해봐야겠다 - dc App 124.50 2018.09.21 22:29:17
Gloryman Vr low 로 잡고 ssd 에 깔고 드라이버 업뎃도하구 겜하기전 재부팅해도 좋더라 2018.09.21 22:30:06
VI덜말랑흑우VE ㄴssd에 깐다는게 vrchat 프로그램만 ssd로 옮겨야돼? 캐시폴더도 ssd로 옮겨야돼? - dc App 124.50 2018.09.21 22:31:57
Gloryman 캐쉬도 옮기면 좋지 근데 그게 되려나 2018.09.21 22:36:02
VI덜말랑흑우VE ㄴ지금 캐시폴더를 D로 옮겨서 쓰고있거든. HDD부하는 별로 안올라가서 괜찮은가했는데 괜찮은줄 알았는데 읽기/쓰기를 부하를 따로 잡으면 낮을수도 있겠다 싶기도 하네 - dc App 124.50 2018.09.21 22:39:43
VI덜말랑흑우VE ㄴ앗..아아... 살때 7700K가 아니라 그냥 7700이라서 CPU락걸려있을거래 ㅠㅠ - dc App 124.50 2018.09.21 22:41:10
Gloryman 생각해 보니 30명방은 17프레임 정도 나온거 같다. 20명이 약 32프레임정도 2018.09.21 22:42:21
Gloryman 그럼 오버 못하지 근데 7700도 충분히 좋은건데 워낙 동영상이 최적화가 나빠서 사양 높아도 프레임 안나와 2018.09.21 22:44:00
Gloryman 아니구나 보드가 z보드면 기본적으로 5퍼나 10퍼 정도는 자동오버 같은거 간단하게 될텐데 2018.09.21 22:45:55
VI덜말랑흑우VE ㄴ으으... 1년반 전의 나는 부랄챗을 안해서 이런일이 생길지 몰랐지... - dc App 124.50 2018.09.21 22:46:01
VI덜말랑흑우VE ㄴ안타깝게도 B250이야 ㅠㅠ - dc App 124.50 2018.09.21 22:50:51
미콘 슈샘 조절해봤음? - dc App 2018.09.22 00:24:19
VI덜말랑흑우VE ㄴ슈샘이 뭔지 몰라 ㅠ - dc App 124.50 2018.09.22 00:41:13
xx 아바타를 블럭해봐. 다이나믹 본이 CPU 얌얌 먹음 183.96 2018.09.22 02:36:40
VI덜말랑흑우VE ㄴAㅏ.. 사실 내가 다이나믹본... - dc App 124.50 2018.09.22 02:38: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784 일반 Vr챗이 아니라 vr 아바타 같음. ㅇㅇ 124.216 2018-09-24 0
53783 일반 미치머더가 뭔데 씹덕새끼들아 3 ㅇㅇ 125.180 2018-09-24 0
53782 일반 나도 커미션 해볼까 생각중임 3 유티 2018-09-24 0
53781 일반 제작중 저댄방 테스트 7 으ㅡ음 2018-09-24 0
53779 일반 베타버전 세이프티모드 어뗗게풀어? 1 츄르 2018-09-24 0
53778 일반 벌레 아바타 커미션맡길려고하는대 1 ㅇㅇ 121.158 2018-09-24 0
53777 일반 막 사람들한테 인사하고 손흔드는게 맛들렸어요 cleasky 2018-09-24 0
53775 일반 쿠파걸 아바타 언제나오냐 그때올란다 5 ㅇㅇ 39.7 2018-09-24 0
53774 일반 저도 한 번 돌려봤습니다 블락확인 _코니 2018-09-24 0
53773 일반 뱅 할싸람 모집장소는 1 아라이 14.42 2018-09-24 0
53772 일반 관음이 극에 달했다 10 zetyx 2018-09-24 0
53771 일반 아 이거 뭐하는거야.... 2 호신용거울 2018-09-24 0
53770 일반 라무네 아이트래킹 있잖아 4 ㅇㅇ 211.174 2018-09-24 0
53768 일반 택배슈발 !! ㅇㅇ 14.40 2018-09-24 0
53766 일반 이제 좀만 더 버티면 부랄 챗 할수 있어 1 초보자아 2018-09-24 0
53764 일반 휴머노이드 티포즈가 아니라고 뜨는거 왜그러는거야..ㅠㅠ 2 ㅇㅇ 121.125 2018-09-24 0
53761 일반 가슴 다이나믹본 계속 덜덜 거린다 4 엘에르엘 2018-09-24 0
53760 일반 이따가 저녁 8시에 뱅할싸라믄 4 아라이 14.42 2018-09-24 1
53759 일반 님들 블락당하기전에 블락합시다 1 ㅇㅇ 175.223 2018-09-24 0
53758 일반 난 바이브쓰는데 오큘터치쓰는사람들 질문좀받아줘 6 ㅇㅇ 203.226 2018-09-24 0
53755 일반 블락당할 짓인지 확인하는 법.txt 1 ㅇㅇ 223.62 2018-09-24 2
53754 일반 4 NAME_HORANG 2018-09-24 2
53753 일반 블락이야기 그만하자 엘에르엘 2018-09-24 2
53752 일반 개조한 라무네 파는 사람 없음 ?ㅠㅠ 4 Derinma 2018-09-24 0
53751 일반 블락이고 뭐고 어차피 안만날사람인데 4 BJ브베 223.62 2018-09-24 1
53750 일반 아바타 뚜따할때 이렇게 파트별로 나뉜건 어케함? 1 씨벌 183.98 2018-09-24 0
53749 일반 처음에 저댄방갔는데 1 ㅇㅇ 39.7 2018-09-24 0
53748 일반 혹시 대리 업로드 해줄수 있는사람 있어? 5 Derinma 2018-09-24 0
53747 일반 블락을 걸리든 말았든 무슨상관이야 11 MANKALO 2018-09-24 0
53746 일반 포르노에이런거있더라 6 ㅇㅇ 218.146 2018-09-24 0
53745 일반 블락당할짓 안하는것도 그렇지만 또라이들 모여있는곳 안가는것도 중요함 1 ㅇㅇ 125.180 2018-09-24 3
53744 일반 블락글 그만좀써라 2 ㅇㅇ 14.40 2018-09-24 5
53743 일반 아바타 애니메이션 질문 3 나루호농 2018-09-24 0
53742 일반 데비앙 지금 엄청 느린거 나만 그럼? 3 씨벌 183.98 2018-09-24 0
53740 일반 블락 안당하는 꿀팁.txt 1 ㅇㅇ 125.180 2018-09-24 0
53739 일반 왜 이렇게 깨져서 불러와지는거임 ㅇㅇ 222.101 2018-09-24 0
53738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ㅇㅇ 110.70 2018-09-24 6
53737 일반 저스트댄스 - NARCO 6 카디아. 2018-09-24 4
53736 일반 블락 안당하는 꿀팁 1 Hyeon이 124.53 2018-09-24 0
53735 일반 블락 안당하는 꿀팁 6 Kawaii_Doggy 2018-09-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