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월드제작지식도 늘었고 본격적으로 시작해야지
글쓴이
카디아.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047
  • 2018-09-21 20:26:23
							

그것은 민트카페 만들기 ~

이제 연휴니깐 천천히 맛있는 간식모델 찾고 실제로 입에다 가져다대면 먹을수있게끔 그리고 인테리어도 있어보이게끔 만들어야지 !

아 벌써부터 기대된다 어서 시작하고싶어
Misaring 2018.09.21 20:27:14
ㅇㅇ 일단 홍대가서 견학이나 하고오자 14.46 2018.09.21 20:28:19
카디아. 이미 사전답사도 다녀왔고 사진도 찍고 단면도도 만들어놨어 2018.09.21 20:28:34
카디아. 민트력 4개짜리 롤케잌 정말 맛있었어 2018.09.21 20:28:48
루히 오홍홍 조아요 2018.09.21 20:28:55
ㅇㅇ 디저트나 카페분위기 월드들 어딘가 하나씩 부족하던데 쩌는 카페월드 기대합니다 175.211 2018.09.21 20:37:41
카디아. 안돼 .. 이미 다른 카페월드들은 하나같이 끝내주게 멋진데 나는 그렇게 만들수있는 능력이 없다구 ... 2018.09.21 20:39:28
ㅇㅇ 민트하임 생각보다 디저트 카페치곤 케익류가 모양내느라 버터크림을 써서그런지 엄청 느끼하더라 무겁고. 음료랑 까까 먹던지 아님 마카롱이 좋을뻔 했으.. 14.46 2018.09.21 20:51:13
꼬마키` 디진다 2018.09.21 20:56:17
카디아. 글세 나는 입이 워낙 싸가지구 ㅋㅋ 누텔라케이크랑 민트초코롤 케이크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엇어 ! 2018.09.21 20:57:01
ㅇㅇ ㄴ 맛있었음 된거지머! 민초팬으로써 기대합니닷 14.46 2018.09.21 21:00: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343 일반 nolo 허리 유선인거 6 현실세계 2018-09-26 0
54342 일반 놀로 허리가 무선이면 바로 질럿을텐데 ㅇㅇ 223.62 2018-09-26 0
54341 일반 Driver4vr 사두기 잘했다 다이소vr 211.36 2018-09-26 0
54340 일반 놀로를 키넥트, 트래커 대용으로 사는거? 2 ㅇㅇ 27.124 2018-09-26 0
54339 일반 바이브개무거운데 혼종하는게나을꺼같지안음? 3 ㅇㅇ 121.136 2018-09-26 0
54338 일반 바이브 + 놀로 가 호환이 안된다고? 6 ㅇㅇ 211.48 2018-09-26 0
54337 일반 놀로 트래커는 포기해야겠다 2 읭읭이 2018-09-26 0
54336 일반 놀로 개쓰렉인줄알았는데 3 다이소vr 211.36 2018-09-26 0
54335 일반 양산 아바타 애니메이션 질문 라그네아 2018-09-26 0
54330 일반 놀로로 갈아탄다 키넥트 살사람? 1 빠쓰 2018-09-26 0
54328 일반 게임내에서 시간보는법좀알려줘 2 ㅇㅇ 14.40 2018-09-26 0
54327 일반 이건 어떻게해결해야하지 9 ㅁㄴㅇㄹ 121.164 2018-09-26 0
54326 일반 난 12시간에 친구20명이니까 되던데 개인아바타 5 ㅇㅇ 14.40 2018-09-26 0
54325 일반 놀로인지 착용 인증샷 좀 보여봐라 2 mansu3 2018-09-26 0
54324 일반 놀로 컨트롤러 aa배터리씀? 1 ㅇㅇ 223.62 2018-09-26 0
54323 일반 mr뭐라쳐야나오냐 ㅅㅂ.. 3 읭읭이 2018-09-26 0
54322 일반 최근 월드 퍼블릭화 경향 2 xx 183.96 2018-09-26 0
54321 일반 아요새 키넥트가 아니라 놀로 자체로 풀트래킹함? 다이소vr 211.36 2018-09-26 0
54320 일반 카드게임 월드 두개나 만들어졌네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6 0
54319 일반 어제 새벽에 놀로글보자마자 질렀는데 1 ㅇㅇ 121.187 2018-09-26 0
54317 일반 방 만들려고 하는데 맵은 어디서 검색하고 받음? 7 치치후에타 2018-09-26 0
54315 일반 MR 사서 오큘러스 DK2랑 NOLO 판다 게이들아 22 ㅇㅇ 119.192 2018-09-26 0
54314 일반 너넨 VR챗 버릇때매 당황한적없음? 16 ㅇㅇ 14.40 2018-09-26 2
54313 일반 mr 어느게좋음?? 3 읭읭이 2018-09-26 0
54311 일반 혹시 이런눈 텍스쳐 어떻게 사용하죠? 5 ㅇㅇ 183.97 2018-09-26 0
54310 일반 방 탈출 맵 이름이 뭔가요? 치치후에타 2018-09-26 0
54309 일반 mr.놀로 둘중뭐사보지 8 읭읭이 2018-09-26 0
54308 일반 월드제작 물리관련 제발좀 도와줘.. 6 Gloryman 2018-09-26 0
54307 일반 놀로좋냐 말 많네 읭읭이 2018-09-26 0
54306 일반 오늘 일하는 흑우 없제에이이이이잉? 5 린코 2018-09-26 1
54305 일반 놀로 오프라인에서 파는덴 없음? 5 쿨통 2018-09-26 0
54304 일반 쉬이발 출근했는데 졸라 심심하네 1 읭읭이 2018-09-26 0
54303 일반 초성 뇌 훈련퀴즈 10 읭읭이 2018-09-26 0
54302 일반 오큘러스 30만원이면 사냐 25 읭읭이 2018-09-26 0
54301 일반 새벽에 노는애 없냐 4 읭읭이 2018-09-26 0
54300 일반 nolo 트래킹 영상 올려본다. 12 현실세계 2018-09-26 2
54299 일반 놀로 베스관련 질문이있는데 3 울테 2018-09-26 0
54297 일반 와 뭐임나 키넥트 추석빼고 딱 2일썻는데 ㅋㅋㅋㅋ 4 하루사메 2018-09-26 3
54296 일반 사실 놀로는 흑우테크가아닐까 1 울테 2018-09-26 0
54295 일반 차렷충인데 이거 뭐임 2 Cyka 2018-09-2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