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MD Dance World에 Just Dance Room 만들기로 함
글쓴이
어흑마이갓
추천
1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045
  • 2018-09-21 20:08:32
							

당장에 할건 아니고 커미션 맡은게 있는데 이것들 끝내면 만들 예정이고


MMD Dance Room 뒷 부분에 구멍 뚫린곳이 있는데


거기로 통해서 Just Dance Room을 하나 만들꺼고


기본적으로 저댄은 용량이 룸 제외하고는 단 1도 안 들기에 만들려고 결정했음


기본적으로 저댄룸의 TV는 OFF 상태로 할거고


그러면 처음에 들어왓을때 렉은 안걸릴거임


저댄 출려고하는 사람만 가서 ON하고 추면댐



댄스 통합 가자

ㅇㅇ 한맵에 두가지를 넣어서 사람이 나뉘면 별로지않나?? 175.211 2018.09.21 20:11:36
ㅇㅇ 나도 별롤거같음 반대함 121.139 2018.09.21 20:12:16
어흑마이갓 이거얼? 2018.09.21 20:13:13
ㅇㅇ 제발 기본에만 충실하자 124.58 2018.09.21 20:13:39
어흑마이갓 기본은 쉬팔 매일 생각 하구 있구요 거기서 새로운 컨텐츠를 생각한건데 왜 기본이 나와 2018.09.21 20:14:56
카디아. 응 이건 사람 갈릴거같아서 조금 그럴거같은데 .. 2018.09.21 20:16:09
어흑마이갓 사람 갈리는게 많이 큰가 2018.09.21 20:16:39
카디아. 근데 이렇게 말하니 갠히 불쌍해지네 ㅜㅜ.. 2018.09.21 20:16:49
어흑마이갓 일단 복합적으로 VR / NON VR 같이 댄스 출 공간 마련 해줄라고 생각한건데 불만 많으면 좀 더 생각해봄 2018.09.21 20:18:23
ㅇㅇ 저댄월드뒤쪽 다른방에 mmd를 추가한다고 생각해봐 175.211 2018.09.21 20:19:54
ㅇㅇ 한가지 목적에만 충실했음 좋겠어 121.139 2018.09.21 20:20:58
어흑마이갓 일단 MMD Dance 부분면에서는 더 이상 시스템면에서 더 추가할게 생각이 안나게 되버린 상황이라 댄스는 가능하면 천천히 추가해야하고 곧 있으면 용량이 한계에 다 다르니까 2018.09.21 20:22:56
ㅇㅇ 그냥 정 만들거면 MMD 월드를 주로하는 MMD 저댄 월드를 하나 새로 만들어줘 멋있게 ㅎ 14.46 2018.09.21 20:27:01
ㅇㅇ ㄴ 저댄유저가 갈린다는게아니고 그맵에 인원들이 mmd랑 저댄으로 갈리면 한방에 여러사람이 있는데 갈리는거니까 별로란거지 재미나 렉이나 175.211 2018.09.21 20:32:07
ㅇㅇ 저댄러들이 불편한게아니고 이맵으로만 봤을때 추가하는건 별로인거임 175.211 2018.09.21 20:33:14
ㅇㄴ mmd월드 지금 잠깐내리신거죠 ㅠㅠ 언제다시올려주시나요 ㅠㅠ 110.70 2019.02.12 00:38: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174 일반 후방) ㅗㅜㅑ 킷슈가 이제 몸도파네 5 엘에르엘 2018-09-25 0
54173 일반 노로 저거 풀트 충전 길면 한다. 1 ㅇㅇ 124.216 2018-09-25 0
54172 일반 VRchat 2개 켜니 재밌다 4 ㅇㅇ 113.60 2018-09-25 0
54171 일반 어쩌다보니 이시간 까지 깨있는데.. 4 ㅇㄱ 49.165 2018-09-25 0
54169 일반 차렷묵언들은 잘때 인사 어떻게 하냐 7 ㅇㅇ 14.37 2018-09-25 0
54168 일반 쿠파걸 벌써 이쁘게 나왔네 얘들아 2 10선비 2018-09-25 0
54167 일반 놀로는 국내가가 제일 싸네요 1 NAME_HORANG 2018-09-25 0
54166 일반 하 ㅋㅋ 메쉬를 완성하니 색칠이 문제네 ㅋㅋㅋ ㅇㅇ 118.218 2018-09-25 0
54165 일반 근데 베타들어가도 2 방재씨 2018-09-25 0
54164 일반 방 가끔 안들어가지고 다른 방으로 연결되는거 5 ㅇㅇ 14.37 2018-09-25 2
54163 일반 MMD방 놀러가서 춤췃는데..머리가 들썩들썩거린다 ㅋㅋ 1 ㅋㅋ 121.168 2018-09-25 0
54162 일반 h방 퍼블릭으로 파서 기다려도 ㅇㅇ 211.36 2018-09-25 0
54161 일반 아바타 애니메이션 좌표 헬프!!!! 4 ㅇㅂㅈㄷㅂㅈㄷ 211.186 2018-09-25 0
54160 일반 오버로드 3기 12화 봣지만 영 아쉽네 ㅎ 5 ㅇㅇ 121.168 2018-09-25 0
54159 일반 아바타 업로드 헬프! 2 ssss 210.99 2018-09-25 0
54158 일반 아바타 애니메이션만드는데 왜자꾸 땅에박혀 5 ㅇㅇ 211.186 2018-09-25 0
54157 일반 오늘따라 가는 저댄방마다 무거웠다 2 엘에르엘 2018-09-25 0
54155 일반 미국 블프때 트래커 할인 할까? 2 ㅇㅇ 211.48 2018-09-25 0
54154 일반 유니티에서 캐릭터 설정 저장이나 불러오기하는 방법이나 프로그램 없나요.. 2 개초보 211.177 2018-09-25 0
54153 일반 이야 시벌 념글보고 블락몇명한테 당했는지봣는데 20 메모장 223.33 2018-09-25 7
54151 일반 라무네 머리 이렇게바꿔도 허락해주실려나 흠 4 블랙재즈 118.223 2018-09-25 0
54150 일반 지금 신사에 핵쟁이 돌아다닌다 3 ㅇㅇ 223.39 2018-09-25 0
54148 일반 아바타 너무 많이 꾸밀필요 없겠다 3 아루라테 2018-09-25 0
54147 일반 아, nolo 노릴려다가 잠시 바이브로 다시 생각 놓였다 6 ㅇㅇ 175.196 2018-09-25 0
54146 일반 트래커 배터리 확인 프로그램 steam VR 시작 실행 설정이 안됨. ㅇㅇ 14.46 2018-09-25 0
54145 일반 결국 nolo 트래킹 값은 악세까지 이정도지? 3 ㅇㅇ 175.196 2018-09-25 0
54144 일반 바이브 몽둥이 버리고 lolo 쓸까? 4 Gloryman 2018-09-25 0
54142 일반 nolo 눕기 가능? 5 ㅇㅇ 1.245 2018-09-25 0
54141 일반 놀로 mr도 될까 1 ㅇㅇ 61.83 2018-09-25 0
54140 일반 일주일 뒤 저댄방은 풀트래킹 아닌 사람이 없겠네요 8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39 일반 아바타 커미션 받을까 고민중인데 1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5 0
54138 일반 진작 nolo 살껄 ㅠㅠ 6 Gloryman 2018-09-25 0
54136 일반 ㅋㅋㅋㅋㅋ시발 존나 쪼개고 멘붕옴 ㅇㅇ 118.218 2018-09-25 0
54135 일반 Nolo vr 17.5만에 묶어 파는 거 구입했어요 3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34 일반 근데 nolo도 CPU 엄청 먹지 않음? 1 ㅇㅇ 175.196 2018-09-25 0
54133 일반 게이들아 뉴비인데 방 어디가면 좋을까 5 ㅇㅇ 119.192 2018-09-25 0
54132 일반 와 ㅆ, 바이브 풀셋 살려했는데 오큘로 넘어가야하나? 3 ㅇㅇ 175.196 2018-09-25 0
54131 일반 이런걸 해도 되나는 모르겠는데 ㅅㅄㅂ... 2 DD 118.218 2018-09-25 0
54130 일반 다들 욕망에 충실하니 부럽다 하벤하이드 2018-09-25 0
54129 일반 그러면 nolo 트래킹할때 신체 부착말이야 6 ㅇㅇ 175.196 2018-09-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