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MD Dance World에 Just Dance Room 만들기로 함
글쓴이
어흑마이갓
추천
1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045
  • 2018-09-21 20:08:32
							

당장에 할건 아니고 커미션 맡은게 있는데 이것들 끝내면 만들 예정이고


MMD Dance Room 뒷 부분에 구멍 뚫린곳이 있는데


거기로 통해서 Just Dance Room을 하나 만들꺼고


기본적으로 저댄은 용량이 룸 제외하고는 단 1도 안 들기에 만들려고 결정했음


기본적으로 저댄룸의 TV는 OFF 상태로 할거고


그러면 처음에 들어왓을때 렉은 안걸릴거임


저댄 출려고하는 사람만 가서 ON하고 추면댐



댄스 통합 가자

ㅇㅇ 한맵에 두가지를 넣어서 사람이 나뉘면 별로지않나?? 175.211 2018.09.21 20:11:36
ㅇㅇ 나도 별롤거같음 반대함 121.139 2018.09.21 20:12:16
어흑마이갓 이거얼? 2018.09.21 20:13:13
ㅇㅇ 제발 기본에만 충실하자 124.58 2018.09.21 20:13:39
어흑마이갓 기본은 쉬팔 매일 생각 하구 있구요 거기서 새로운 컨텐츠를 생각한건데 왜 기본이 나와 2018.09.21 20:14:56
카디아. 응 이건 사람 갈릴거같아서 조금 그럴거같은데 .. 2018.09.21 20:16:09
어흑마이갓 사람 갈리는게 많이 큰가 2018.09.21 20:16:39
카디아. 근데 이렇게 말하니 갠히 불쌍해지네 ㅜㅜ.. 2018.09.21 20:16:49
어흑마이갓 일단 복합적으로 VR / NON VR 같이 댄스 출 공간 마련 해줄라고 생각한건데 불만 많으면 좀 더 생각해봄 2018.09.21 20:18:23
ㅇㅇ 저댄월드뒤쪽 다른방에 mmd를 추가한다고 생각해봐 175.211 2018.09.21 20:19:54
ㅇㅇ 한가지 목적에만 충실했음 좋겠어 121.139 2018.09.21 20:20:58
어흑마이갓 일단 MMD Dance 부분면에서는 더 이상 시스템면에서 더 추가할게 생각이 안나게 되버린 상황이라 댄스는 가능하면 천천히 추가해야하고 곧 있으면 용량이 한계에 다 다르니까 2018.09.21 20:22:56
ㅇㅇ 그냥 정 만들거면 MMD 월드를 주로하는 MMD 저댄 월드를 하나 새로 만들어줘 멋있게 ㅎ 14.46 2018.09.21 20:27:01
ㅇㅇ ㄴ 저댄유저가 갈린다는게아니고 그맵에 인원들이 mmd랑 저댄으로 갈리면 한방에 여러사람이 있는데 갈리는거니까 별로란거지 재미나 렉이나 175.211 2018.09.21 20:32:07
ㅇㅇ 저댄러들이 불편한게아니고 이맵으로만 봤을때 추가하는건 별로인거임 175.211 2018.09.21 20:33:14
ㅇㄴ mmd월드 지금 잠깐내리신거죠 ㅠㅠ 언제다시올려주시나요 ㅠㅠ 110.70 2019.02.12 00:38: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632 일반 립모션...사고십다... 3 ㅇㅇ 211.36 2018-09-24 0
53631 일반 대체적으로 귀여운 아바타 이름 뭐 있냐 7 ㅇㅇ 223.38 2018-09-24 0
53629 일반 뚜따 커미션은 재료는 직접 구해놔여하지? 3 ㅇㅇ 223.38 2018-09-24 0
53628 일반 오늘 방댕이드럼 치는데 외국인 친구한테 들켰다;; 5 dd 49.164 2018-09-24 3
53627 일반 베타 접속해서 거울봤을때 보는 모습대로 다른사람들이 보는거야? 3 린코 2018-09-24 0
53626 일반 와 등급표 생기면 2 ㅇㅇ 211.36 2018-09-24 0
53625 일반 나 마스터카드가없어서 라무네를 못삼ㅠ 7 Kawaii_Doggy 2018-09-24 0
53624 일반 지금 베타 켜고 다니는 사람 많음? 2 으ㅡ음 2018-09-24 0
53623 일반 블락 0명이다 ㅠㅠ감사합니다 6 Misaring 2018-09-24 0
53622 일반 서벌 모델 가지고 싶다 ㅇㅇ 223.38 2018-09-24 0
53621 일반 헬멧 가져갈 사람 가져가 13 으ㅡ음 2018-09-24 13
53620 일반 ㅂ이브 무선 킷 나오면 단선 안생기는거? 2 ㅇㅇ 223.38 2018-09-24 0
53619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1 제네카린 2018-09-24 0
53618 일반 베타 키고 퍼블릭 돌아다니는데 흰색이름표 너무많은데 ?? 1 카디아. 2018-09-24 0
53616 일반 아바타 옷 반투명한건 어찌 만들어? 6 혜비니 2018-09-24 0
53615 일반 모든사람이 날 좋아할 수는 없으니까 블락은 어쩔 수 없지않을까 2 린코 2018-09-24 0
53614 일반 여기 모인사람들 오타쿠아싸들인가요? 6 깡깡 2018-09-24 0
53612 일반 Root Q와 Root T의 차이가 뭐야? 2 윾동 1.218 2018-09-24 0
53611 일반 하늘색 이름표는 무슨 등급이야? 9 ㅇㅇ 39.7 2018-09-24 4
53610 일반 오큘러스랑 바이브 2 ㅇㅇ 223.38 2018-09-24 0
53609 일반 일본친구들앞에서 차꺼내주면 별짓다함 1 옵티머스 2018-09-24 1
53608 일반 뮤트 블락도 영향받음 ㅇㅇ 175.223 2018-09-24 0
53607 일반 바이브랑 같이 쓸 마이크 추천해줘 4 윾동 1.218 2018-09-24 0
53606 일반 저거 기준사실이면 점수작도 가능할듯 울테 2018-09-24 0
53605 일반 서벌짱 모델 가지고 있는 사람 없음? ㅇㅇ 223.38 2018-09-24 0
53604 일반 묵언도 싫고 목소리 역겨운 애들도 싫다 5 ㅇㅇ 223.38 2018-09-24 0
53603 일반 블락 17명이넹 2 하벤하이드 2018-09-24 0
53602 일반 차2대 할까하는데추천점 5 옵티머스 2018-09-24 0
53601 일반 피방 엠알유저 없냐 3 ㅇㅇ 223.38 2018-09-24 0
53600 일반 아이고 레전드 등급은 안된다 이놈들아... Cimomo 2018-09-24 0
53599 일반 월드에 들어오는 사람수는 등급에 의미없음 4 BIonix 2018-09-24 3
53598 일반 고래가 난다요! 1 ㅇㅇ 182.221 2018-09-24 0
53597 일반 뚜따 도전중인데 질문좀 할게 2 ㅇㅇ 112.154 2018-09-24 0
53596 일반 Just zZZ... 퍼블릭 신청했음 8 Luche 2018-09-24 17
53595 일반 등급올라가는 기준정리 5 ㅇㅇ 223.62 2018-09-24 5
53594 일반 맵좀 아는 형님들 2 hisa 112.186 2018-09-24 0
53593 일반 묵언차렷충 죽어 4 ㅇㅇ 39.7 2018-09-24 5
53592 일반 베타 패치되면 ㅇㅇ 117.111 2018-09-24 1
53591 일반 집가고싶다 5 공배기 2018-09-24 1
53590 일반 베타 알아볼려고 검색했더니 1 츄르 2018-09-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