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아조씨들 춤추는거 보고싶은데
- 글쓴이
- 왜구루냥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3001
- 2018-09-21 15:15:13
- 175.116
| 카디아. | just 검색하고 저스트댄스 맵 주르륵 나오는데 거기서 사람많은데들어가면됨 | 2018.09.21 15:19:17 |
| 왜구루냥 | ㄴ 가서 뭐하면 안돼는거 있어요 ? 175.116 | 2018.09.21 15:23:45 |
| 왜구루냥 | 왠만하면 예의 지키려는데.. 175.116 | 2018.09.21 15:24:00 |
| 카디아. | 그냥 사람 춤추고있는데 선곡버튼 누르지말고 이팩트나 소리 나는아바타는 들고가지말고 이정도면 됨 | 2018.09.21 15:53: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