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rtx2080 후기
글쓴이
아이도루야메루
추천
5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987
  • 2018-09-21 14:49:01
							


우선 2080을 사오면서 기대한건 어느 곳을 가든 걱정 없이 슈퍼샘플링 150%를 먹이고 돌아다니는거였음

근데 해보니까 2.0이 맞는 값이였더라.. 이유는 아래 설명





요새 경치가 이뻐서 자주 가는 맵인데 슈샘 1.0에서 90프레임까지 찍어줘서 슈샘 2.0까지 먹이고 경치감상함

CPU는 놀고 글카가 열심히 일하는걸 볼 수 있다.






반대로 CPU가 일하는 맵으로 이동.. 프레임 차이가 거의 없다.

여기서 슈샘을 줄이면?





아무 변화가 없다..





30명 이상의 저댄방은 모든 하드웨어가 열심히 놀고 있더라

프레임이 낮으니까 오히려 슈퍼샘플링을 끝까지 올릴 수 있음 ㅋㅋ

2080ti로 저댄방 30명 4K 가능하냐고 묻는다면, 970도 가능하지 않을까..?


요새 시원해졌으니 라이젠 클럭이나 좀 올려봐야겠다 ㅠㅠ


tntnt 2018.09.21 14:58:38
ㅇㅇ 슈셈은 게임별로바꾸는곳에서 바꿔봐 겜껏다 켜야하지만 이편이 훨 나을지도 58.226 2018.09.21 15:29:15
케모미아재 RTX 2000 시리즈 특히 VRChat 저댄방에서 성능이 궁금했는데 도움이됐습니다. 1000번 존버각이네.. RTX 하이엔드 급도 저정도면 VRchat 이 최적화에 문제가 있는게 확실.. ㅠㅠ 2018.09.21 17:12:16
케모미아재 2018.09.21 17:12:46
Viver VR high로 하시는거임? - dc App 2018.09.21 17:28:10
Gloryman 이래서 영상방은 cpu가 더 중요한듯 2018.09.21 17:37: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764 일반 아까 다벗은 아바타 사진 봤는데 1 아메아메 2018-09-29 0
55763 일반 할려면 사람들 데리고 따로 기획영상을 찍던가 해야지 ㄷㄷ 하벤하이드 2018-09-29 0
55762 일반 이번 ㅈ튜버는 어떤애야??? 5 JinSilly 2018-09-29 0
55760 일반 바이브사면 마이크 안사도댐? 1 아메아메 2018-09-29 0
55759 일반 체조 첫번째방 뭔가 느낌 이상하다 했는디 7 Red.Coco 2018-09-29 0
55758 일반 바디메쉬 폴리곤 6만 밑으로 해야됨? 1 ㅇㅇ 121.168 2018-09-29 0
55757 일반 뚜따가 뭔뜻임 10 바나나커피우유 2018-09-29 0
55756 일반 즈그 친구나 시청자 데리고 하든가 ㅋㅋ 4 꼬마키` 2018-09-29 0
55754 일반 던전 가고싶음 7 dd 115.41 2018-09-29 0
55752 일반 피해주는 유튜버들 그르지말즈아... 5 달팽군 2018-09-29 0
55751 일반 오늘의 체조후기 7 포도초콜렛 2018-09-29 7
55749 일반 아침체조 십...튜...버 6 ㅇㅇ 175.223 2018-09-29 0
55748 일반 발자국은 어케 만드냐... 1 바나나커피우유 2018-09-29 0
55747 일반 신사 점프되게 하는 맵 1 ㅇㅇ 175.194 2018-09-29 0
55746 일반 어제~오늘 아침의 레거시 대체제 연구 결과.jpg 엘에르엘 2018-09-29 0
55744 일반 빛의 속도로...차여본적 있나? 1 ㅇㅇ 118.218 2018-09-29 1
55742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09-29 0
55740 일반 제가 완성하고 싶은게 이거임 2 ㅇㅇ 118.218 2018-09-29 0
55739 일반 어 씨발 왜 픽스 모델이 또 먹히냐? 1 ㅇㅇ 118.218 2018-09-29 0
55738 일반 여기 디씨 맞냐ㄷㄷ 4 ㅇㅇ 211.173 2018-09-29 0
55737 일반 vr 없으면 플레이 하는데 지장 큼? 6 ㅇㅇ 211.173 2018-09-29 0
55736 일반 하품했을뿐인데 무수한 친구요청이 2 ㅇㅇ 1.218 2018-09-29 0
55735 일반 ㅋㅋㅋㅋㅋ 라무네 ㅋㅋㅋㅋ 귀엽기만 한 애가 아니었네 ㅇㅇ 118.218 2018-09-29 0
55734 일반 이 겜 한국인 많음? 4 ㅇㅇ 211.173 2018-09-29 0
55733 일반 아마존클럽에서 vr사본 갤럼있어?? 3 모닥불 121.154 2018-09-29 0
55732 일반 블렌더 하는데 진짜 소름돋음 ㅇㅇ 218.50 2018-09-29 0
55730 일반 친한 친구한테 친구의 아바타를 공유받았다. 4 A.ms 2018-09-29 4
55729 일반 묵언 하는 애들 대체로 이유가 뭐임? 15 ㅇㅇ 14.37 2018-09-29 0
55728 일반 잔다 Ƶᴇɴᴏɴ 2018-09-29 0
55727 일반 퍼블릭 신사에서 토가 만났다 2 ㅇㅇ 175.194 2018-09-29 2
55726 일반 페도는 아닌데 라무네 꼴림 2 ㅇㅇ 223.62 2018-09-29 0
55725 일반 사랑해 8 바밤 2018-09-29 3
55724 일반 다들 재밌게 놀았나보네 3 Luche 2018-09-29 3
55722 일반 완장 왜 이렇게 나와? 5 ㅇㅇ 14.37 2018-09-29 0
55721 일반 나나치만 뚜따하다가 처음으로 사람 뚜따했다 1 ㅇㅇ 2018-09-29 1
55720 일반 이거 카메라로찍고 어디저장됨? 1 ㅇㅇ 39.116 2018-09-29 0
55719 일반 설마 누워서 할라면 방설정 해야함??? 8 ㅇㅇ 118.218 2018-09-29 0
55717 일반 vr챗 높이 조절 같은건 있는데 누워서 할려면 뭐 눌러야함?? ㅇㅇ 118.218 2018-09-29 0
55716 일반 [강좌] 애니메이터만으로 이모트 온오프 만들기! 13 MANKALO 2018-09-29 15
55715 일반 오늘 교류회 수고하셨습니다. (스샷주의) 4 고로로상 2018-09-29 9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