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rtx2080 후기
글쓴이
아이도루야메루
추천
5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987
  • 2018-09-21 14:49:01
							


우선 2080을 사오면서 기대한건 어느 곳을 가든 걱정 없이 슈퍼샘플링 150%를 먹이고 돌아다니는거였음

근데 해보니까 2.0이 맞는 값이였더라.. 이유는 아래 설명





요새 경치가 이뻐서 자주 가는 맵인데 슈샘 1.0에서 90프레임까지 찍어줘서 슈샘 2.0까지 먹이고 경치감상함

CPU는 놀고 글카가 열심히 일하는걸 볼 수 있다.






반대로 CPU가 일하는 맵으로 이동.. 프레임 차이가 거의 없다.

여기서 슈샘을 줄이면?





아무 변화가 없다..





30명 이상의 저댄방은 모든 하드웨어가 열심히 놀고 있더라

프레임이 낮으니까 오히려 슈퍼샘플링을 끝까지 올릴 수 있음 ㅋㅋ

2080ti로 저댄방 30명 4K 가능하냐고 묻는다면, 970도 가능하지 않을까..?


요새 시원해졌으니 라이젠 클럭이나 좀 올려봐야겠다 ㅠㅠ


tntnt 2018.09.21 14:58:38
ㅇㅇ 슈셈은 게임별로바꾸는곳에서 바꿔봐 겜껏다 켜야하지만 이편이 훨 나을지도 58.226 2018.09.21 15:29:15
케모미아재 RTX 2000 시리즈 특히 VRChat 저댄방에서 성능이 궁금했는데 도움이됐습니다. 1000번 존버각이네.. RTX 하이엔드 급도 저정도면 VRchat 이 최적화에 문제가 있는게 확실.. ㅠㅠ 2018.09.21 17:12:16
케모미아재 2018.09.21 17:12:46
Viver VR high로 하시는거임? - dc App 2018.09.21 17:28:10
Gloryman 이래서 영상방은 cpu가 더 중요한듯 2018.09.21 17:37: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649 일반 아니 유니티는 왜이리 불만이많음? 10 울테 2018-09-27 0
54648 일반 아니 오늘 휴가 썼는데 정전 절수 상태네;; 5 검은자까 110.70 2018-09-27 0
54647 일반 갤 회식있음??? 5 Shinbi 2018-09-27 0
54646 일반 오큘러스 퀘스트가 되게 잘 섞기는 한듯 2 ㅇㅇ 14.46 2018-09-27 0
54645 일반 베타 피드백 넣고싶은데 어디로 넣어야돼? 3 ㅇㅇ 211.36 2018-09-27 0
54644 일반 H방 라무네의 진실 3 하루사메 2018-09-27 2
54643 일반 시간 있는 사람들은 오큘러스 커넥트 한번씩 봐 2 ㅇㅇ 14.46 2018-09-27 0
54642 일반 저댄방 뭐뭐 있음? 1 ㅇㅇ 117.111 2018-09-27 0
54640 일반 베타 쉐이더 결국 그전이랑 변한게없네 3 ㅇㅇ 211.36 2018-09-27 0
54638 일반 어제 친구가 잇는 방에 놀러갔는데 6 르위 2018-09-27 0
54637 일반 라무네의 귀여움을 아라버린거시야 1 ㅇㅇ 125.142 2018-09-27 0
54636 일반 놀로검색해봣는디 두개차이점이모야 3 류아람 2018-09-27 0
54635 일반 저땐방 왜 망했나요? 3 Macross 2018-09-27 0
54633 일반 다들 사람들 상담해주는거 생각보다 보통일이 아님 2 초보자아 2018-09-27 0
54632 일반 움짤땜에 급 자극받았어 7 ㄱㅎㅁ 175.223 2018-09-27 5
54631 일반 유니티질문 이거는 무슨에러임 3 울테 2018-09-27 0
54630 일반 튀는게 이럼 9 하벤하이드 2018-09-27 0
54629 일반 놀로 몇가지 질문좀 던져봄 11 Medifoam 2018-09-27 0
54628 일반 어제부터 몇시간동안 1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7 0
54626 일반 혹시 풀트래킹들 스페이스 무버쓰면 아바타 튐? 8 하벤하이드 2018-09-27 0
54625 일반 놀로 센서가 두개있으면 트래커만해지지않을까 생각했는데 4 카디아. 2018-09-27 0
54623 일반 모두하고 친해지기란 나에겐 너무 벅찬거같다 10 ㅇㅇ 175.223 2018-09-27 3
54622 일반 묵언 마이크 켜게 하는 재미에 빠졌다 4 초보자아 2018-09-27 0
54621 일반 이번 오큘 커넥트 첫째날에 발표한 차세대 VR 기술들 16 검은연 2018-09-27 24
54619 일반 목도리도마뱀 2 ㅇㅇ 175.211 2018-09-27 4
54618 일반 브얄챗즐기는 유전데 nolo살만하냐 8 Medifoam 2018-09-27 0
54615 일반 오큘 선꼬임 해결방법좀.. 14 ㅅㅌㅌ 182.224 2018-09-27 5
54614 일반 풀트래킹하고 놀다가 빵터져서 못일어남 2 엘에르엘 2018-09-27 1
54613 일반 오큘은 그래도 미래에 대한 비전이라도 보여주는데 HTC는 왜 하는게 없냐 6 검은연 2018-09-27 0
54612 일반 지금 약간 흥미가 떨어지는데 부랄사면 11 ㅇㅇ 223.62 2018-09-27 0
54611 일반 PC 종료했을때 바이브 전원램프 색깔. 4 ㅇㅇ 14.46 2018-09-27 0
54610 일반 Just Counseling 1 Dochi 2018-09-27 0
54609 일반 어제 MMD방에서 천장까지 닿는 거대한 미코 봄 1 ㅇㅇ 125.180 2018-09-27 0
54608 일반 됬당 회식때 데려가야징 7 하벤하이드 2018-09-27 1
54607 일반 이야기하는데에 자신감을 잃어버렸다 22 ㅇㅇ 182.161 2018-09-27 3
54606 일반 요즘 대세인 압타들 뭐뭐있지 9 ㅇㅇ 2018-09-27 0
54604 일반 신사맵에서 점프하는법 아는사람 6 운동좀하자 223.33 2018-09-27 0
54603 일반 현재 다들 이제 그룹지어서 노는거? 5 ㅇㅇ 110.70 2018-09-27 0
54601 일반 무선킷 배송중인사람있어? ㅇㅇ 110.70 2018-09-27 0
54598 일반 차 아바타 존내많아진다 2 옵티머스 2018-09-27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