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rtx2080 후기
글쓴이
아이도루야메루
추천
5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987
  • 2018-09-21 14:49:01
							


우선 2080을 사오면서 기대한건 어느 곳을 가든 걱정 없이 슈퍼샘플링 150%를 먹이고 돌아다니는거였음

근데 해보니까 2.0이 맞는 값이였더라.. 이유는 아래 설명





요새 경치가 이뻐서 자주 가는 맵인데 슈샘 1.0에서 90프레임까지 찍어줘서 슈샘 2.0까지 먹이고 경치감상함

CPU는 놀고 글카가 열심히 일하는걸 볼 수 있다.






반대로 CPU가 일하는 맵으로 이동.. 프레임 차이가 거의 없다.

여기서 슈샘을 줄이면?





아무 변화가 없다..





30명 이상의 저댄방은 모든 하드웨어가 열심히 놀고 있더라

프레임이 낮으니까 오히려 슈퍼샘플링을 끝까지 올릴 수 있음 ㅋㅋ

2080ti로 저댄방 30명 4K 가능하냐고 묻는다면, 970도 가능하지 않을까..?


요새 시원해졌으니 라이젠 클럭이나 좀 올려봐야겠다 ㅠㅠ


tntnt 2018.09.21 14:58:38
ㅇㅇ 슈셈은 게임별로바꾸는곳에서 바꿔봐 겜껏다 켜야하지만 이편이 훨 나을지도 58.226 2018.09.21 15:29:15
케모미아재 RTX 2000 시리즈 특히 VRChat 저댄방에서 성능이 궁금했는데 도움이됐습니다. 1000번 존버각이네.. RTX 하이엔드 급도 저정도면 VRchat 이 최적화에 문제가 있는게 확실.. ㅠㅠ 2018.09.21 17:12:16
케모미아재 2018.09.21 17:12:46
Viver VR high로 하시는거임? - dc App 2018.09.21 17:28:10
Gloryman 이래서 영상방은 cpu가 더 중요한듯 2018.09.21 17:37: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337 일반 양심고백)친구들한테 여캐 아바타 안쓴다구함 4 초보자아 2018-09-23 2
53336 일반 일찐 라무네를 뛰어넘을 일찐통닭들 6 늅이 49.164 2018-09-23 3
53334 일반 드디어 성공했다 8 카디아. 2018-09-23 0
53333 일반 vr 바이브 있잖아요 4 ㅇㅇ 222.233 2018-09-23 0
53332 일반 가면라이더는 일본에선 아재들도 본다. 3 JJY 2018-09-23 0
53331 일반 브알챗 뉴비는 어디로 가면됨?? 9 00 115.41 2018-09-23 0
53330 일반 9/23 9:30 아침체조 5 토끼상 2018-09-23 0
53329 일반 늦잠자서 체조 못갔다 2 Red.Coco 2018-09-23 0
53328 일반 네덕한테 팔려간다면서 7 500원딱풀 2018-09-23 0
53327 일반 묵언도 강제 해제시키는 2 유티 2018-09-23 0
53326 일반 요즘 발이아픈게 저댄때문인지 허리때문인지 1 울테 2018-09-23 0
53325 일반 낚시 맵 재밌다 4 초보자아 2018-09-23 0
53324 일반 오늘 체조방 첨가봤는데 1 ㅇㅇ 117.111 2018-09-23 0
53323 일반 차렷충 진화 질문글 5 ㅇㅇ 59.30 2018-09-23 0
53321 일반 체조 처음 참여했는데 2 생각없는곰 2018-09-23 0
53320 일반 체조힘드러ㅓㅓㅓㅓ ㅇㅇ 59.30 2018-09-23 0
53319 일반 대시보드와 함께 어디서나 춤추기 2 하벤하이드 2018-09-23 0
53317 일반 kinect to vr쓰는데 발 캘리가 종아리에 설정돼...ㅠ 7 하루사메 2018-09-23 0
53316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09-23 0
53315 일반 체조방에 아무도 없서.. 4 ㅇㅇ 117.111 2018-09-23 0
53313 일반 아침체조 후기 ㅇ 4 A.ms 2018-09-22 0
53312 일반 이게 도대체 뭐시당가 ( 블렌더 헬프 6 RELIC 2018-09-22 0
53311 일반 시작한지 2주됬슴니다 5 actority 211.36 2018-09-22 0
53309 일반 제작중 저댄방 곡 추가 4 으ㅡ음 2018-09-22 4
53308 일반 나도 체조 가보고싶은데 4 ㅇㅇ 59.12 2018-09-22 0
53307 일반 단편문학) 나는 여왕벌이다. 21 ㅇㅇ 121.174 2018-09-22 32
53306 일반 시발 가면라이더 아바타 한게 큰죄냐 15 ㄷㄷ 223.39 2018-09-22 19
53305 일반 라무네 인싸쉑들 사진고만올려라 ㅇㅇ 223.52 2018-09-22 0
53304 일반 저댄이 너무 재밌어서 큰일이야 4 루히 2018-09-22 1
53303 일반 오늘시작한 묵언차렷충 일대기 10 ㅇㅇ 59.30 2018-09-22 5
53302 일반 오랜만에 브알 아침체조 참여하니까 너무 좋다 1 델피늄 2018-09-22 0
53301 일반 미친놈들 6시30분에 알람쳐맞춰놨네 3 꼬마키` 2018-09-22 0
53300 일반 일찍좀 일어나 지고 싶다 1 으ㅡ음 2018-09-22 0
53298 일반 와~ 오늘 가상세계에서....충격... 3 ㅇㅇ 223.38 2018-09-22 0
53296 일반 나만 렌더러없어 1 ㅇㅇ 61.83 2018-09-22 0
53293 일반 너네들 자꾸 네덕한테 팔리네 2 ㅇㅇ 182.221 2018-09-22 5
53292 일반 글옵 아바타 어디서 구하냐??? ㅇㅇ 121.1 2018-09-22 0
53291 일반 누군가 저댄 고인물들 한 자리에 다 모아서 ㅇㅇ 211.196 2018-09-22 0
53290 일반 리아라 립싱크넣고 파츠 열심히 나눳더니 손가락 웨이트랑 본 맛감 1 아루라테 2018-09-22 0
53288 일반 그룹에서 나빼고 다 두루두루 친한거같아서 슬프다 4 ㅇㅇ 112.151 2018-09-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