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구매할 준비를 거의다했다
글쓴이
학과가_사라진_아싸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91
  • 2018-05-20 12:42:00
							

x표나오던걸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인가
무슨 사이트 들어가서 다운받고해서
그래픽 드라이버 최신버전으로 받았음.

x 표나온 램도 방금전에 입금해서 4기가 중고구매했당...
전재산의 1/5를 써버렸음...


이제 마지막으로 MR만 사면된다...



PSVR 20만원...팝니다..
P.Nira 840M이라니... 음...; 2018.05.20 12:42:47
P.Nira 근데 뒤에 글 몇개 방금 찾아봤는데, 노트북 열어서 램슬롯 있는건 확인했음? 2018.05.20 12:44:19
P.Nira 840M 택도 없는 사양인데...; 최소사양이 965M으로 표시되어있는데 성능차이 한참 나는거 같은데 2018.05.20 12:47:11
P.Nira MS공식 사양표 https://support.microsoft.com/ko-kr/help/4039260/windows-10-mixed-reality-pc-hardware-guidelines 2018.05.20 12:47:30
퓨전코인 내가 서브로 쓰는 노트북이 1050ti인데, 택도없던데 브얄.. 183.105 2018.05.20 12:48:08
P.Nira Passmark 성능 차이가 3배 이상임 ;; videocardbenchmark.net에서 검색 2018.05.20 12:48:08
P.Nira 정보력 부족이 이렇게 또 한명을 보내네... 2018.05.20 12:51:06
Hakad 제가 글카 1050인데 괜춘하게 돌아갑니다. - dc App 2018.05.20 12:53:09
P.Nira 저건 840이자너... 1050이랑 비교를 어캄 2018.05.20 12:54:07
Hakad 저렇게 뭔가 간당간당하게 맞추고 간당간당하게 사서 하는 사람들은 뭔가 꼭 문제가 터지더라 경험상 - dc App 2018.05.20 12:54:11
P.Nira 거기다 노트북이라 업그레이드도 못하는데 2018.05.20 12:54:19
학과가_사라진_아싸 아니... 2018.05.20 12:54:21
학과가_사라진_아싸 마음같아서는 PC에 1050박고싶은데 돈이 문제야... 저걸로 옵션타협보면 되지않을까 2018.05.20 12:55:01
P.Nira 아니 최저사양에 미달이라니까 그래픽이 2018.05.20 12:55:32
P.Nira 대놓고 965M이 최저라고 나와있다고... 내가 윗 댓글에 올려놓은 링크 확인해봐.. 2018.05.20 12:57:01
ㅇㅇ 프레임 한자리수대로 게임하고싶니? 110.9 2018.05.20 12:57:17
학과가_사라진_아싸 아이고...어떻게하지 2018.05.20 12:57:35
P.Nira 일단은 그냥 데스크톱모드로 해... 그걸론 문제 없다며 2018.05.20 12:58:26
학과가_사라진_아싸 힝...데스크톱 모드로는 맛이안나. . 2018.05.20 13:00:34
ㅇㅅㅇ kinect riftcat 가즈아 223.38 2018.05.20 13:00: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0556 일반 그 클럽에서 오큘 주문했는데.. 7 NewTaKu 112.144 2018-06-19 0
20555 일반 애니메이션 표정 궁금한게잇는데 1 Dochi 2018-06-19 0
20554 일반 오늘은 정말 좋은날이다. 8 MANKALO 2018-06-19 1
20553 일반 메이드 미코 아바타 어디서 구함? 7 마호로 2018-06-19 0
20551 일반 마작 차렷충 2명까진 커버가능하다 1 마요릭 2018-06-19 0
20550 일반 요새 부랄챗하면서 걸린 딜레마 1 ㅇㅇ 121.158 2018-06-19 0
20549 일반 근데 진짜 미콘지뭔지 왤케많은거임? 3 애플치즈 2018-06-19 0
20548 일반 미코가 대체...왤케많음...? 6 애플치즈 2018-06-19 0
20547 일반 그 클럽 델 구매하면 몇일만에 오냐 4 애플티 2018-06-19 0
20545 일반 아 마작 섹스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543 일반 마작할사람 네명 모이긴했네 9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541 일반 아존나 기대된다 이컴퓨터로 돌리면 렉없겟지? 11 그로자 2018-06-19 0
20540 일반 근데 VR 챗에서 남자끼리 서로 키스하는 장면 봤는데 4 ㅇㅇ 118.91 2018-06-19 0
20537 일반 어우;; 미코 겁나 쪼인다 4 ㅅㅋㅋ改 2018-06-19 3
20536 일반 오큘러스는 박수 못쳐? 2 ㄹㄹㅋ 39.123 2018-06-19 0
20535 일반 블렌더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요 1 ㅇㅇ 220.126 2018-06-19 0
20534 일반 엠알 존나불편해 시발 2 dd 59.152 2018-06-19 0
20533 일반 마작맵에서 이런일 있었음ㅋㅋㅋㅋ 1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532 일반 트래커 아마존에서 사본갤럼 있음? 2 림크 2018-06-19 0
20529 일반 ㅈㄴ 영어든 일어든 옆에서 관음하면서 들으면 커푸 2018-06-19 0
20527 일반 vr눈앞에서 빙글빙글거리니까 속 뒤집어질거같다 2 mallin 2018-06-19 0
20526 일반 갓경 3 카디아. 2018-06-19 1
20525 일반 커메 아바타 업로드 거의 다 해결했는데 3 ㅇㅇ 115.143 2018-06-19 0
20524 일반 바이브 눈과 랜즈 거리 사이 멀면 뭐가 좋음?? 2 ㅇㅇ 223.62 2018-06-19 0
20523 일반 브알쳇 인싸는 무엇인가?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19 0
20522 일반 트래커 아마존 입고 23일로 또바뀌었네 1 림크 2018-06-19 0
20521 일반 모두들 날위해 기도해줘! 2 아신밀 2018-06-19 1
20520 일반 표정 커미션 받아줄 사람 없을까? 5 카디아. 2018-06-19 0
20519 일반 브알이 손가락움직임은 인식못하지? 3 ㅇㅇ 223.33 2018-06-19 0
20518 일반 mr에 키넥트 사면 저댄방에서 놀 수 있으려나? 6 mallin 2018-06-19 0
20516 일반 떡밥이 사케요무카 냐 2 크퀘허쉴? 2018-06-19 0
20515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커스텀 메이드 아바타 봐줘! 7 ㅇㅇ 115.143 2018-06-19 0
20513 일반 친구한테 국적까는거 어케생각함? 16 ㅇㅇ 175.193 2018-06-19 0
20512 일반 커메 단무지눈썹 의도한거 아니라면 1 라그네아 2018-06-19 0
20511 일반 아마추어 합치는건 성공했는데 갑자기 몸이 개판나는데; 2 긴긴 2018-06-19 0
20510 일반 재팬 타운 나만 렉걸림? 2 유라유라 2018-06-19 0
20509 일반 차렷충 못들어가는 방 해킹방지용으로 쓸 수 있음? 1 ㅇㅇ 223.62 2018-06-19 0
20508 일반 obs로 녹화하는 친구들 비트레이트 몇으로 놓음? 4 하벤하이드 2018-06-19 0
20507 일반 블렌더 트랜스레이션 메뉴는 이곳에 있다 2 라그네아 2018-06-19 3
20506 일반 미코할래? 6 하벤하이드 2018-06-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