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구매할 준비를 거의다했다
글쓴이
학과가_사라진_아싸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91
  • 2018-05-20 12:42:00
							

x표나오던걸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인가
무슨 사이트 들어가서 다운받고해서
그래픽 드라이버 최신버전으로 받았음.

x 표나온 램도 방금전에 입금해서 4기가 중고구매했당...
전재산의 1/5를 써버렸음...


이제 마지막으로 MR만 사면된다...



PSVR 20만원...팝니다..
P.Nira 840M이라니... 음...; 2018.05.20 12:42:47
P.Nira 근데 뒤에 글 몇개 방금 찾아봤는데, 노트북 열어서 램슬롯 있는건 확인했음? 2018.05.20 12:44:19
P.Nira 840M 택도 없는 사양인데...; 최소사양이 965M으로 표시되어있는데 성능차이 한참 나는거 같은데 2018.05.20 12:47:11
P.Nira MS공식 사양표 https://support.microsoft.com/ko-kr/help/4039260/windows-10-mixed-reality-pc-hardware-guidelines 2018.05.20 12:47:30
퓨전코인 내가 서브로 쓰는 노트북이 1050ti인데, 택도없던데 브얄.. 183.105 2018.05.20 12:48:08
P.Nira Passmark 성능 차이가 3배 이상임 ;; videocardbenchmark.net에서 검색 2018.05.20 12:48:08
P.Nira 정보력 부족이 이렇게 또 한명을 보내네... 2018.05.20 12:51:06
Hakad 제가 글카 1050인데 괜춘하게 돌아갑니다. - dc App 2018.05.20 12:53:09
P.Nira 저건 840이자너... 1050이랑 비교를 어캄 2018.05.20 12:54:07
Hakad 저렇게 뭔가 간당간당하게 맞추고 간당간당하게 사서 하는 사람들은 뭔가 꼭 문제가 터지더라 경험상 - dc App 2018.05.20 12:54:11
P.Nira 거기다 노트북이라 업그레이드도 못하는데 2018.05.20 12:54:19
학과가_사라진_아싸 아니... 2018.05.20 12:54:21
학과가_사라진_아싸 마음같아서는 PC에 1050박고싶은데 돈이 문제야... 저걸로 옵션타협보면 되지않을까 2018.05.20 12:55:01
P.Nira 아니 최저사양에 미달이라니까 그래픽이 2018.05.20 12:55:32
P.Nira 대놓고 965M이 최저라고 나와있다고... 내가 윗 댓글에 올려놓은 링크 확인해봐.. 2018.05.20 12:57:01
ㅇㅇ 프레임 한자리수대로 게임하고싶니? 110.9 2018.05.20 12:57:17
학과가_사라진_아싸 아이고...어떻게하지 2018.05.20 12:57:35
P.Nira 일단은 그냥 데스크톱모드로 해... 그걸론 문제 없다며 2018.05.20 12:58:26
학과가_사라진_아싸 힝...데스크톱 모드로는 맛이안나. . 2018.05.20 13:00:34
ㅇㅅㅇ kinect riftcat 가즈아 223.38 2018.05.20 13:00: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85 일반 개똥겜이네 자면서 켜놓기 아까운데 5 빅펭귄맨 2018-05-27 0
8584 일반 솔까 그 유튜버는 주변인들이 만들어준 인물이지 9 ㅇㅇ 220.119 2018-05-27 1
8583 일반 일단 글카드라이버 최신버전하니까 렉잘안걸리더라 마요릭 2018-05-27 0
8582 일반 유니티 파일질문 2 칸라 2018-05-27 0
8581 일반 아 이런 시발 삭제했다가 다시해도 똑같은 오류난다 2 피냐타 118.218 2018-05-27 0
8580 일반 또 만든 복셀 7 MANKALO 2018-05-27 2
8579 일반 미코가 많아서 행복했던 저댄방 4 마요릭 2018-05-27 0
8578 일반 너를 두근거리게 만드는 목소리가 귀여운 그녀의 비밀 5 ㅇㅇ 221.142 2018-05-27 5
8577 일반 중국어 워아이니 할때 1 중성 2018-05-27 0
8575 일반 아바타 조오그문제있는거 수정하는것도 커미션되나요 3 G군 2018-05-27 0
8574 일반 그 유튜버는 뭔데 600명이나 보냐 3 Lydie 2018-05-27 0
8573 일반 예전에 올린 아바타 그래픽 깨지네요 NAME_HORANG 2018-05-27 0
8572 일반 컴 디시 왜 이럼 피냐타 2018-05-27 0
8571 일반 무결점검사 후에도 오류나길래 재설치 중 피냐타 2018-05-27 0
8570 일반 ㅋㅋㅋ 트위터 일본애들 저작권으로 개싸움하네 5 ㅇㅇ 2018-05-27 0
8569 일반 혹시 이 2명 아까 신사에서 공개짝짓기한 2명 맞냐?? 콜록홈즈 221.162 2018-05-27 0
8568 일반 만들어보고 싶은 아바타 1 아루라테 2018-05-27 0
8567 일반 하 씨 지금부터 찾는다 8 닝기링 58.122 2018-05-27 0
8566 일반 아바타 고통받네요 1 ㅇㅇ 222.119 2018-05-27 0
8565 일반 창조경제 하나 생각해냄 2 MANKALO 2018-05-27 0
8564 일반 스마트폰 vr 포기해야겠음 2 피냐타 2018-05-27 0
8563 일반 선물받은 와인이 이상하게 쓰다 3 닝기링 58.122 2018-05-27 0
8562 일반 않이 이거 아바타쓸려면 진짜루 30시간해야함? 5 빅펭귄맨 2018-05-27 0
8560 일반 아 진짜 다시 보고 싶다 2 닝기링 58.122 2018-05-27 0
8559 일반 솔직히 요즘 VRC도 현탐온다 2 닝기링 58.122 2018-05-27 0
8558 일반 이씹새끼들 도대체 왜이러는거냐 7 ㅇㅇ 175.223 2018-05-27 0
8557 일반 근데 왜 여자들도 일코하냐 4 중성 2018-05-27 0
8556 일반 남미 사람들이랑 이야기하고 싶은데 1 중성 2018-05-27 0
8555 일반 가끔 신사나 벚꽃밤 가보면 러시아나 독일이나 외국인 보이더라 콜록홈즈 221.162 2018-05-27 0
8554 일반 엥 오류뜨는데 왜 이럼;; 5 피냐타 2018-05-27 0
8553 일반 갤럼들아 일상글좀 올려조 2 ㄴㄴㅅ 2018-05-27 0
8551 일반 trinus vr 프로버전이 어딨음? 2 피냐타 2018-05-27 0
8550 일반 아까 키넥트 물어봤던 유동인데 위슬리 2018-05-27 0
8549 일반 가슴 크고 흔들리는 여캐들 너무 좋다진짜 1 ㅇㅇ 125.180 2018-05-27 3
8548 일반 아바타 커미션 맡길때 재료 가져가야된다는게 머야? 3 주드래곤 2018-05-27 0
8547 일반 거울맵가면 러시아인밖에 없는데 개웃김 3 중성 2018-05-27 0
8546 일반 내 콤퓨타가 이상한가봐 1 울테 2018-05-27 0
8545 일반 브린이 MR샀는데 키넥트 머사야함??? 4 ㅇㅇ 222.109 2018-05-27 0
8544 일반 VR챗 평균... 5 ㅇㅇ 115.139 2018-05-27 0
8543 일반 키넥트 트래킹 Seal 2018-05-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