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등급제 나쁘지않은거같은데
글쓴이
카디아.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873
  • 2018-09-21 10:35:22
							



핵쟁이는 아무리 보라 노란등급이여도 신고먹고 그러면 가장밑인 하얀딱지 되는거잖아


핵쟁이들 제재하는데 가장 큰 문제가 계정 다시 만들어오고 그러면 답이 없다였는데 계정 다시만들어도 초록색인지라 몇백시간 플레이해야 보라딱지가 될수있고 그렇게 썩 나쁘진 않은패치인거같은데 ??



유티 2018.09.21 10:36:12
유티 2018.09.21 10:36:19
으ㅡ음 안이 핵쟁이만 제제하면 좋은데 선량유저들까지 제제해서 문제인거 핵쟁이 하나 잡자고 너무 많은사람이 피해를봄 2018.09.21 10:37:36
김덕배 우리 그룹에서는 이미 등급제도를 패치중이다. 116.42 2018.09.21 11:04:19
김덕배 ㄴ 패치중인거 같다. 116.42 2018.09.21 11:04: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251 일반 오딧세이 너클콘 놀로 조합 보고 싶다 ㅇㅇ 14.37 2018-09-26 0
54250 일반 우콘 뚜따 질문 2 라그네아 2018-09-26 0
54249 일반 마이야히 마이야후 하는 노래 왜케 재밌냐 3 초보자아 2018-09-26 0
54248 일반 1070ti 1080ti 고민중 6 ㅇㅇ 110.12 2018-09-26 0
54247 일반 들어가도 할게없다.. 7 너랑안놀거야 2018-09-26 0
54246 일반 키넥트사갈 갤럼잇냐 2 흑우 114.200 2018-09-26 0
54244 일반 흑시 이현상 해결한 갤러있냐 3 greenhornet 2018-09-26 0
54243 일반 부스압타들 ㅇㅇ 110.70 2018-09-26 0
54242 일반 커메아바타 이거 1 늅이 49.164 2018-09-26 0
54241 일반 확실히 브알챗이 무섭긴해 ㅋㅋ ㅇㅇ 59.12 2018-09-26 0
54240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알바하는데 3 ㅇㅇ 223.39 2018-09-26 0
54236 일반 VRC에서 TRPG한 썰 12 ㅇㅇ 211.246 2018-09-26 5
54235 일반 이 아바타 월드 어딘지 아는사람? 6 ㅇㅇ 59.30 2018-09-26 0
54234 일반 뉴비 아바타 질문좀 받아줘 4 왜구루냥 175.116 2018-09-26 0
54233 일반 지금 Nolo에 존버하는 사람 얼마나 있냐? 5 ㅇㅇ 117.111 2018-09-26 0
54232 일반 교실 저댄방 블루프린트 공개 8 Luche 2018-09-26 3
54231 일반 어케 생각함? 6 ㅇㅇ 124.195 2018-09-26 0
54230 일반 뚜따 유니티랑 블렌더랑 ㅇㅇ 223.38 2018-09-26 0
54229 일반 트레일 효과넣고싶다 1 ㅇㅇ 61.83 2018-09-26 0
54228 일반 킷슈 풀바디 비율어떰? 2 하벤하이드 2018-09-26 0
54227 일반 킷슈 5만원짜리사고 바디까지 사서 옷입히는 개돼지가 어딨어 6 루히 2018-09-26 0
54226 일반 제2 저댄붐은 온다 1 Misaring 2018-09-26 0
54225 일반 아바타 행동 애니메이션 질문인데.. 1 ㅇㅇ 121.168 2018-09-26 0
54224 일반 지금 vrc 업로드 서버 멈췄냐 ??? 1 greenhornet 2018-09-26 0
54223 일반 이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는사람? 5 린코 2018-09-26 0
54222 일반 월드 제작시 텍스트가 아바타 뚫려서 보이는거 해결법 1 으ㅡ음 2018-09-26 2
54221 일반 오늘저녁에는 우콘 만진다 3 유티 2018-09-26 0
54220 일반 블렌더는 포기했다. 3 초보자아 2018-09-26 0
54219 일반 아는사람한테 그림받았다 5 ㅇㅇ 211.36 2018-09-26 0
54218 일반 아바타 만들어봤어 7 바밤 2018-09-26 3
54217 일반 키슈 바디 DLC 2 Somangya 2018-09-26 0
54215 일반 머리를 아래로 숙일 때마다 입이 벌어짐 3 아사트루 2018-09-26 0
54214 일반 놀로가 컨트롤러 발에다는게 좀 불편하긴하겠다 3 울테 2018-09-26 0
54213 일반 오늘자 9시 체조 후기(데이터주의) 4 SenKaZe 2018-09-26 2
54212 일반 어제 개쩌는 아바타봄 5 쉔가오랜 211.36 2018-09-26 3
54211 일반 블렌더 질문 ㅇㅇ 61.83 2018-09-26 0
54210 일반 데비앙아트 다운로드 버튼 어딨냐 2 초보자아 2018-09-26 0
54209 일반 애들아 풀트래킹 좀도와줘 2 ㅇㅇ 121.176 2018-09-26 0
54208 일반 트래커 정상 작동하면 초록불이야? 2 ㅇㅇ 58.239 2018-09-26 0
54207 일반 파일변환하고 시점추가하는거어렵? 1 옵티머스 2018-09-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