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링크사진추가)vrcover에서 산 가죽폼 엄청편한거같음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1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825
  • 2018-09-21 09:23:50
							

안면가이드, 기본가죽폼, 천으로된 폼덮개, 이어폰 천덮개 + 6mm 15mm? 빨간 가죽폼 2개, 추가 천덮개 2개씩 해서 샀음


까만 상자 여니까 안면가이드 기본가죽폼 천으로된 덮개 세트로 조립되어있길래 바로 달수있었음

달아서 껴보니까 얼굴이 편안한거같았음 기존 빠밤폼 쓰다가 얼굴에 천이 닿으니까 좀더 부드러운거같고 빠밤폼은 얼굴에 닿는부분이 트러블이 자꾸 생겨서 이번에 구매한건데 일단 트러블은 어찌될지모르겠지만 첫 착용느낌은 편안하고 부드러웠음


천덮개가 꽂혀있는거 포함해서 3개니까 돌려가면서 빨아서 쓸수있을듯


일단 첫 인상은 만족



https://vrcover.com/product/oculus-rift-vr-cover-nosefree/


안면 천재질 덮개




https://vrcover.com/product/oculus-rift-facial-interface-foam-replacement-standard-set-2/?attribute_foam-replacement-colour=Red

안면 가이드, 6mm 15mm 레드 가죽폼, 6mm 기본가죽폼, 안면 천재질 덮개

https://vrcover.com/product/antibacterial-hygiene-wipes/?attribute_quantity=100



클리닝 머시기 위생천같은거


https://vrcover.com/product/vr-headphone-covers/?attribute_choose-size=Regular

안면 천재질이랑 동일한 이어폰 덮개 귀부분도 은근히 땀에 잘젖기때문에 있으면 좋을거같아서 샀음 



Misaring 후기굿~ 링크도 함 걸어주라 사진도 넣으면 좋구 2018.09.21 09:25:33
티나 난 폼 갈기 귀찮아서 손수건 끼우고 함 2018.09.21 09:25:47
울테 혹시 오큘 기본폼보다 얇음? 안경가이드쓰는데 브알커버에서사서쓰면 얼굴에 가이드닿을까봐걱정되는데 - dc App 2018.09.21 09:27:07
하벤하이드 기본폼보다는 6mm짜리도 두꺼운거같음 기본폼은 스펀지같은거니까ㅇㅇ 안경은 15mm?인가 쓰는게 나을수도있을거같음 2018.09.21 09:28:25
울테 ㄱㅅㄱㅅ 두꺼우면 괜찮겠다 - dc App 2018.09.21 09:30:36
하벤하이드 사진으로보니 안두꺼운거같기도하고... 천덮개 씌우면 볼륨감은 확실히 있는데 2018.09.21 09:34:15
춤만춰 2018.09.21 09:36:30
ㅇㅇ 오큘 쓸때 계속 이거 썼는데 좋음. 커버 얇아서 건조도 금방되고 14.46 2018.09.21 09:41: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288 일반 H방은 퍼블릭열어두고 자면잼있음 3 ㅇㅇ 175.223 2018-09-26 0
54287 일반 예전에 nolo 1달 써봤는데 7 xc 59.28 2018-09-26 10
54286 일반 내가 H방에서 노는 거 부러워하는 한 외국인 있었는데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6 0
54285 일반 분홍색 다시 질문 4 ㅇㅇ 59.151 2018-09-26 0
54284 일반 바이브 무선킷 얼만데? ㅇㅇ 14.40 2018-09-26 0
54283 일반 나는 친구가 없다 2 초보자아 2018-09-26 0
54282 일반 무선킷 질문좀 2 차캐여 39.7 2018-09-26 0
54280 일반 라무네 뚜따 주의점 2 ㅇㅇㅇㅇ 175.223 2018-09-26 0
54278 일반 머리카락 내리고싶은데 뼈대어떻게옮겨 블렌더 1 ㅇㅇ 14.40 2018-09-26 0
54277 일반 아바타 만들기 도움! 5 라그네아 2018-09-26 0
54276 일반 블렌더 뉴비한테 좀 어려운듯 울테 2018-09-26 0
54275 일반 동글이 용도가 뭔가요 2 별기린 211.247 2018-09-26 0
54274 일반 뚜따 시작하려자마자 접는다 1 ㅇㅇ 14.37 2018-09-26 0
54273 일반 라무네 뚜따 성공한 사람은 제발 dddd 175.223 2018-09-26 0
54272 일반 놀로가 각광받아도 역시 성능은 바이브지? 9 ㅇㅇ 14.40 2018-09-26 0
54271 일반 블랜더 질문)직각T포즈를 좀 팔내린 T포즈 포즈로 바꾸는 법 있음? 2 엘에르엘 2018-09-26 0
54270 일반 스샷3장 3 ㅇㅇ 180.231 2018-09-26 0
54267 일반 근데 vr 끼면 헤드셋 따로 껴야함? 4 별기린 211.247 2018-09-26 0
54266 일반 입문자에게 딱! 풀트래킹 가성비 짱 키넥트 팝니다~!! 4 현실세계 2018-09-26 0
54264 일반 키넥트 팝니다~ 2 러닝머신러닝 2018-09-26 1
54263 일반 우리 이쁜이들은 vrc베타로 해? 3 김야기 2018-09-26 0
54262 일반 그 입모양 sil pp 13 ㅇㅇ 59.151 2018-09-26 0
54260 일반 이거 이쁘게잘만들어졋는대 ㅠㅠ 2 늅이 49.164 2018-09-26 0
54259 일반 유니티 파일 블렌더로 불러왔는데 2 ㅇㅇ 59.151 2018-09-26 0
54258 일반 가슴 큰 아바타 없나 ㅇㅇ 124.216 2018-09-26 0
54257 일반 유니티 파일 블렌더로 불러오는 방법 좀... 1 ㅇㅇ 14.37 2018-09-26 0
54256 일반 라무네 픽스모델하면 1 dddd 175.223 2018-09-26 0
54255 일반 8086k 40만에 득했다 ㅅㅅ 9 러닝머신러닝 2018-09-26 2
54253 일반 트레일은 손에 다는게좋은듯 ㅇㅇ 2018-09-26 0
54252 일반 오랫만에 신사한번 가봤는데 똥통새끼들만 모인건 변함이없네ㅋㅋ 3 ㅇㅇ 125.180 2018-09-26 0
54251 일반 오딧세이 너클콘 놀로 조합 보고 싶다 ㅇㅇ 14.37 2018-09-26 0
54250 일반 우콘 뚜따 질문 2 라그네아 2018-09-26 0
54249 일반 마이야히 마이야후 하는 노래 왜케 재밌냐 3 초보자아 2018-09-26 0
54248 일반 1070ti 1080ti 고민중 6 ㅇㅇ 110.12 2018-09-26 0
54247 일반 들어가도 할게없다.. 7 너랑안놀거야 2018-09-26 0
54246 일반 키넥트사갈 갤럼잇냐 2 흑우 114.200 2018-09-26 0
54244 일반 흑시 이현상 해결한 갤러있냐 3 greenhornet 2018-09-26 0
54243 일반 부스압타들 ㅇㅇ 110.70 2018-09-26 0
54242 일반 커메아바타 이거 1 늅이 49.164 2018-09-26 0
54241 일반 확실히 브알챗이 무섭긴해 ㅋㅋ ㅇㅇ 59.12 2018-09-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