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링크사진추가)vrcover에서 산 가죽폼 엄청편한거같음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1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825
  • 2018-09-21 09:23:50
							

안면가이드, 기본가죽폼, 천으로된 폼덮개, 이어폰 천덮개 + 6mm 15mm? 빨간 가죽폼 2개, 추가 천덮개 2개씩 해서 샀음


까만 상자 여니까 안면가이드 기본가죽폼 천으로된 덮개 세트로 조립되어있길래 바로 달수있었음

달아서 껴보니까 얼굴이 편안한거같았음 기존 빠밤폼 쓰다가 얼굴에 천이 닿으니까 좀더 부드러운거같고 빠밤폼은 얼굴에 닿는부분이 트러블이 자꾸 생겨서 이번에 구매한건데 일단 트러블은 어찌될지모르겠지만 첫 착용느낌은 편안하고 부드러웠음


천덮개가 꽂혀있는거 포함해서 3개니까 돌려가면서 빨아서 쓸수있을듯


일단 첫 인상은 만족



https://vrcover.com/product/oculus-rift-vr-cover-nosefree/


안면 천재질 덮개




https://vrcover.com/product/oculus-rift-facial-interface-foam-replacement-standard-set-2/?attribute_foam-replacement-colour=Red

안면 가이드, 6mm 15mm 레드 가죽폼, 6mm 기본가죽폼, 안면 천재질 덮개

https://vrcover.com/product/antibacterial-hygiene-wipes/?attribute_quantity=100



클리닝 머시기 위생천같은거


https://vrcover.com/product/vr-headphone-covers/?attribute_choose-size=Regular

안면 천재질이랑 동일한 이어폰 덮개 귀부분도 은근히 땀에 잘젖기때문에 있으면 좋을거같아서 샀음 



Misaring 후기굿~ 링크도 함 걸어주라 사진도 넣으면 좋구 2018.09.21 09:25:33
티나 난 폼 갈기 귀찮아서 손수건 끼우고 함 2018.09.21 09:25:47
울테 혹시 오큘 기본폼보다 얇음? 안경가이드쓰는데 브알커버에서사서쓰면 얼굴에 가이드닿을까봐걱정되는데 - dc App 2018.09.21 09:27:07
하벤하이드 기본폼보다는 6mm짜리도 두꺼운거같음 기본폼은 스펀지같은거니까ㅇㅇ 안경은 15mm?인가 쓰는게 나을수도있을거같음 2018.09.21 09:28:25
울테 ㄱㅅㄱㅅ 두꺼우면 괜찮겠다 - dc App 2018.09.21 09:30:36
하벤하이드 사진으로보니 안두꺼운거같기도하고... 천덮개 씌우면 볼륨감은 확실히 있는데 2018.09.21 09:34:15
춤만춰 2018.09.21 09:36:30
ㅇㅇ 오큘 쓸때 계속 이거 썼는데 좋음. 커버 얇아서 건조도 금방되고 14.46 2018.09.21 09:41: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014 일반 투사이드업 헤어 파일 어디서 구함 라그네아 2018-09-25 0
54013 일반 큐브 각면에 다른그림을 넣고싶은데 6 카디아. 2018-09-25 0
54012 일반 매번 이 갤 볼때마다 궁금한건데 8 ㅇㅇ 118.222 2018-09-25 3
54011 일반 미코소리 100% 똑같이 내는 방법 7 러닝머신러닝 2018-09-25 3
54010 일반 오큘러스 키설정 다시하는법 없냐? 1 ㅇㅇ 118.222 2018-09-25 0
54009 일반 우콘할래? 4 하벤하이드 2018-09-25 0
54008 일반 h방 설정 질문 1 ㅇㅇ 211.36 2018-09-25 0
54006 일반 일단 흉내 내봤는데 비슷하냐? 13 초보자아 2018-09-25 14
54005 일반 이치고 사는데 실수로 라무네 구입하는꿈꿧는데 3 카디아. 2018-09-25 0
54004 일반 Pc방에서 VRchat 하는 사람 멋있게보이려나?? 34 ㅇㅇ 195.175 2018-09-25 48
54003 일반 솔직히 뚜따아바타 난 별로야 4 ㅇㅇ 118.222 2018-09-25 1
54002 일반 근데 윈스턴이 뭐냐 8 초보자아 2018-09-25 0
54000 일반 간혹 보이는 생활복은 어디서 가져오는거냐 1 초보자아 2018-09-25 0
53999 일반 압타월드 하나 만들까 4 으ㅡ음 2018-09-25 0
53998 일반 미코좋아 2 ㅇㅇ 61.83 2018-09-25 0
53997 일반 가끔씩 보이는 헌병 미코는 압타 월드 꺼야?? 7 티나 2018-09-25 0
53996 일반 오타쿠는 미소녀가 좋은게 아니라 미소녀가 되고싶은 거라는게 맞는거같애 4 양파양파 2018-09-25 0
53994 일반 으아악, 7시에 뱅하자고해떤거 시간을 미루쟈 4 아라이 14.42 2018-09-25 0
53993 일반 개념글 댓글 보고 한참 웃었다 2 ㅇㅇ 110.70 2018-09-25 0
53992 일반 아마존에서 레노버 180달러에 세일판매하던데 3 별기린 211.247 2018-09-25 0
53991 일반 여자목소리 어떻게 내냐 고수들 도움좀 10 초보자아 2018-09-25 2
53990 일반 윈도 mr 중고가 얼마정도해요? 6 별기린 211.247 2018-09-25 0
53989 일반 바이브 어드밴스드옵션 어디서켜 3 ㅇㅇ 14.40 2018-09-25 0
53988 일반 베타 클라이언트를 오픈 베타에서만 사용가능한건 아니다. 3 ㅇㅇ 42.82 2018-09-25 0
53987 일반 헤어진 전 여자친구한테서 문자가 왔어요. 4 호신용거울 2018-09-25 19
53986 일반 베타버젼(초록 등급)으로 일반서버 접속 후기 3 Misaring 2018-09-25 0
53985 일반 지금 베타 클라이언트 쓰는 갤럼 있냐? 2 ㅇㅇ 42.82 2018-09-25 0
53983 일반 미코코 아바타 어디서 받아오는거임 3 운동좀하자 2018-09-25 0
53982 일반 이거 만드려면 미코로 뚜따하는게 좋을까 8 ㅇㅇ 14.37 2018-09-25 0
53981 일반 과연 랭크시스템 도입돼면 나는 무슨랭크가됄까 6 ??(,,???,,)?? 2018-09-25 0
53980 일반 가치 뱅할싸라믄 이따 저녁 6 아라이 14.42 2018-09-25 0
53979 일반 저댄방 친구랑 맞춰도말이야 5 카디아. 2018-09-25 0
53978 일반 자꾸 시간을 보면 4시 44분이야 13 별기린 211.247 2018-09-25 4
53977 일반 저댄 그룹곡 출때 싱크안맞으면 영상이랑 사람중 어디에 맞춤? 6 엘에르엘 2018-09-25 0
53976 일반 여기서 봤네 ㅇㅇ 125.185 2018-09-25 0
53975 일반 풀트래킹으로 신사왔어요 7 ㅇㅇ 175.223 2018-09-25 3
53974 일반 이캐릭 출처가 머임? 4 ㅇㅇ 125.185 2018-09-25 0
53973 일반 아까 친구글 싸지르고나서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답을 찾았다! 2 ㅇㅇ 1.231 2018-09-25 0
53972 일반 VRC 가면라이더 교류회 JJY 2018-09-25 0
53971 일반 다들 그룹이잇구너 5 ㅇㅇ 14.40 2018-09-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