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현 베타 Safty Level 애매한 문제점
글쓴이
Misaring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812
  • 2018-09-21 08:31:25
							



아무것도 안 건들면 "노말"모드로 적용됨


친구 추가한 사람을 제외하고 


보여지고 보이는 기준으로


New User 등급은 마이크와 기본 아바타만 가능


User 등급은 Custom Animatons 추가


Known User 등급은 Audio 추가


Trusted User와 Veteran User는 전부 On 되있는 상태 



보라돌이와 노랑이가 착한 쉐이더 착한 파티클 착한 아바타오디오만 쓴다는 보장이 없고


자신을 어필하는 과정에서 뉴비들은 확실히 제약을 받을거라고 봄


근데 다르게 생각해보면 어찌됫든 랙은 줄어들자나?


애매해 

ㅇㅇ ㄹㅇ 노랑 보라 유저들이 더 위험할 수도 잇는뎅 59.31 2018.09.21 08:32:56
Gloryman 저거 근데 버튼 눌러서 등급별로 변경할 수 있는거 아님? 테러같은거 방지하게 할려는거 아닌가 2018.09.21 08:35:01
Misaring ㅇㅇ 변경되고 커스텀으로 자유롭게 옵션 바꿀수 있는데 모두가 세이프티 옵션을 바꾸는게 아니니 등급 낮아도 오픈시켜준다는 보장이 없고 결국 등급낮으면 보여지는 정도가 노랑이 보라에 비해서 떨어질거같아 2018.09.21 08:36:56
티나 이제 왕왕 도 잘 못 듣게 되는 거야? 2018.09.21 09:29: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010 일반 오큘러스 키설정 다시하는법 없냐? 1 ㅇㅇ 118.222 2018-09-25 0
54009 일반 우콘할래? 4 하벤하이드 2018-09-25 0
54008 일반 h방 설정 질문 1 ㅇㅇ 211.36 2018-09-25 0
54006 일반 일단 흉내 내봤는데 비슷하냐? 13 초보자아 2018-09-25 14
54005 일반 이치고 사는데 실수로 라무네 구입하는꿈꿧는데 3 카디아. 2018-09-25 0
54004 일반 Pc방에서 VRchat 하는 사람 멋있게보이려나?? 34 ㅇㅇ 195.175 2018-09-25 48
54003 일반 솔직히 뚜따아바타 난 별로야 4 ㅇㅇ 118.222 2018-09-25 1
54002 일반 근데 윈스턴이 뭐냐 8 초보자아 2018-09-25 0
54000 일반 간혹 보이는 생활복은 어디서 가져오는거냐 1 초보자아 2018-09-25 0
53999 일반 압타월드 하나 만들까 4 으ㅡ음 2018-09-25 0
53998 일반 미코좋아 2 ㅇㅇ 61.83 2018-09-25 0
53997 일반 가끔씩 보이는 헌병 미코는 압타 월드 꺼야?? 7 티나 2018-09-25 0
53996 일반 오타쿠는 미소녀가 좋은게 아니라 미소녀가 되고싶은 거라는게 맞는거같애 4 양파양파 2018-09-25 0
53994 일반 으아악, 7시에 뱅하자고해떤거 시간을 미루쟈 4 아라이 14.42 2018-09-25 0
53993 일반 개념글 댓글 보고 한참 웃었다 2 ㅇㅇ 110.70 2018-09-25 0
53992 일반 아마존에서 레노버 180달러에 세일판매하던데 3 별기린 211.247 2018-09-25 0
53991 일반 여자목소리 어떻게 내냐 고수들 도움좀 10 초보자아 2018-09-25 2
53990 일반 윈도 mr 중고가 얼마정도해요? 6 별기린 211.247 2018-09-25 0
53989 일반 바이브 어드밴스드옵션 어디서켜 3 ㅇㅇ 14.40 2018-09-25 0
53988 일반 베타 클라이언트를 오픈 베타에서만 사용가능한건 아니다. 3 ㅇㅇ 42.82 2018-09-25 0
53987 일반 헤어진 전 여자친구한테서 문자가 왔어요. 4 호신용거울 2018-09-25 19
53986 일반 베타버젼(초록 등급)으로 일반서버 접속 후기 3 Misaring 2018-09-25 0
53985 일반 지금 베타 클라이언트 쓰는 갤럼 있냐? 2 ㅇㅇ 42.82 2018-09-25 0
53983 일반 미코코 아바타 어디서 받아오는거임 3 운동좀하자 2018-09-25 0
53982 일반 이거 만드려면 미코로 뚜따하는게 좋을까 8 ㅇㅇ 14.37 2018-09-25 0
53981 일반 과연 랭크시스템 도입돼면 나는 무슨랭크가됄까 6 ??(,,???,,)?? 2018-09-25 0
53980 일반 가치 뱅할싸라믄 이따 저녁 6 아라이 14.42 2018-09-25 0
53979 일반 저댄방 친구랑 맞춰도말이야 5 카디아. 2018-09-25 0
53978 일반 자꾸 시간을 보면 4시 44분이야 13 별기린 211.247 2018-09-25 4
53977 일반 저댄 그룹곡 출때 싱크안맞으면 영상이랑 사람중 어디에 맞춤? 6 엘에르엘 2018-09-25 0
53976 일반 여기서 봤네 ㅇㅇ 125.185 2018-09-25 0
53975 일반 풀트래킹으로 신사왔어요 7 ㅇㅇ 175.223 2018-09-25 3
53974 일반 이캐릭 출처가 머임? 4 ㅇㅇ 125.185 2018-09-25 0
53973 일반 아까 친구글 싸지르고나서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답을 찾았다! 2 ㅇㅇ 1.231 2018-09-25 0
53972 일반 VRC 가면라이더 교류회 JJY 2018-09-25 0
53971 일반 다들 그룹이잇구너 5 ㅇㅇ 14.40 2018-09-25 0
53969 일반 프로필로 쓸 그림 그렸따 20 카디아. 2018-09-25 18
53967 일반 라무네 뚜따캐릭터 지움...ㅠㅠ.. 내실수지만 슬프다... 7 Jinsilly 221.153 2018-09-25 0
53966 일반 아이트래킹이 필요한가근데 3 ㅇㅇ 14.40 2018-09-25 0
53965 일반 유료화 되면 등급도 판매할 것 2 ㅇㅇ 223.62 2018-09-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