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번 베타는 좀 아니꼬운데
글쓴이
으ㅡ음
추천
1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805
  • 2018-09-21 08:14:36
							

게임을 하면서 인싸냐 아니냐 에 따라 등급 나눠버리고 설정에서 세팅 커스텀으로 안맞추고 기본으로 다니면 왠만한사람들 트레일 마커나 파티클 마커 같은것도 안보일거고 등급따라 쉐이더를 막아서 모델링 쉐이더 까지 스탠다드 박아버리는건 잘 모르겠는데 진짜 그런식으로 운영하면 난 접을거같음 이번 베타는 아예 그냥 고인애들을 계속 고이게 하고 뉴비들 진입장벽만 높이는거 같음 별로임

Misaring 그러고보니까 스네일이랑 파티클마커는 필요하네 춤방에선 커스텀 설정으로 바꿔서 파티클은 켜두고 쉐이더는 꺼야겠음 2018.09.21 08:16:22
춤만춰 차별적으로 보이는 요소가 다분하기에 일부 고여버린 친구들은 의도적으로 본인등급을 내릴 예정이라 하네요// 안전모드 세분화에 대해선 상세한 리뷰나 공략이 필요하리라 보임;; 2018.09.21 08:21:13
검은연 기본세팅으로 두고 하는게 태반일건데,, 이건 진짜 조치가 필요함 2018.09.21 08:25:14
으ㅡ음 쉐이더도 허용 안되면 스탠다드 쉐이더네 쉬뻘..... 베타 이대로 나오면 베니스맨만 쓰고 다녀야지 이쁜 쉐이더 안먹히는 이쁜캐릭 안쓴다 2018.09.21 08:29:03
zetyx 2018.09.21 09:32: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369 일반 기분좋은민달팽이같은농밀한섹스 4 ㅇㄹㄴㄹ 118.223 2018-10-23 0
65367 일반 친구들이 부계정파서 노는거 발견해버림.... 9 ㅇㅇ 175.223 2018-10-23 6
65365 일반 VRC 썰 풀때 주의할점 3 Misaring 2018-10-23 0
65364 일반 부질없음 3 Luche 2018-10-23 0
65363 일반 으아아 과몰입 그만해 8 싸이킥유코 2018-10-23 6
65362 일반 ntr도 범죄 요소만 없으면 문제없지 1 ㅇㅇ 118.218 2018-10-23 3
65361 일반 뭐여,, 놀로 컨트롤러 펌웨어 업뎃 다시 하는데 왜 이래 ㅡㅡ; 1 검은연 2018-10-23 0
65359 일반 말은 허락했어도 3 ㅇㅇ 117.111 2018-10-23 0
65357 일반 시험이 다가온 우콘 4 ㅇㅇ 59.31 2018-10-23 0
65356 일반 온천교류회 어떠냐 8 라그네아 2018-10-23 0
65355 일반 생각해보면 굳이 한명과만 사귈 이유는 없지 4 ㅇㅇ 118.218 2018-10-23 0
65353 일반 시뻘 또 짱깨네 6 초보자아 2018-10-23 1
65352 일반 애인끼리 뭐해요? 6 NAME_HORANG 2018-10-23 0
65351 일반 2차원에서 사귀면 아무문제 없어요! 3 ulchas 2018-10-23 0
65350 일반 Vr애인인지 뭔지 걍 실제여친이나 남친을 사귀셈 11 cv52468 175.223 2018-10-23 5
65348 일반 미팅룸 0.5 업데이트 10 5upporter 2018-10-23 5
65346 일반 여자 말고도 남자놈들도 개웃김 6 ㅇㅇ 175.223 2018-10-23 0
65344 일반 하여튼 과몰입이 문제다 5 솜검 175.223 2018-10-23 1
65341 일반 그룹내에서도 보지들끼리 신경전 개쩔더라 ㅋㅋ 12 ㅇㅇ 110.70 2018-10-23 0
65340 일반 부랄챗커플특 3 cv52468 175.223 2018-10-23 0
65338 일반 커여운 압타쓰면서 남자목소리 나오는게 1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0-23 0
65337 일반 빨리 현실세계로 가고 싶다 1 초보자아 2018-10-23 0
65336 일반 갸아아아아아악 구워어어어억 1 ㅇㅇ 118.218 2018-10-23 0
65335 일반 놀로 이거 원래 베이스스테이션 약하게 진동하냐 계속? 3 ㄹㄹㅋ 121.162 2018-10-23 0
65334 일반 VR일때 벽통과하는거 재밌네 6 ㅇㅇ 220.121 2018-10-23 0
65333 일반 와 스케일링 첨해보는데.극혐이다 24 하벤하이드 2018-10-23 1
65332 일반 오큘에서 너클나오는게 빠르까 삼성이 풀트래킹만드는게 빠르까 ㅇㅇ 121.135 2018-10-23 0
65331 일반 삼성이 존나 대단한게 dd 61.105 2018-10-23 0
65330 일반 부모 본이랑 연결은 했는데 3 아메히 2018-10-23 0
65329 일반 화질좋아지면 멀이도 줄어듬? 3 dd 61.105 2018-10-23 0
65328 일반 레노버 빨리 구매하고싶다 4 Desperadon 2018-10-23 0
65327 질문 스네일마커 질문 10 차렷충아닌사람 2018-10-23 0
65326 일반 고오오급지다 16 초보자아 2018-10-23 0
65325 일반 게임내에서 까치발드는건 왜그러는거임?.. 8 ㄴㄴ 175.212 2018-10-23 0
65324 일반 브랜드별 mr 성능차이질문 2 디안 123.142 2018-10-23 0
65323 질문 스네일마커 도움 ㅠㅠㅠ 2 AINEY 125.137 2018-10-23 0
65322 일반 표정도 이모트로 스왑 할수 있다는걸 왜 지금 깨닳았을까 8 검은연 2018-10-23 1
65321 일반 뱁새 카우보이 브금틀고 걸어가면 양국형들 좋아죽는다 ㅇㅇ 121.135 2018-10-23 0
65320 일반 vr챗에서는 처음 만나면 무슨말을 꺼내야할지 모르겠어 11 ㅇㅇ 210.99 2018-10-23 0
65319 일반 부산직거래인데 오큘러스+센서3개+터치2쌍+아이디까지 45팜 1 ㅂ44 2018-10-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