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뱅 제작일지) 곧 골드러시 확장팩 추가와 일본어 번역판이 추가될 예정
글쓴이
아라이
추천
2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803
  • 2018-09-21 08:12:21
  • 119.195
							










골드러시 거의 90%는 완성된 상태이고 이제 카드 뽑는 버튼만 복사붙이기로 만들면되는거시야

일본어 번역은 카드에 적힌 한국어를 바꾸는건 무리라고 판단해서

설명서만 일본어 번역판을 지원할 예정인거시야

번역은 아는 분에게 부탁해서 지금 기다리고 있는상황이고


이제 BGM을 조금 더 추가할 생각인데 현재 4개 말고 몇개 더 추가할 생각인거신데..

일단 후보목록이 이거시다



던전앤파이터 세리아




하스스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누구나 아는 그 함정카드 노래



던전앤파이터 엘븐가드(구)



던전앤파이터 헨돈마이어



테일즈위버 Autumn leaves




테일즈위버 매그놀리아







나도 어떤걸 넣을지 넘모 고민대서 못넣고있는중인거시야

어서 댓글로 어떤걸 넣어쓰면 좋겠는지 말해주는거시야


하루사메 와!골드러쉬! 개꿀! - dc App 2018.09.21 10:10:04
하루사메 그리고전 비열핞거리의가젯잔 좋아요5 - dc App 2018.09.21 10:10:49
하루사메 그리고 던파bgm두개도 좋아요! - dc App 2018.09.21 10:11: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429 일반 체조가면 놀아주니?? 2 읭읭이 2018-09-26 0
54428 일반 Vr 챗 갤러들 팩트정리 2 ㅇㅇ 176.30 2018-09-26 23
54427 일반 장애물 많은방은 정면보단 천장설치네 7 현실세계 2018-09-26 0
54426 일반 놀로가 트래커보다는 안좋더라도..저댄만 잘되면된다 2 울테 2018-09-26 0
54425 일반 놀로 시연회 진짜 보고온 후기 5 카디아. 2018-09-26 10
54424 일반 케이블 천장에 연결해서 쓰는사람 잇나요? 3 ㅇㅇ 180.150 2018-09-26 0
54422 일반 늒네챠 오늘 처음으로 브이알챗 해본거시야요 1 ㅇㅇ 125.190 2018-09-26 0
54420 일반 Nolo 사고 펌웨어 업글해야 하나요? 3 검은자까 14.52 2018-09-26 0
54419 일반 갤럼들 놀로다사면 오큘 15에팔아야지 15 읭읭이 2018-09-26 0
54418 일반 오큘샀다 바이브산 흑우가나임 4 읭읭이 2018-09-26 1
54417 일반 놀로 시연회 관람 후기 7 카디아. 2018-09-26 2
54416 일반 논란정리) 놀로는 가성비 좋은 유사 풀트레킹이 맞다 1 ㅇㅇ 175.223 2018-09-26 4
54415 일반 장비갖고 조낸 부심부리니 4 Ƶᴇɴᴏɴ 2018-09-26 5
54414 일반 걍 놀로 보급되면 좋은거지 쌔게 반박하는건 뭐여 2 ㅇㅇ 223.38 2018-09-26 18
54413 일반 바이브 무선킷써본사람은없음? 2 읭읭이 2018-09-26 0
54410 일반 애초에 놀로 논란 잘생각해보면 11 ㅇㅇ 223.38 2018-09-26 0
54408 일반 아니 가격 한 3배차이나는데 유사트래커라도 살사람은 사는거지 3 긴긴 2018-09-26 0
54407 일반 바이브 몽둥이 시벌진짜ㅋㅋㅋ 2 읭읭이 2018-09-26 0
54406 일반 다팔고 바이브를 살까 4 울테 2018-09-26 0
54404 일반 풀트래킹 하고십은 마음은 잘알겟지만 9 차캐여 175.223 2018-09-26 5
54402 일반 오줌받아먹은 애들나와 2 유티 2018-09-26 1
54401 일반 오큘 바이브 혼종은 어캐함 2 읭읭이 2018-09-26 0
54400 일반 mr은 놀로사던말던 상관없는데 ㅇㅇ 223.39 2018-09-26 0
54399 일반 나도 우리 nolo 믿음 3 검은자까 14.52 2018-09-26 2
54397 일반 NOLO 샀는데 추가로 구매해야할거 더 있음? 6 ㅇㅇ 61.82 2018-09-26 0
54396 일반 베타버전 깔고 친구이외의 사람들이 이렇게보여요. 4 ulchas 2018-09-26 0
54395 일반 쨋든 키넥트보다는 좋다는거아니냐 3 ㅇㅇ 220.83 2018-09-26 0
54394 일반 MR쓰는 흑우는 놀로 사도 돼?? 6 티나 2018-09-26 0
54393 일반 블럭하면 걔도 나 안보임? 2 00 183.100 2018-09-26 0
54392 일반 먼데 내가 주문하니깐 놀로여론이 안좋냐 1 ㅇㅇ 180.150 2018-09-26 0
54391 일반 브이알 익숙해지니까 점점더 재미있어져요 2 cleasky 2018-09-26 1
54390 일반 놀로 - 키넥트 - 바이브 5 ㅇㅇ 223.39 2018-09-26 1
54388 일반 nolo 는 풀트래킹 보편화 기기지.. 5 현실세계 2018-09-26 4
54387 일반 뭐야 놀로 떡락임 상폐임?? 1 읭읭이 2018-09-26 0
54386 일반 왜 갑자기 노로 여론이 떡락중이냐? 6 ㅇㅇ 211.48 2018-09-26 0
54384 일반 고양이 꼬리 이쁜거 추천해줄수 있는사람???? 3 JinSilly 2018-09-26 0
54383 일반 뭔가 요즘 자꾸 이상한거 만듬 7 Luche 2018-09-26 0
54382 일반 놀로 사태 결론 18 ㅇㅇ 14.40 2018-09-26 2
54380 일반 놀로 주문했음 ㅇㅇ 223.38 2018-09-26 0
54379 일반 갤넘들아 파티클 땅에 부딪히면 터지는거 어찌함? 6 ㅇㅇ 14.46 2018-09-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