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의 렛저댄방 영상
글쓴이
ㅇㅇ
추천
14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800
  • 2018-09-21 08:01:51
  • 211.106
							




오늘의 렛저댄방 영상은 모두한테 익숙한 beep beep im a sheep 이야.

춤추기 너무 재밋고 동작이 과하지 않아서 재밋는곡이야.

저번에 다른버전으로 가져온적있었는데 요번에도 재미있게 춰서 가져왔어.


이제 진짜 휴가가 시작된다. 너무 신난다ㅎㅎ 

다들 즐거운 추석 보내길바래. 

추석전에 다시 글안올릴 생각으로 저번 영상에서 인사했는데 

다시 인사하고갈께. 



보너스로 영상하나더는 

저번에 다른 갤럼이 올린적 있는 영상인데 

내가 너무 재밋게 춘영상이라 같이 가져왔어.

지팡이춤! 다들 저댄방오면 꼭 춰보길바래.정말 신나는곡이야. 


오늘도 즐거운 vr챗 되길바래.




Misaring 저 차단 풀어주시면 라무네 치마 입힐께요 영상보고 추천도 눌렀어요 흐흐 2018.09.21 08:10:16
케모미아재 양양이춤, 카와이무브 아아.. 힐링된다 2018.09.21 08:11:44
케모미아재 2018.09.21 08:11:56
아이리네 지팡이 재밋슴 2018.09.21 08:15:34
Misaring 결국 아무말씀 없으시군요 ㅠ 님은 고인물이셔서 다들 같이 춤추러 와주겠지만 전 파트너 겹치는 문제로 구석에 가서 춤춰야합니다 ㅠㅠ 서로 저댄 많이하는 입장에서 뭐땜시 차단하셨는지 말씀해주시면 고쳐볼께요~ 치마도 입히고 이상한짓도 줄이고.. 근데 저댄방에 저같이 행동하는사람 한둘이 아닌데 다 차단하셨나요? 아니면 저만..ㅋㅋ 서로 대화한적도 없는 사이인데 ㅠㅠ 2018.09.21 09:02:23
방재씨 나도 나왔잖아 너무 신기하당 흰 칸나는 너무 기엽당 2018.09.21 09:15:46
ㅇㅇ Misaring)저댄방 제작자분이 마지막으로 오픈한 클럽 몇일전부터 심한 화면간섭이있었어요.렉인지 뭔지 모르는 그때 돌아볼때 새로보이는 아이디가 있었는데 님이었어요.다음날도 다음날도 이상했어요 그런일이없었는데 뭐지싶었죠.클럽당일날 저댄프방에서 춤추고있었는데 화면간섭이있어서 뒤를돌아봤는데 님이 서계셨어요.이상하죠 매일매일.그래서 안전모드를 켜봤어요 화면간섭이 사라졌어요. 다른저댄친구들이 포탈을 열어서 다른방으로 가자고했어요.들어갔는데 무한 로딩이었어요.아주 혹시나 하는생각에 댄스방에 돌아가서 구석에서 님이 혹시 아시고 기분나쁘실까봐 멀리서 블락을누르고 다시 그방 조인을 탔어요 로딩문제가 사라졌어요.제가 님을 블락한건 몇주전 그일로 블락을한거고 211.106 2018.09.21 09:44:30
ㅇㅇ 정말 심하게 렉을 유발해서 화면간섭을 하는 유저가 아닌이상 누굴 블락하지 않기때문에 기억하고있습니다.님이 치마이야기를 자꾸하시는데 무슨이야기인지 그건 모르겠고 너무 안좋은 기억이라 블락을 풀생각이 없어요.저는 아바타에대해 잘모릅니다.퍼블릭 아바타를 쓰기때문에 어떤이유로 제가 렉을 격었는지 잘알지 못합니다.제가 오해했을수도 있고 그때 몇일동안 제가 격은일에 님이 우연히 뒤에 서계셨을수도 있겠죠.근데 이미 님은 제가 블락했다는거에 기분상하셨을꺼고 블락을하면 서로 볼일없는거기때문에 오히려 편하실꺼에요.저댄방에서 제가 주변잘살피고 님이 춤추고 계신거 같으면 최대한 피할께요. 211.106 2018.09.21 09:44:44
ㅇㅇ 저는 그냥 저댄러입니다.저같은사람 하나한테 블락당했다고 님이 저댄방에서 재미있게 즐기시는데 아무 문제가 될게 없어요. 저도 파트너 주변 잘 확인하고 최대한 신경써서 저댄활동하겠습니다. 몇일동안 제가 격었던 화면간섭 렉 기분나쁜 경험 계속 서계셨던 님 이게 합쳐서 블락을 하게 됬어요.죄송합니다. 풀생각 없어요. 제가 조심해서 저댄활동할께요.죄송합니다. 211.106 2018.09.21 09:45:02
Misaring 제가 예전에 라무네 치마에 클로쓰 넣은적이 있는데 그거땜시 랙이 걸렸나보군요, 저댄방 두세번 입장하고 프레임 드랍 심해서 아바타 삭제했는데 하필 그때 계셧나봐요 ㅠ 프레임 드랍 눈치채거 그뒤로 문제될 아바타는 전혀 안꼇는데 .. 어찌됫든 제 잘못이니 블락 풀어달라는 말은 안 하겠습니다 추석 잘 보내세요 - dc App 2018.09.21 10:03:40
ㅇㅇ 네 즐거운 추석 되세요 저댄방에서는 제가 조심할께요 175.223 2018.09.21 10:06:46
Misaring 클로쓰라고 본인 치마에 다리가 안뚫고 나오는 기능이 있는데 혹시 핵으로 오해하실수도 있지만 그건 아니니 오해하지말아주세요 ~ 뭐 블락을 안푸신다고 하시니 안 믿으시겠지만 그래도 저댄방 다니면서 차단은 님한테만 당했으니 그걸로라도 믿어주시면 땡큐할께요 슐님~ - dc App 2018.09.21 10:07:58
Misaring 조심은 무슨! 몸 조심하고 춤 잼있게 추세요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 dc App 2018.09.21 10:08:40
ㅇㅇ 저댄 ㅓ나더는 너무 잡음이 심함. 175.196 2018.09.21 15:43: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044 일반 9시에 뱅할싸라믄 8시 45분부터 1 아라이 14.42 2018-09-25 0
54043 일반 신사에는 가오가 너무 많아 3 ㅇㅇ 14.37 2018-09-25 1
54041 일반 솔직히 데스건 욕하면 안되는 부류 5 JinSilly 2018-09-25 0
54039 일반 VIP등급 나와주세요 5 Misaring 2018-09-25 0
54037 일반 타노스 모여서 mmd추는거 왜 터질덧 같냐 ㅇㅇ 14.37 2018-09-25 0
54036 일반 그냥 다같이 유니티나 블랜더만지면서 아싸짓하면 1 늅이 211.205 2018-09-25 0
54035 일반 명절에 자다일어났는데 2 ㅇㅇ 175.223 2018-09-25 0
54033 일반 가슴 만지고싶다 5 유티 2018-09-25 0
54032 일반 바이브 어드밴스트 머시기 설명좀 해주실분... 8 ㅇㅇ 124.216 2018-09-25 0
54031 일반 아우우 소리내는 미코월드있나요 1 ㅇㅇ 61.83 2018-09-25 0
54030 일반 유니티에 fbx 넣을때 .fbm 폴더가 왜 따로 생기는거임? 2 아루라테 2018-09-25 0
54029 일반 마테리얼 합치는거 블렌더에서해? 유니티에서해? 2 ㅇㅇ 14.40 2018-09-25 0
54028 일반 베타버전 클라이언트 2018-09-25 1
54026 일반 오브젝트 건드는거 on off 기능있음 좋겠음 1 ㅇㅇ 121.139 2018-09-25 0
54025 일반 왕벌이 더 무서운거시다 2 Misaring 2018-09-25 0
54022 일반 풀트래킹 빌런 아까는 성이엿고 이건 진짜 신사왔어요 5 ㅇㅇ 175.223 2018-09-25 0
54019 일반 우콘할래? 3 유티 2018-09-25 2
54018 일반 주변에 여왕벌 있는 갤럼 있냐 11 ㅇㅇ 58.239 2018-09-25 0
54016 일반 어차피 갤 자체가 좆목갤임 2 ㅇㅇ 121.139 2018-09-25 2
54015 일반 월드제작 뉴비 도움좀여 3 레모네이드 2018-09-25 0
54014 일반 투사이드업 헤어 파일 어디서 구함 라그네아 2018-09-25 0
54013 일반 큐브 각면에 다른그림을 넣고싶은데 6 카디아. 2018-09-25 0
54012 일반 매번 이 갤 볼때마다 궁금한건데 8 ㅇㅇ 118.222 2018-09-25 3
54011 일반 미코소리 100% 똑같이 내는 방법 7 러닝머신러닝 2018-09-25 3
54010 일반 오큘러스 키설정 다시하는법 없냐? 1 ㅇㅇ 118.222 2018-09-25 0
54009 일반 우콘할래? 4 하벤하이드 2018-09-25 0
54008 일반 h방 설정 질문 1 ㅇㅇ 211.36 2018-09-25 0
54006 일반 일단 흉내 내봤는데 비슷하냐? 13 초보자아 2018-09-25 14
54005 일반 이치고 사는데 실수로 라무네 구입하는꿈꿧는데 3 카디아. 2018-09-25 0
54004 일반 Pc방에서 VRchat 하는 사람 멋있게보이려나?? 34 ㅇㅇ 195.175 2018-09-25 48
54003 일반 솔직히 뚜따아바타 난 별로야 4 ㅇㅇ 118.222 2018-09-25 1
54002 일반 근데 윈스턴이 뭐냐 8 초보자아 2018-09-25 0
54000 일반 간혹 보이는 생활복은 어디서 가져오는거냐 1 초보자아 2018-09-25 0
53999 일반 압타월드 하나 만들까 4 으ㅡ음 2018-09-25 0
53998 일반 미코좋아 2 ㅇㅇ 61.83 2018-09-25 0
53997 일반 가끔씩 보이는 헌병 미코는 압타 월드 꺼야?? 7 티나 2018-09-25 0
53996 일반 오타쿠는 미소녀가 좋은게 아니라 미소녀가 되고싶은 거라는게 맞는거같애 4 양파양파 2018-09-25 0
53994 일반 으아악, 7시에 뱅하자고해떤거 시간을 미루쟈 4 아라이 14.42 2018-09-25 0
53993 일반 개념글 댓글 보고 한참 웃었다 2 ㅇㅇ 110.70 2018-09-25 0
53992 일반 아마존에서 레노버 180달러에 세일판매하던데 3 별기린 211.247 2018-09-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