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rtx 살갤럼들 주의점
글쓴이
댕타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787
  • 2018-09-21 07:25:20
							



컴갤 후기보니까 dvi 꼽는곳이 없다더라

구식이다보니까 이번세대에서부터 떼어낼생각인거같음


난 모니터랑 브알 둘다 흐드미인거 모니터를 dvi로 바꿔서쓰고 브알을 흐드미 그대로쓰는데 rtx유저들은 어떻게 연결해야할지 고민 해봐야할듯

- dc official App
ㅇㅇ 이제 이미 쓸사람들은 다 젠더있으니 상관 없지않음? 없으면 사면되는거고 rtx 사는 수준인 애들이 그정돈 하겠지머 14.46 2018.09.21 07:26:58
댕타 저기 흐드미 옆에껀머냐 모니터 연결방식 3개인걸로하는데 나처럼dvi쓰는사람은 또 선 새로 사야할듯 - dc App 2018.09.21 07:28:16
ㅇㅇ 버추얼 링크라고 차세대 VR기기 규격일거야 통일할지는 아직 미지수지만 다들 저걸 사용하게 되면 앞으로 PC에 선 하나만 꼽으면 플레이 가능할거임 이론상으론 14.46 2018.09.21 07:31:23
뷔아 VR,DP,HDMI 임, 4k는 DP 61.77 2018.09.21 07:37:45
댕타 dp 는 써본적이 없는듯 지금껏ㄷ - dc App 2018.09.21 07:39:06
ㅇㅇ ㄴ요즘 모니터는 웬만하면 다 DP야 14.46 2018.09.21 07:41:35
러닝머신러닝 버추얼링크 c type 케이블 하나로 쓴다고했음 2018.09.21 07:42: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918 일반 옆에등급보는거 어떻게염? 2 츄르 2018-09-21 0
52917 일반 바디 베이스 추천좀 해주실분 강나다 117.111 2018-09-21 0
52916 일반 불닭교류회 준비중 1 MANKALO 2018-09-21 3
52914 일반 올 가을 핫 아이템 ㅇㅁㅇㅁ 182.210 2018-09-21 0
52913 일반 난 YYB 페이스가 너무맘에든다 1 엘에르엘 2018-09-21 0
52912 일반 vr챗 떠나가야하냐ㅜ 3 ㅇㅇ 211.36 2018-09-21 1
52911 일반 뭔가 이상한거 만들었다 6 카디아. 2018-09-21 1
52910 일반 베타기능이 개인한테만 적용되면 뭐라 안했을거 같다 2 으ㅡ음 2018-09-21 0
52909 일반 우콘 미코 다 찰흙이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112.151 2018-09-21 0
52908 일반 파티클충들 씹극혐이였는데 개꿀패치네ㅋㅋㅋ 2 ㅇㅇ 223.38 2018-09-21 0
52907 일반 등급 아싸 기준으로 높은거 같다 1 NAME_HORANG 2018-09-21 0
52906 일반 바이브 트래커도 충전해야됨? 6 ㅇㅇ 14.40 2018-09-21 0
52904 일반 ??? : 정식서비스 하면 돈벌어야지 1 엘에르엘 2018-09-21 0
52903 일반 야이씨발!! 뉴비인 난어캐 1 ㅇㅇ 211.36 2018-09-21 0
52902 일반 바이브 전원몇개꽂아야함? 6 ㅇㅇ 14.40 2018-09-21 0
52901 일반 미안하다 등급제도 이거 그냥 고인물 인증이였음 5 어흑마이갓 2018-09-21 2
52900 일반 생각해보니 우콘 스탠다드 쉐이더 개못생기지않음? 1 ㅇㅇ 112.151 2018-09-21 0
52898 일반 내 랭크가 겁나 궁금한데 2 엘에르엘 2018-09-21 0
52897 일반 내가 뉴비라면 등급제도 보고 안할거 같음 1 으ㅡ음 2018-09-21 0
52896 일반 뭐야 등급제야 이제? 1 ㅇㅇ 211.36 2018-09-21 0
52894 일반 솔직히 커스텀에서 바꾸고 겜하는애들 별로 없을거같은데 1 ㅇㅇ 112.151 2018-09-21 0
52893 일반 뉴비 진입장벽은 뭔 개소리임? 4 ㅇㅇ 175.211 2018-09-21 0
52892 일반 움짤] 핵잠 긴급부상 및 발사 드디어 다 완성해따 6 검은연 2018-09-21 5
52891 일반 근데 프랜드는 저거 제한 안걸린다고 하던데 5 카디아. 2018-09-21 0
52890 일반 그냥 나중에 블렌더로 비율맞춰야겠다 하벤하이드 2018-09-21 0
52889 일반 vr쓰는데 이번 패치 진짜 짜증나네 2 ㅇㅇ 211.36 2018-09-21 0
52887 일반 진 짜 이대로 가면 6 NAME_HORANG 2018-09-21 2
52886 일반 기준이라도알려주면좋겠음 1 울테 2018-09-21 0
52884 일반 공식에서 캐릭별 파티클리미터만 걸어도 해결됐음 ㅇㅇ 222.108 2018-09-21 0
52883 일반 다른건 괜찮은데 쉐이더 막는건 좀 ㅡㅡ; 1 ㅇㅇ 211.36 2018-09-21 0
52882 일반 다이나믹 본을 넣었는데 본이 움직이는 각도같은것도 설정됨? 양파양파 2018-09-21 0
52881 일반 플탐 370인데 보라색이야 4 카디아. 2018-09-21 0
52880 일반 420시간 주황색임.. 1 YOu 2018-09-21 0
52878 일반 총플레이시간 120시간 저댄러인데 초록유저임 5 울테 2018-09-21 0
52877 일반 등급제도가 핵쟁이 거르려고 만든거면 진짜 개병신인거임 5 으ㅡ음 2018-09-21 4
52876 일반 Cloth가 존나 개민폐였구나... 8 Misaring 2018-09-21 4
52874 일반 부랄챗 망하면 3 cv52468 110.70 2018-09-21 0
52873 일반 등급제 나쁘지않은거같은데 5 카디아. 2018-09-21 0
52872 일반 개 쉽뉴비인데 등급 이거 뭐냐 1 Ma-Wang 39.120 2018-09-21 0
52871 일반 토가 인성논란 관련해서 우리가 잘못안게 있어 얘들아 18 MANKALO 2018-09-21 2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