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경찰놈 내가 싫어한다는 표현 해도 쎄게 하던데 ㅡㅡ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732
  • 2018-09-21 04:44:25
  • 220.121
							

앞 이야기는 념글간 글 그대로고


그대로 차단 박고 다른방으로 넘어갔거든? 


근데 내가 차단 제대로 안박았거나 블락기능이 이상한지 모르겠는데


그 뒤로 다른방에서 가만히 누워있다가 살짝 잠들었단말야, 근데 퍽퍽 때리는소리가 또 나는거야


눈 떠보니까 저 경찰이 또 냅다 날 패고있었어 ㅡㅡ 가만히 누워있는 나를!!


싫다는 표현 명확하게 하고 도망갔는데 쫓아와서 또 때렸잖아 !! 어디가 소프트한건데 !?



Huntere 2018.09.21 04:47:57
Huntere 2018.09.21 04:48:10
ㄱㅎㅁ 어케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175.223 2018.09.21 04:51:29
유동 진상 손님 223.33 2018.09.21 04:58:14
ㅇㅇㅇㅇ 오잉...저아닌데... 정말아닌데 이름 확인안했져 ㅠ 220.66 2018.09.21 05:00:57
ㅇㅇ 확인했어, 둘 다 H***S*** 였으니까 발뺌하지마라 ㅡㅡ 220.121 2018.09.21 05:02:53
ㅇㅇ 시간차는 좀 있었음, 아마 님이 나를 다른사람이라고 생각한게 아닐까 220.121 2018.09.21 05:03:55
ㅇㅇㅇㅇ 아닌가 나인가? 뭐지 어제 블락당하고 맵몇번옮기고 그냥 갔어여 220.66 2018.09.21 05:04:08
ㅇㅇㅇㅇ 같은캐릭아니였어요? 220.66 2018.09.21 05:04:41
ㅇㅇ 같은캐릭 맞음, 님 시점에서는 블락당한게 누워있던 나 패던도중이었겠지 220.121 2018.09.21 05:05:23
ㅇㅇㅇㅇ 혼란스럽네여..뭐지.... 이나이에 제가 치매가온건 아닐꺼고... 꿈꾸신거아니에요...??? 어어 뭐지진짜...?? 220.66 2018.09.21 05:12:53
ㅇㅇㅇㅇ 저 블락당하고나서 분홍캐릭 본적이없는데.... 220.66 2018.09.21 05:13:19
Misaring 2018.09.21 06:48: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455 일반 내 생각엔 놀로 오큘이 중요한 게 아닌 것 같아 2 란찌코찌 2018-09-26 0
54454 일반 이번주안에 mr 오겠져? 2 actority 211.36 2018-09-26 0
54452 일반 립모션 질문좀... 5 ㅇㅇ 124.195 2018-09-26 0
54451 일반 너클콘 낼 나오냐? 1 김야기 2018-09-26 0
54450 일반 아바타 표정이 지멋대로 바뀌는 문제 혹시 아는갤럼 있어? 1 ㄹㄹ 182.172 2018-09-26 0
54449 일반 놀로떡밥 생각보다 오래가네 10 MANKALO 2018-09-26 1
54448 일반 표정넣기 한두시간 구르니 가능하네 3 ㅁㅁ 59.13 2018-09-26 0
54447 일반 바이브 펌웨어 업데이트 전, 후 차이 큼? 2 ㅇㅇ 112.186 2018-09-26 0
54446 일반 카렌월드 하얀새는 찾아ㅛ는데 6 ㅇㅇ 14.37 2018-09-26 0
54445 일반 망토랑 테스트 튜브 모델 이쁜거 있으면 좋겠다. 6 A.ms 2018-09-26 1
54444 일반 지금 베타 되는 갤럼 5 라그네아 2018-09-26 0
54442 일반 내가 겪은 브알챗 부작용 4 WTFk 2018-09-26 1
54441 일반 커미션 한달에3-4개하는데 한명잡고 하고싶다 24 읭읭이 2018-09-26 0
54440 일반 형들 바이브 설치에러질문좀할께 Ooo 223.32 2018-09-26 0
54439 일반 제작중인 저댄방 근황 9 으ㅡ음 2018-09-26 4
54438 일반 천장용 스프링줄 가격차이 무엇? 1 ㅇㅇ 180.150 2018-09-26 1
54437 일반 고양이 갤럼은 봐라 2 dddd 175.223 2018-09-26 1
54436 일반 블루프린트는 어케쓰는거? 2 ㅇㅇ 112.151 2018-09-26 0
54435 일반 MR+키넥 쓰다가 바이브 갈아탄 후기 3 CHJ. 2018-09-26 0
54433 일반 놀로보다 디시써버좀 고쳐줘 2 카디아. 2018-09-26 0
54432 일반 갑자기 브알챗이 안된다 2 린코 2018-09-26 0
54430 일반 놀로는 언제나 재고 부족임. 5 NAME_HORANG 2018-09-26 0
54429 일반 체조가면 놀아주니?? 2 읭읭이 2018-09-26 0
54428 일반 Vr 챗 갤러들 팩트정리 2 ㅇㅇ 176.30 2018-09-26 23
54427 일반 장애물 많은방은 정면보단 천장설치네 7 현실세계 2018-09-26 0
54426 일반 놀로가 트래커보다는 안좋더라도..저댄만 잘되면된다 2 울테 2018-09-26 0
54425 일반 놀로 시연회 진짜 보고온 후기 5 카디아. 2018-09-26 10
54424 일반 케이블 천장에 연결해서 쓰는사람 잇나요? 3 ㅇㅇ 180.150 2018-09-26 0
54422 일반 늒네챠 오늘 처음으로 브이알챗 해본거시야요 1 ㅇㅇ 125.190 2018-09-26 0
54420 일반 Nolo 사고 펌웨어 업글해야 하나요? 3 검은자까 14.52 2018-09-26 0
54419 일반 갤럼들 놀로다사면 오큘 15에팔아야지 15 읭읭이 2018-09-26 0
54418 일반 오큘샀다 바이브산 흑우가나임 4 읭읭이 2018-09-26 1
54417 일반 놀로 시연회 관람 후기 7 카디아. 2018-09-26 2
54416 일반 논란정리) 놀로는 가성비 좋은 유사 풀트레킹이 맞다 1 ㅇㅇ 175.223 2018-09-26 4
54415 일반 장비갖고 조낸 부심부리니 4 Ƶᴇɴᴏɴ 2018-09-26 5
54414 일반 걍 놀로 보급되면 좋은거지 쌔게 반박하는건 뭐여 2 ㅇㅇ 223.38 2018-09-26 18
54413 일반 바이브 무선킷써본사람은없음? 2 읭읭이 2018-09-26 0
54410 일반 애초에 놀로 논란 잘생각해보면 11 ㅇㅇ 223.38 2018-09-26 0
54408 일반 아니 가격 한 3배차이나는데 유사트래커라도 살사람은 사는거지 3 긴긴 2018-09-26 0
54407 일반 바이브 몽둥이 시벌진짜ㅋㅋㅋ 2 읭읭이 2018-09-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