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경찰놈 내가 싫어한다는 표현 해도 쎄게 하던데 ㅡㅡ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732
  • 2018-09-21 04:44:25
  • 220.121
							

앞 이야기는 념글간 글 그대로고


그대로 차단 박고 다른방으로 넘어갔거든? 


근데 내가 차단 제대로 안박았거나 블락기능이 이상한지 모르겠는데


그 뒤로 다른방에서 가만히 누워있다가 살짝 잠들었단말야, 근데 퍽퍽 때리는소리가 또 나는거야


눈 떠보니까 저 경찰이 또 냅다 날 패고있었어 ㅡㅡ 가만히 누워있는 나를!!


싫다는 표현 명확하게 하고 도망갔는데 쫓아와서 또 때렸잖아 !! 어디가 소프트한건데 !?



Huntere 2018.09.21 04:47:57
Huntere 2018.09.21 04:48:10
ㄱㅎㅁ 어케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175.223 2018.09.21 04:51:29
유동 진상 손님 223.33 2018.09.21 04:58:14
ㅇㅇㅇㅇ 오잉...저아닌데... 정말아닌데 이름 확인안했져 ㅠ 220.66 2018.09.21 05:00:57
ㅇㅇ 확인했어, 둘 다 H***S*** 였으니까 발뺌하지마라 ㅡㅡ 220.121 2018.09.21 05:02:53
ㅇㅇ 시간차는 좀 있었음, 아마 님이 나를 다른사람이라고 생각한게 아닐까 220.121 2018.09.21 05:03:55
ㅇㅇㅇㅇ 아닌가 나인가? 뭐지 어제 블락당하고 맵몇번옮기고 그냥 갔어여 220.66 2018.09.21 05:04:08
ㅇㅇㅇㅇ 같은캐릭아니였어요? 220.66 2018.09.21 05:04:41
ㅇㅇ 같은캐릭 맞음, 님 시점에서는 블락당한게 누워있던 나 패던도중이었겠지 220.121 2018.09.21 05:05:23
ㅇㅇㅇㅇ 혼란스럽네여..뭐지.... 이나이에 제가 치매가온건 아닐꺼고... 꿈꾸신거아니에요...??? 어어 뭐지진짜...?? 220.66 2018.09.21 05:12:53
ㅇㅇㅇㅇ 저 블락당하고나서 분홍캐릭 본적이없는데.... 220.66 2018.09.21 05:13:19
Misaring 2018.09.21 06:48: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704 일반 바이브 프로 사양 9 ㅋㅎ 2018-09-27 0
54703 일반 새로고침러들 수고가 많다 3 Misaring 2018-09-27 0
54702 일반 부랄챗도 쉐이더같은게 있나요? 3 Sharon 2018-09-27 0
54701 일반 그래픽카드 1060인데 바이브 잘돌아감? 9 윾윽 2018-09-27 0
54700 일반 블렌더는 개인기량인거 같은데 유니티는 쓰레기임 2 유티 2018-09-27 0
54699 일반 mr쓰다가 내년에 나올지 모르는 다음 세대 3 ㅇㅇ 223.62 2018-09-27 0
54698 일반 오늘 저댄방 테스트 해봐야 할라나 7 으ㅡ음 2018-09-27 0
54696 일반 목조르는 라무네 딱좋구요 4 CHJ. 2018-09-27 0
54693 일반 라무네 참수할 아바타 2가지 구상중 11 CHJ. 2018-09-27 2
54691 일반 공주님안기 넘 좋다 7 카디아. 2018-09-27 5
54690 일반 이거 씨발 왜속오냐 2 Sayako 2018-09-27 0
54688 일반 vr 챗 할라면 컴 사양 어느정도 되야함 12 아메아메 2018-09-27 0
54687 일반 새로고침 수십번한 7 Dochi 2018-09-27 0
54686 일반 펭귄으로 풀트하면 손이 크게 안움직임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7 0
54685 일반 추석에 아버지 형 브이알 궁금하시다길래 7 Dochi 2018-09-27 0
54682 일반 오큘 존버한다 17 빅젖사랑꾼 2018-09-27 1
54681 일반 유니티 오브젝트 로테이션고정 질문 1 ㅇㅇ 222.100 2018-09-27 0
54680 일반 마작 배워볼까 하는데 데스크탑은 힘드네 4 Misaring 2018-09-27 0
54679 일반 이모트 온오프 버그 미치겠다 유티 2018-09-27 0
54678 일반 라무네 팬티 쓰읍쓰읍 1 ㅇㅇ 211.36 2018-09-27 0
54677 일반 킷슈 허쉴? 3 루히 2018-09-27 0
54675 일반 난 흑우야 놀로 27주고샀서 2 류아람 2018-09-27 0
54674 일반 라무네 너무 사고싶다 9 ㅋㅎ 2018-09-27 0
54672 일반 바이브 방수폼 써본 사람 있음? 3 Mercedes 2018-09-27 0
54671 일반 2019 뱅뱅뱅 잇는댄스방 없지? 2 댕타 2018-09-27 0
54669 일반 로리 둘이서 살인대결 . gif 9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09-27 2
54668 일반 VR 없는 피시 차렷충도 6 Sharon 2018-09-27 0
54666 일반 발자국 파티클 어떻게 넣음? 2 ㅇㅇ 121.168 2018-09-27 0
54664 일반 VR사면 저댄방 갈껀데 19 ㅋㅎ 2018-09-27 0
54662 일반 아마존 레노버 mr 이거 사면 됨? 4 ㅇㅇ 223.62 2018-09-27 0
54661 일반 팁)유니티 업로드 에러 해결법 7 dddd 175.223 2018-09-27 1
54660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3개도 되냐? 3 양파양파 2018-09-27 0
54659 일반 저댄 2019 뱅뱅뱅 한국노래더라 5 댕타 2018-09-27 0
54658 일반 누가 라무네 뚜따 강좌좀 써줘 ㅠㅠ ㅇㅇ 14.46 2018-09-27 0
54657 일반 바이브 프로 살만함? 8 굴림 2018-09-27 0
54655 일반 나도 라무네 뚜따했다 1 koper2004 175.223 2018-09-27 1
54654 일반 오늘 시간 왜케 안가냐 2 초보자아 2018-09-27 0
54653 일반 찍힌 사진들 2 하벤하이드 2018-09-27 0
54652 일반 오큘러스 연장선 3m는 리피터 필요없지? 3 ㅇㅇ 180.150 2018-09-27 0
54651 일반 놀로샀다. 2 ㅇㅅㅇ 121.175 2018-09-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