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제 H방은 대 실패 후기
글쓴이
ㅇㅇ
추천
17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682
  • 2018-09-21 00:36:07
  • 220.121
							

한시간정도 있었는데 한번도 못함


온 사람은 세명




1. 칸나 카무이


동글동글하고 귀엽더라, VR은 있던데 침대로는 안오고 멍하니 있길래 다가갔더니 경계함


쓰담쓰담했더니 좋아하긴하는데 어느순간 손사례치면서 싫어하네


근데 내가 도중에 내 모습 안보여서(거울 없는 사각이었음) 렌즈 소환해서 나 비추도록 놔뒀더니


찍지말라는듯이 손 휘적휘적 하더라고, 그래서 바로 집어넣었어


한동안 그렇게 쓰담쓰담했는데 좀 지나니까 배꼽인사 하고는 잘자라는 제스쳐 취하더니 나감


그냥 H할 생각은 없었던 것 같다. 애초에 칸나로 온거 보면...




2. 경찰


만나자마자 냅다 때리길래 나도 주먹으로 때리고 발길질하고 이단옆차기했더니 비틀비틀 하더라


갑자기 마이크 켜더니 '제가 SM플레이를 좋아해서요! 얼른 여기 누워봐요' 이러던데 미친놈인가


블락날리고 다른월드 갔어




3. 날개달린 우콘아바타


그냥 와본거같다. 멍하니 있더니 갔어





H방 요즘 잘 돌아가니....?

반타블랙 2번째 뭐냐ㅋㅋ 2018.09.21 00:39:03
Huntere 2018.09.21 00:39:41
ㅇㅇ 주말새벽4시정도에만가는대 난 풀트만만나서 잘하는대 221.158 2018.09.21 00:40:13
2번뭐냐 ㅋㅋㅋㅋㅋㅋ 2018.09.21 00:47:50
ㅇㅇ ㅋㅋㅋㅋㅋㅋ - dc App 175.223 2018.09.21 00:49:08
NAME_HORANG 2번 웃겨서 추 2018.09.21 00:53:05
ㄱㅎㅁ 경찰 ㅋㅋㅋㅋㅋ 어제 난 저 경찰이랑 완전 재밌었는데 ㅋㅋ - dc App 175.223 2018.09.21 01:26:44
하루사메 경찰귀요미다 - dc App 2018.09.21 03:44:43
ㅇㅇㅇㅇ 블락풀어요!! ㅠㅠㅠㅠㅠ - dc App 110.70 2018.09.21 03:59: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961 일반 아이트래킹 오류 질문 1 라그네아 2018-09-25 0
53960 일반 모든 갤럼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dddd 175.223 2018-09-25 0
53959 일반 아 바이브컨트롤러 원래 누르면서 가는거아니엇어? 2 ㅇㅇ 14.40 2018-09-25 0
53958 일반 브알챗은 왜 채팅기능이 없을까 5 으ㅡ음 2018-09-25 0
53957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뒤로는못감? 7 ㅇㅇ 39.7 2018-09-25 0
53956 일반 mmd 댄스방 노래곡들 1 ㅇㅇ 175.223 2018-09-25 0
53955 일반 이거 바이브 컨트롤러 표정버튼 못바꾸냐 7 ㅇㅇ 14.40 2018-09-25 0
53953 일반 월드 만들때 카드 인식해서 오브젝트 생성하는 거 가능?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5 0
53952 일반 자꾸 디지몬 광고떠서 ㅇㅇ 180.231 2018-09-25 0
53949 일반 모니터로만 하니까 잼없어 ㅠㅠ 6 ㅇㅇ 14.37 2018-09-25 0
53948 일반 허리트랴킹볼은 무조건 hip본임? 3 하벤하이드 2018-09-25 0
53947 일반 나도 친해지고 싶은 애가 있는데... 11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5 2
53944 일반 디지바이스 찾고 있는데 1 ㅇㅇ 180.231 2018-09-25 0
53943 일반 월드 패스워드 기능 이거 사서 연구하면되는건가 5 ㅇㅇ 119.207 2018-09-25 0
53942 일반 하.. 친해지고싶은 사람이 있는데 다가가는 방법이 잘못된걸까 10 ㅇㅇ 1.231 2018-09-25 2
53941 일반 야이 게이들아 지금 저댄 안되는거 맞냐고 4 ㅇㅇ 59.152 2018-09-25 0
53940 일반 그 아바타 이모트로 표정 넣는거 그거 따로 커미션도 가능하냐? 2 꾸앙 121.132 2018-09-25 0
53939 일반 변신하는 아바타들은 Emote로 하는거야? 3 ㅇㅇ 180.231 2018-09-25 0
53938 일반 어제 오랜만에 스나이퍼 월드 가봤는데 2 ㅇㅇ 180.231 2018-09-25 0
53937 일반 저댄 망햇냐 버그 언제고쳐짐? ㅇㅇ 59.152 2018-09-25 0
53936 일반 싫어하는데 좋은척하는경우 있지않냐? 6 ㅇㅇ 223.38 2018-09-25 1
53935 일반 유니티 업로드 속도에 영향주는게 뭐냐 ㅇㅇ 14.37 2018-09-25 0
53934 일반 그 데스윙비치 아바타에서 관종만 빼면 좋겠다 6 ㅇㅇ 14.37 2018-09-25 0
53933 일반 으 시발 1 Ƶᴇɴᴏɴ 2018-09-25 0
53932 일반 맨날 랩댄스 해주기만 하다가 6 기무대띠 2018-09-25 3
53931 일반 유니티로 아바타 업로드 한 후에 파일 좀 지워도 되냐? dd 14.37 2018-09-25 0
53930 일반 (약간스압)내가 만든 커여운 미코 11 koper2004 175.223 2018-09-25 6
53929 일반 왜그런거양 9 ㅇㅇ 220.119 2018-09-25 2
53928 일반 저댄방에서 우사기들이 빠따로 깡깡하는 소리 원본 있는 사람 있냐 2 우메코 2018-09-25 0
53927 일반 나 태어난지 66일 됬다 ㅎㅎ 6 Cimomo 2018-09-25 1
53926 일반 vrc h방 가서 관음만 할수없음? 5 ㅇㅇ 39.7 2018-09-25 0
53924 일반 아읏... 4 Soran12 2018-09-25 3
53923 일반 미코 해라 13 Cimomo 2018-09-25 11
53922 일반 이 아바타 엄청 맘에드네 7 ㅇㅇ 2018-09-25 0
53920 일반 이런 아바타 어디에있는지 아는 분? 1 토터스 2018-09-25 0
53919 일반 vrmods에 쿠파걸아바타있네.. ㅇㅇ 61.83 2018-09-25 0
53918 일반 유저 자체는 많이 빠졌는데 4 Luche 2018-09-25 0
53917 일반 유니티 블렌더 질문받음 13 ㄴㄴㅅ 2018-09-25 1
53915 일반 블렌더뼈크기는 어떻게 줄여요.. 2 ㅇㅇ 61.83 2018-09-25 0
53914 일반 집가고싶다 2 유티 2018-09-25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