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온천 퍼블릭 신청했음니다
글쓴이
Luche
추천
21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673
  • 2018-09-20 22:50:58
							



월드 전체를 한바퀴 도는 유성우(?)가 있음니다.

별을 떨구면서 느릿하게 돔니다...이쁨니다...



반딧불이도 있음니다...



당연 거울도 있음니다... 저 랜터같은것들과 바가지들은 상호작용이 있으니 한번씩 눌러보십쇼...

온천 옆에 있는 바가지 두개는 온천 바닥관련 상호작용이 있음니다..

작아도 온천...할수있음니다...




온천하면 커피우유랑 수건임니다

수건같이 안생겼지만 어쨌든 수건임

중력없으니 머리위에 올려놓고 스샷 찍으십쇼...



반대편 방은 수면방 앤드 연회방임니다 ㅎ...^^

스시에 콜라이더 넣어봤는데 옆으로 돌리면 메쉬가 휘어버리는 별 이상한 현상발생과 함께

어딘가 던지면 회전하면서 탑블레이드를 연상시키는 스시블레이드,

진정한 의미의 회전초밥이 되어버려서 렉이 오지게 걸려서 뺐음니다 ㅎ....


젤 구석의 랜턴을 누르면 방이 모노크롬이 됨니다...

횐님들의 아-바타도 모노크롬이 됨니다 ㅎ.,.>^^


곡도 바뀌니 취침할때 누르고 주무십쇼 ㅎㅎ



온천 밖의 파티클과 음악을 끌 수 있음니다 ㅎ...



풀트래킹으로 누워서 옆사람하고 꽁냥거릴때 고개들리기 힘드시죠 횐님덜...???

거울을 준비했음니다... 




거울의 높낮이에 따라 골라드십쇼 ㅎ....^^



횐님덜이 좋아하는 핑-크퐁도 할 수 있도록 온천에서 바로 볼수있는 벽에 

유-튜부 판-넬을 설치했음니다 ㅎ...

마스터만 URL을 건들수 있고 마스터가 한번 꺼낸후 후에 들어오신 횐님덜은 왼쪽편의 로-컬 랜턴으로 영상을 꺼내시면 됨니다 ㅎ...



어차피 신기해서 한번 와보고 버려질 운명이겠지만

처음이라도 재밌게 즐겨주셨으면 합니다 횐님덜...

그럼이만 총총 ^^...



크왁이 밤새 50년은 늙었나 말투왜이럼 2018.09.20 23:06:44
크왁이 암튼개추 2018.09.20 23:06:50
으ㅡ음 낭낭한 글이네요......정열의 장미꽃 한송이 두고 갑니다....^^* @>----- - dc App 2018.09.20 23:09:31
Lewis_Kim 2018.09.20 23:29:05
츄르 월드만들때 힘들었나봐 폭삭늙은거가터ㅋㅋ 2018.09.20 23:31:29
YOu 야호 핑크퐁 2018.09.20 23:34:55
ㄱㅎㅁ 개좋아 취침도 할수있고 - dc App 175.223 2018.09.20 23:57:47
500원딱풀 고생했추 2018.09.21 00:33:35
ㅇㅇ 어제 월드중에 ON SEEEEEEEEEEEEEEEEEEEEEEN 되있는곳 있던데 여기임? 220.121 2018.09.21 00:46:25
ㅇㅇ 저스트 온세에에에에에엔 220.121 2018.09.21 00:46:32
Luche 맞음 2018.09.21 00:51:31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8.239 2018.09.21 00:53:06
ㅇㅇ 회전초밥ㅋㅋㅋㅋㅋㅋㅋ 121.136 2018.09.21 01:17:47
zetyx 2018.09.21 01:29:53
메디큐보이드 언제부터 들어갈 수 있는거에요 ? 2018.09.21 02:58:55
춤만춰 아니 회전초밥을 왜! 2018.09.21 04:43:00
ㅇㅇ 배우고 싶다... 잘 만들었어 211.248 2018.09.21 06:03:14
빅huge맨 아 딸기우유랑 흰우유도 추가해줘 - dc App 2018.09.21 08:51:55
빅huge맨 커피못마셔서 커피우유시름 - dc App 2018.09.21 08:52: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632 일반 립모션...사고십다... 3 ㅇㅇ 211.36 2018-09-24 0
53631 일반 대체적으로 귀여운 아바타 이름 뭐 있냐 7 ㅇㅇ 223.38 2018-09-24 0
53629 일반 뚜따 커미션은 재료는 직접 구해놔여하지? 3 ㅇㅇ 223.38 2018-09-24 0
53628 일반 오늘 방댕이드럼 치는데 외국인 친구한테 들켰다;; 5 dd 49.164 2018-09-24 3
53627 일반 베타 접속해서 거울봤을때 보는 모습대로 다른사람들이 보는거야? 3 린코 2018-09-24 0
53626 일반 와 등급표 생기면 2 ㅇㅇ 211.36 2018-09-24 0
53625 일반 나 마스터카드가없어서 라무네를 못삼ㅠ 7 Kawaii_Doggy 2018-09-24 0
53624 일반 지금 베타 켜고 다니는 사람 많음? 2 으ㅡ음 2018-09-24 0
53623 일반 블락 0명이다 ㅠㅠ감사합니다 6 Misaring 2018-09-24 0
53622 일반 서벌 모델 가지고 싶다 ㅇㅇ 223.38 2018-09-24 0
53621 일반 헬멧 가져갈 사람 가져가 13 으ㅡ음 2018-09-24 13
53620 일반 ㅂ이브 무선 킷 나오면 단선 안생기는거? 2 ㅇㅇ 223.38 2018-09-24 0
53619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1 제네카린 2018-09-24 0
53618 일반 베타 키고 퍼블릭 돌아다니는데 흰색이름표 너무많은데 ?? 1 카디아. 2018-09-24 0
53616 일반 아바타 옷 반투명한건 어찌 만들어? 6 혜비니 2018-09-24 0
53615 일반 모든사람이 날 좋아할 수는 없으니까 블락은 어쩔 수 없지않을까 2 린코 2018-09-24 0
53614 일반 여기 모인사람들 오타쿠아싸들인가요? 6 깡깡 2018-09-24 0
53612 일반 Root Q와 Root T의 차이가 뭐야? 2 윾동 1.218 2018-09-24 0
53611 일반 하늘색 이름표는 무슨 등급이야? 9 ㅇㅇ 39.7 2018-09-24 4
53610 일반 오큘러스랑 바이브 2 ㅇㅇ 223.38 2018-09-24 0
53609 일반 일본친구들앞에서 차꺼내주면 별짓다함 1 옵티머스 2018-09-24 1
53608 일반 뮤트 블락도 영향받음 ㅇㅇ 175.223 2018-09-24 0
53607 일반 바이브랑 같이 쓸 마이크 추천해줘 4 윾동 1.218 2018-09-24 0
53606 일반 저거 기준사실이면 점수작도 가능할듯 울테 2018-09-24 0
53605 일반 서벌짱 모델 가지고 있는 사람 없음? ㅇㅇ 223.38 2018-09-24 0
53604 일반 묵언도 싫고 목소리 역겨운 애들도 싫다 5 ㅇㅇ 223.38 2018-09-24 0
53603 일반 블락 17명이넹 2 하벤하이드 2018-09-24 0
53602 일반 차2대 할까하는데추천점 5 옵티머스 2018-09-24 0
53601 일반 피방 엠알유저 없냐 3 ㅇㅇ 223.38 2018-09-24 0
53600 일반 아이고 레전드 등급은 안된다 이놈들아... Cimomo 2018-09-24 0
53599 일반 월드에 들어오는 사람수는 등급에 의미없음 4 BIonix 2018-09-24 3
53598 일반 고래가 난다요! 1 ㅇㅇ 182.221 2018-09-24 0
53597 일반 뚜따 도전중인데 질문좀 할게 2 ㅇㅇ 112.154 2018-09-24 0
53596 일반 Just zZZ... 퍼블릭 신청했음 8 Luche 2018-09-24 17
53595 일반 등급올라가는 기준정리 5 ㅇㅇ 223.62 2018-09-24 5
53594 일반 맵좀 아는 형님들 2 hisa 112.186 2018-09-24 0
53593 일반 묵언차렷충 죽어 4 ㅇㅇ 39.7 2018-09-24 5
53592 일반 베타 패치되면 ㅇㅇ 117.111 2018-09-24 1
53591 일반 집가고싶다 5 공배기 2018-09-24 1
53590 일반 베타 알아볼려고 검색했더니 1 츄르 2018-09-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