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직 시작도 못 해본 뉴비인데요옷...
글쓴이
Sharon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642
  • 2018-09-20 17:36:44




MMD는 조금 만지는데 부라리챗은 완전 처음이라...

기기도 없고 스팀 다운로드만 받아놓은상태...

그래서 질문 몇 개 좀 해봐요옷...

1. 모델 자체에 물리가 적용되어 있으면 물리쪽은 특별히 만질건 없나요?

2. 물리가 적용된 곳이면 다른사람이 건들어도 반응을 하나요?

3. 장비가 없어서 차렷충 예정인데 차렷말고 다른 자세는 안되나요?

4. I5 6600 램8기가 970 사용하는데 랙이 많이 걸릴까요?

5. 폴리곤? 2만인가 제한걸려있다던데 2만 넘으면 답이 없나요? 줄인다고 줄여도 넘을것같은데...

일단 이정도 질문해봐욧
으ㅡ음 1.모델을 가져오면 물리가 없는상태여서 다이나믹본 같은 에셋이란걸 써서 물리쪽을 만들어 줘야 함 2.다른사람이 건드리면 반응하지 않음 3.차렷,앉기,엎드리기 4.컴맹이라 모르겟어옹 5.2만 넘으면 약간 어두운 방법으로 프로그램 파일을 조정해서 제한을 해제할수는 있는데 해제하고 쓰더라도 4~5만 정도까지만 쓰는게 나음. 폴리곤이 많을수록 렉을 유발하기 때문에 다른사람 배려를 위해서는 2만 지키는게 제일 좋긴함 2018.09.20 17:40:19
Somangya 1. 아바타는 자체적으로 콜라이더 라는것이 있음 2. 콜라이더를 넣은 아바타를 다른사람이 만지는것은 가능하지만 그건 로컬로만 보임 - dc App 2018.09.20 17:42:07
Somangya 3. 차렷말고 다른자세 가능 다만 유니티에서 그 아바타의 아이들 애니메이션을 직접 수정해줄것 4. 글쎄 피씨로 할거면 갠찮다고 봄 나도 전에 노트북써서 차렷으로 했었고 글카가 980이었음 5.폴리곤 2만제한 걸려있음 변조 sdk를 쓰거나 념글에있는 꼼수를 쓰거나해서 제한해제 가능 다만 약 65000폴리곤 이상 넘어가면 강제로메쉬가 나눠져버린다 - dc App 2018.09.20 17:42: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158 일반 아바타 애니메이션만드는데 왜자꾸 땅에박혀 5 ㅇㅇ 211.186 2018-09-25 0
54157 일반 오늘따라 가는 저댄방마다 무거웠다 2 엘에르엘 2018-09-25 0
54155 일반 미국 블프때 트래커 할인 할까? 2 ㅇㅇ 211.48 2018-09-25 0
54154 일반 유니티에서 캐릭터 설정 저장이나 불러오기하는 방법이나 프로그램 없나요.. 2 개초보 211.177 2018-09-25 0
54153 일반 이야 시벌 념글보고 블락몇명한테 당했는지봣는데 20 메모장 223.33 2018-09-25 7
54151 일반 라무네 머리 이렇게바꿔도 허락해주실려나 흠 4 블랙재즈 118.223 2018-09-25 0
54150 일반 지금 신사에 핵쟁이 돌아다닌다 3 ㅇㅇ 223.39 2018-09-25 0
54148 일반 아바타 너무 많이 꾸밀필요 없겠다 3 아루라테 2018-09-25 0
54147 일반 아, nolo 노릴려다가 잠시 바이브로 다시 생각 놓였다 6 ㅇㅇ 175.196 2018-09-25 0
54146 일반 트래커 배터리 확인 프로그램 steam VR 시작 실행 설정이 안됨. ㅇㅇ 14.46 2018-09-25 0
54145 일반 결국 nolo 트래킹 값은 악세까지 이정도지? 3 ㅇㅇ 175.196 2018-09-25 0
54144 일반 바이브 몽둥이 버리고 lolo 쓸까? 4 Gloryman 2018-09-25 0
54142 일반 nolo 눕기 가능? 5 ㅇㅇ 1.245 2018-09-25 0
54141 일반 놀로 mr도 될까 1 ㅇㅇ 61.83 2018-09-25 0
54140 일반 일주일 뒤 저댄방은 풀트래킹 아닌 사람이 없겠네요 8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39 일반 아바타 커미션 받을까 고민중인데 1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5 0
54138 일반 진작 nolo 살껄 ㅠㅠ 6 Gloryman 2018-09-25 0
54136 일반 ㅋㅋㅋㅋㅋ시발 존나 쪼개고 멘붕옴 ㅇㅇ 118.218 2018-09-25 0
54135 일반 Nolo vr 17.5만에 묶어 파는 거 구입했어요 3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34 일반 근데 nolo도 CPU 엄청 먹지 않음? 1 ㅇㅇ 175.196 2018-09-25 0
54133 일반 게이들아 뉴비인데 방 어디가면 좋을까 5 ㅇㅇ 119.192 2018-09-25 0
54132 일반 와 ㅆ, 바이브 풀셋 살려했는데 오큘로 넘어가야하나? 3 ㅇㅇ 175.196 2018-09-25 0
54131 일반 이런걸 해도 되나는 모르겠는데 ㅅㅄㅂ... 2 DD 118.218 2018-09-25 0
54130 일반 다들 욕망에 충실하니 부럽다 하벤하이드 2018-09-25 0
54129 일반 그러면 nolo 트래킹할때 신체 부착말이야 6 ㅇㅇ 175.196 2018-09-25 0
54128 일반 아 한달동안 속앗다 1 3학년1반이하린 2018-09-25 0
54127 일반 바이브에 nolo 혼종 가능? 1 ㅇㅇ 113.60 2018-09-25 0
54126 일반 그러니까 nolo가 키넥트v2보다 댄스 잘되는거지? 4 ㅇㅇ 175.196 2018-09-25 0
54125 일반 뚜따뚜따거리는데 2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5 0
54124 일반 트래커 허리에 고정할 벨트 추천좀. ㅇㅇ 14.46 2018-09-25 0
54123 일반 놀로vr 원래 폰vr 쓰는 사람이나 쓰는 흑우 이미지였던거 같은데 긴긴 2018-09-25 0
54122 일반 아마존 둘러보다 흑우발견함 ㅋㅋㅋㅋㅋㅋ 1 ㅇㅇ 14.46 2018-09-25 3
54121 일반 뱅제작일지) 골드러쉬 확장팩, 퍼블릭 전 테스트 결과 6 아라이 14.42 2018-09-25 10
54119 일반 혹시 nolo 해외 직구 저렴한 곳 아시는 분? 3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18 일반 booth에 앉기 모션 있길래 3 Litona 2018-09-25 5
54116 일반 오늘 저댄 조아따 스샷 대방출 5 Misaring 2018-09-25 2
54115 일반 하이테크놀로지 보고 잠 못자고 있네요... 5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14 일반 vr챗만할껀데 기기추천좀 2 ㅅㅂ 2018-09-25 0
54112 일반 놀로 쓰는거 뒤도는게 되긴함 1 ㅇㅇ 59.30 2018-09-25 0
54111 일반 다이소vr+nolo*2 면 최소비용 풀트래킹 가능한가요? 3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